• 5년만에 모델 확대… 브랜드 이미지 변신 시도

    [단독] '블랙핑크 제니' 합류로 젊어지는 헤라, 전지현과 투트랙 전략

    아모레퍼시픽의 헤라 브랜드 모델로 블랙핑크 제니가 합류한다. 성장 정체에 빠진 아모레퍼시픽이 기존 모델인 전지현과 함께 새로운 '얼굴'을 내세워 브랜드 타켓층의 스펙트럼을 넓히려는 것으로 풀이된다.11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아모레퍼시픽은 헤라 모델로 블랙핑크의 제니로

    2019-01-11 김보라 기자
  • 노스페이스, 혁신적 투습·방수 소재 '퓨처라이트' 공개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세계 최대 규모의 가전·IT 박람회가 개최되는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기능성 아웃도어 테크놀로지의 미래 혁신을 가져올 새로운 투습·방수 소재인 '퓨처라이트(FUTURELIGHT)'를 공개했다고 10일 밝혔다.노스페이스가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2019-01-10 김보라 기자
  • LG생활건강, '후 공진향 군' 디자인 업그레이드

    LG생활건강은 궁중화장품 후의 남성 라인 '후 공진향:군'의 패키지를 한층 세련된 디자인으로 업그레이드해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후 공진향:군은 이번 업그레이드를 통해 브랜드의 상징인 연꽃 로고를 더하고 심플하면서도 품격을 높인 패키지 디자인으로 새 옷을 입었다. 황

    2019-01-10 김보라 기자
  • LF, 'CES 2019' 참여 프리미엄 의류관리기에 의상 협찬

    LF는 8일(현지시각)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개막한 세계 최대 IT 박람회 'CES 2019'에 참여중인 LG전자 스타일러에 자사 브랜드 의상을 협찬한다고 9일 밝혔다.CES는 매년 1월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규모의 가전/IT 박람회로 구글, LG전자

    2019-01-09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 창업자 서성환 선대 회장 16주기 추모식

    아모레퍼시픽은 9일 전국의 사업장과 장원기념관에서 창업자 서성환 선대 회장 영면 16주기 추모식을 진행한다고 밝혔다.아모레퍼시픽 임직원은 추모식을 통해 창업자의 뜻을 기리고, 변화와 혁신을 통한 원대한 기업 비전 달성 의지를 다질 예정이다. 2003년 1월 9일 타계한

    2019-01-09 김보라 기자
  • 더페이스샵, 'AVON 中 광저우 공장' 인수

    LG생활건강의 자회사 더페이스샵은 글로벌 화장품 회사 AVON의 중국 광저우 공장 지분 100%를 약 793억원에 인수하는 계약을 체결했다고 9일 밝혔다. 현금성 자산 약 300억원을 제외한 실제 인수가는 약 493억원이다.AVON 광저우 공장은 약 2만4000평의 부

    2019-01-09 김보라 기자
  • 정유경 화장품 '연작', 신세계 면세점 진출… 해외 고객 본격 공략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자체 화장품 브랜드 연작(YUNJAC)이 면세점에 입점하며 해외 고객 공략에 나선다.신세계인터내셔날은 지난 3일 신세계면세점 명동점 10층에 연작의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고 9일 밝혔다. 팝업 매장을 한 달 동안 운영한 후 오는 2월2일에 정식 매장을

    2019-01-09 김보라 기자
  • [신년사] 이경수 코스맥스그룹 회장 "고객 신뢰 얻고 현지화로 세계화"

    글로벌 화장품, 건강기능식품, 의약품 연구·개발·생산 전문기업(ODM) 코스맥스그룹이 지난 2일, 경기도 화성 본사에서 약 1000여 명의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시무식을 진행했다.코스맥스는 2019년 경영방침을 ▲’현지화로 세계화하자’ ▲’고객과 하나가 되자’ ▲’우

    2019-01-03 임소현 기자
  • [신년사] 강태선 블랙야크 회장 "협력하는 집단지성이 지속가능 경영 원동력"

    블랙야크와 동진레저, 블랙야크강태선나눔재단 등 계열사 임직원들이 2일 오전 서초구 양재사옥 강당에 모여 시무식을 진행하며 새해 업무를 시작했다.강태선 블랙야크 강태선 회장은 이날 시무식에서 각자의 자리에서 서로 소통하고 협력하며 함께 뛰어준 임직원들의 노력을 격려하며

    2019-01-02 김보라 기자
  • [신년사] 서경배 아모레퍼시픽그룹 회장 "변화는 새로운 혁신의 기회"

    아모레퍼시픽그룹이 '변화를 즐기자(Exciting Changes)'를 2019년 경영방침으로 선정했다.서경배 아모레퍼시픽그룹 회장은 2일 시무식에서 "변화는 새로운 혁신을 해나갈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우리는 두려워하지 말고, 주저하지 말고, 지금의 모든 변화를 즐겨

    2019-01-02 김보라 기자
  • [신년사] 차석용 LG생활건강 부회장 "고객에게 신뢰받는 보석 같은 회사 만들자"

    LG생활건강 차석용 부회장은 2일 신년사를 통해 "2018년을 되돌아 보면 명품 화장품 후가 출시 15년이라는 비교적 단기간에 순매출 2조원을 달성해 세계에서 손꼽히는 명품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며 "항상 꿈꿔온 회사의 미래 모습인 작지만 보석 같은 회사를 올해부터는

    2019-01-02 김보라 기자
  • "벌써 신학기 준비"… 패션업계, 책가방 전쟁 돌입

    2019년 신학기를 앞두고 패션업계가 바빠졌다. 예년보다 1~2주 앞당겨 신학기 책가방을 잇달아 선보이며 시장이 달아오르고 있다. 지난 몇 년간 캐릭터 등 디자인 중심의 책가방에서 올해에는 다양한 기술력이 적용된 제품들이 눈길을 끈다.31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아디다스

    2018-12-31 김보라 기자
  • 네이처리퍼블릭, '더 착한 마음 히알루론산' 2종 선봬

    네이처리퍼블릭은 3가지 종류의히알루론산 성분이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 촉촉한 피부로 가꿔주는 '더  착한 마음 히알루론산' 라인 2종을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네이처리퍼블릭은 지난해 말  출시한 착한 원단∙성분∙가격의 더 착한 마음 마스크 시트가&nb

    2018-12-31 김보라 기자
  • 코스모코스, 美 뷰티시장 공략… 뷰티크레딧 뉴욕 1호점 오픈

    코스모코스가 자사 멀티 브랜드샵 뷰티크레딧(Beauty Credit)을 미국에 오픈하는 등 본격적으로 미국 시장 공략에 나선다.코스모코스는 지난 20일 미국 뉴욕 매장 1호점 오픈을 시작으로 내년에는 뉴욕 제리코, 뉴욕 센트럴파크, 메릴랜드에 멀티 브

    2018-12-28 김보라 기자
  • 패션 아이템으로 급부상… 다양한 디자인으로 인기

    잘때만 입는 '잠옷'은 잊어라… 패션업계 新먹거리로 부상

    패션업계에 새로운 먹거리로 '잠옷(파자마)'이 급부상했다. 잠옷이 단지 잘 때 입는 옷이 아닌 하나의 패션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하고 있기 때문이다. 28일 G마켓에 따르면 올해(1월1일~12월26일) 잠옷 판매는 18% 증가했다. 세부적으로 살펴보면 원피스 잠옷이 77%

    2018-12-28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