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킨푸드, 주요 제품 생산 재개… "영업 정상화 박차"
스킨푸드가 주요 인기제품 40여 종에 대해 금주부터 생산을 재개한다고 28일 밝혔다. 지난달 10일 생산 중단 이후 40여일 만으로, 제품 생산은 27일부터 본격 재개됐다.제품은 소비자 수요가 높은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인리치 에센스, 블랙슈가 퍼펙트 첫세럼,
2018-11-28 김보라 기자 -
"미래 세대 위해 지구 지킨다"… 아모레퍼시픽, 친환경 경영 강화
전 세계적으로 소비를 통해 자신의 가치와 신념을 추구하는 트렌드가 부상하고 있다. 특히 친환경 경영을 요구하는 소비자들의 높아진 눈높이에 맞춰, 기업에서도 친환경 경영 의지를 표명하고 적극적인 실천 방안을 내놓고 있다. 1993년 환경, 제품, 고객에 대한 무한책임주의
2018-11-28 김보라 기자 -
LF, 라이프스타일 쇼핑문화공간 '라움 이스트' 오픈
생활문화기업 LF는 라이프스타일 쇼핑문화공간 라움 이스트(RAUM EAST)를 본격 오픈한다고 27일 밝혔다.서울 신사동에 위치한 라움 이스트는 LF가 전개하는 패션, 뷰티, 푸드, 보육 등 라이프스타일 영역으로 펼쳐진 다양한 브랜드를 종합하고 경쟁력 있는 제품과 서비
2018-11-27 김보라 기자 -
겨울 추위 시작에… 남영비비안 "내의 판매량 62% 증가"
본격적인 겨울 추위가 시작되면서 내복 판매량이 증가하고 있다. 27일 남영비비안에 따르면 서울의 최저기온이 영하로 떨어졌던 지난 주말(23~25일) 비비안 내복 판매량이 전주(16~18일) 대비 약 62% 증가했다.남영비비안 관계자는 "초겨울부터 한겨울까지 언
2018-11-27 김보라 기자 -
모자 디자인 표절 논란 가열… 듀카이프 "한세엠케이, 전형적 대기업 횡포"
마스크 모자 표절 논란을 두고 한세엠케이가 반박한 가운데 듀카이프가 '전형적인 물타기' 주장이라며 반박에 나섰다. 27일 듀카이프는 이날 공식 반박자료를 배포하고 "한세엠케이는 지난해 4월 열린 인디브랜드페어에 참가한 부스에 찾아와 사진을 촬영하고, 비즈니스
2018-11-27 김보라 기자 -
미샤, 뷰티 디바이스 시장 진출… LED 마사지기 출시
화장품 브랜드 미샤는 '갈바닉 이온 & LED 마사지기'를 출시하며 뷰티 디바이스 시장에 진출한다고 27일 밝혔다.갈바닉 이온 & LED 마사지기는 스킨케어 화장품의 유효성분이 피부 깊숙이 흡수되도록 돕는 '홈 에스테틱 뷰티 디바이스'다. 본인이 원하는
2018-11-27 김보라 기자 -
비디비치 '송지효 쿠션' 홈쇼핑서 통했다… 첫 방송서 '완판'
비디비치가 첫 홈쇼핑 판매에서 대박을 터뜨렸다.27일 신세계인터내셔날에 따르면 비디비치는 지난 25일 오후 1시45분부터 70분 동안 현대홈쇼핑을 통해 선보인 쿠션과 립스틱 세트가 완판됐다. 이날 방송에서 판매된 쿠션의 수량만 1만개가 넘는다.쇼호스트 최현우가 진행하고
2018-11-27 김보라 기자 -
코오롱FnC, 올 겨울 '퍼' 아이템 제안… 젊은층 공략
코오롱인더스트리 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4050 여성들의 전유물로 여겼던 퍼(Fur)를 차별화된 디자인과 컬러, 가성비로 무장해 젊은층 공략에 나섰다. 디자이너 핸드백 브랜드 쿠론은 부드러운 인조퍼와 보석 장식이 특징인 핸드백 손잡이 커버 '리프 퍼핸들'을 선
2018-11-26 김보라 기자 -
애경산업 스니키, 포엑스 라지 워터 스킨∙크림 2종 출시
애경산업의 남성 스타일링 브랜드 스니키는 '포엑스 라지 워터 스킨∙크림'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스니키 포엑스 라지 워터 스킨∙크림은 남성들이 화장품의 양을 조절해 쓰는 것이 익숙지 않다는 사용 행태를 반영해 대용량의 스킨과 크림 2종으로 구성됐다.제품명 '포엑스
2018-11-26 김보라 기자 -
이니스프리, 필리핀 1호점 오픈… "내년 온라인 채널도 출범 예정"
이니스프리는 지난 23일(현지 시각 기준) 필리핀 첫 공식 매장을 오픈했다고 26일 밝혔다.이니스프리 필리핀 1호점은 수도 마닐라에 위치한 필리핀 최대 쇼핑몰 SM Mall of Asis에 총 148㎡(약 44평) 규모로 마련됐다. 필리핀은 동남아시아에서 영 밀레니얼
2018-11-26 김보라 기자 -
'디자인 표절 논란' 한세엠케이 "듀카이프 모자, 모방·표절한 적 없어"
캐주얼 의류 브랜드 NBA로 유명한 한세엠케이가 스타트업 제품을 모방·표절했다는 의혹에 대해 사실무근이라고 해명했다.한세엠케이는 23일 공식자료를 배포하고 "NBA와 듀카이프의 마스크 모자는 메인 소재, 천 디자인, 버튼, 장식, 기타 세부 디테일 등 전반적인 모든 사
2018-11-23 김보라 기자 -
"패션에서 부동산금융업까지"… LF '코람코자산신탁' 인수
LF가 '부동산금융업'에 나선다. 국내 패션시장이 몇 년 간 성장 정체에 시달리자 본업 패션뿐 아니라 신사업 진출로 위기를 극복하겠다는 복안이다. LF는 코람코자산신탁 주식 111만8618주를 1898억원에 양수하기로 결정했다고 22일 공시했다.이번 매매 건은 코람코
2018-11-22 김보라 기자 -
KGC인삼공사, 홍삼화장품 동인비 모델로 배우 한지민 선정
KGC인삼공사는 프리미엄 홍삼화장품 동인비의 새 모델로 배우 한지민을 선정했다고 22일 밝혔다.신규 광고에는 탄탄하고 무결점 피부로 유명한 배우 한지민이 동인비의 밀도케어 캠페인을 전달하는 모습을 담았다. 피부 심층 안티에이징을 통해 속부터 탄탄한 밀도피부를 완성시키는
2018-11-22 김보라 기자 -
헤지스, 명동에 아시아 랜드마크 '스페이스 H' 오픈
LF의 대표 브랜드 헤지스는 23일 서울 명동에 브랜드의 아시아 랜드마크 '스페이스 H(SPACE H)'를 오픈한다고 밝혔다.'스페이스 H'는 단순히 제품을 판매하는 매장의 개념을 뛰어넘어 브랜드의 콘셉트를 체험하는 공간이다. 헤지스가 추구하는 핵심가치와 철학을 직관적
2018-11-22 김보라 기자 -
휠라 'FILA 블랙 프라이데이 실시… 최대 반값 할인
휠라코리아는 오는 23일부터 25일까지 인기 제품을 반값에 할인 판매하는 '휠라 블랙 프라이데이'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쇼퍼들의 최대 명절이라 불리는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아, 브랜드의 기획력을 바탕으로 국내 소비자들에게 제대 된 한국판 블프를 선보이기 위해 휠라만
2018-11-22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