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토니모리, 주용건 신임 사장 취임… 창립 최초로 직원 출신 사장 선임

     토니모리가 무술년 새해 시작과 함께 힘찬 도약을 위한 신임 사장 선임을 발표했다. 주용건 신임 사장은 토니모리 설립 이래 최초의 직원 출신 사장이다. 주 사장은 2006년 토니모리에 첫 입사한 이래, 유통사업부 이사, 국내사업본부 상무를 거치며 현재의 토니모

    2018-01-05 유은정
  • 휠라 키즈, 2018 신학기 '치오 & 우노' 백팩 출시

    최근 패션계를 강타한 스트리트 무드가 '키즈 패션'으로까지 확대되고 있다. 휠라 키즈(FILA KIDS)는 휠라 고유의 헤리티지 감성을 반영한 스타일리시 키즈 백팩 '치오 & 우노'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휠라 키즈가 새롭게 선보인 '치오'와 '우노'는 '멋지

    2018-01-04 유은정
  • 미샤, '벨라루스' 진출… 매장 2개 동시 오픈

     에이블씨엔씨의 브랜드숍 미샤가 벨라루스에 진출했다. 에이블씨엔씨는 최근 벨라루스 수도 민스크에 미샤 매장 2개를 동시 오픈했다고 4일 밝혔다. 두 매장은 시내 대형 쇼핑몰인 ‘다나(Dana)몰’과 ‘자목(Zamok)몰’에 각각 문을 열었다.에이블씨엔씨는 벨라

    2018-01-04 유은정
  • 애경 ' AGE 20's 에센스 커버팩트', 지난해 홈쇼핑 판매 1300억원 돌파

    애경의 기능성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투웨니스)의 대표 인기제품 ‘에센스 커버팩트’가 홈쇼핑에서 2017년 한해 1300억원의 판매를 돌파하며 출시 이후 최다 판매를 기록했다.AGE 20’s 에센스 커버팩트는 지난 한해 동안 홈쇼핑에서 연간 199만 세트,

    2018-01-03 유은정
  • 헤라, '로지-사틴 크림' 출시

     헤라는 신제품 ‘로지-사틴 크림’을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로지-사틴 콤플렉스TM를 함유한 ‘로지-사틴 크림’은 피부 턴-오버를 케어해 탄력과 생기를 잃은 피부결 케어에 도움을 준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케어 받은 것처럼 탄력

    2018-01-03 유은정
  • [신년사] 차석용 LG생활건강 부회장 "내진설계를 강화해 아시아 대표기업"

      "2018년은 중국경제 성장둔화, 국내경기 불확실성, 보호무역주의 등 산재한 변수들로 힘든 한 해가 될 것으로 예상한다. 아시아 대표기업으로 발돋움하기 위해 지금까지 이룬 것에 자만하지 않는 반구십리(半九十里)의 자세로 힘찬 여정을 함께 시작하자."차석용

    2018-01-02 유은정
  • [신년사] 서경배 아모레퍼시픽 회장 "무술년 경영방침은 '즉시 결행'"

     아모레퍼시픽그룹이 무술년(戊戌年) 새해 경영방침을 ‘즉시 결행(Act Now)’으로 정하고 원대한 기업(Great Brand Company)을 향한 아름다운 항해를 이어가겠다고 다짐했다.서경배 아모레퍼시픽그룹 회장은 2일 용산 신본사에서 열린 2018년 시무

    2018-01-02 유은정
  • 미샤, 31일까지 '아듀 2017 TOP 100 50%’ 세일

    미샤가 2017년 한해동안 소비자들에게 인기 있었던 베스트셀러 100가지 제품을 반값에 선보인다. 에이블씨엔씨가 운영하는 브랜드숍 미샤는 ‘아듀 2017 TOP 100’ 행사를 31일까지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행사 기간 동안 올해 가장 잘 팔린 100가지 제

    2017-12-29 유은정
  • 네이처리퍼블릭, '더 착한 마음 마스크 시트' 8종 선보여

    네이처리퍼블릭은 유칼립투스 나무에서 추출한 자연유래 극세사 시트를 사용한 '더 착한 마음 마스크 시트' 8종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피부에 가볍게 밀착돼 유효 성분을 효과적으로 전달해준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이 제품은 유럽 섬유 품질 인증 기관인 오코텍스(Oeko

    2017-12-26 유은정
  • 가성비 잡고 '100만족' 팔았다… 휠라 판매 키워드는 '착한 가격'

    판매 정책으로 '착한 가격', '가성비'를 앞세운 휠라(FILA)가 슈즈 단일 모델 100만족 판매 돌파라는 진기록을 세웠다. 일반적으로 한 달에 1만 족 이상이 판매되면 '대박'이라 여겨지는 업계에서 보기 드문 성과다.휠라코리아㈜는 자사의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통해

    2017-12-26 유은정
  •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뮤즈로 송혜교 발탁

     아모레퍼시픽이 자사 프리미엄 브랜드 설화수 뮤즈로 배우 송혜교를 발탁했다. 송혜교는 앞으로 설화수의 다양한 글로벌 캠페인을 통해 브랜드의 스토리를 발신해나가는 역할을 해나갈 예정이다.26일 설화수에 따르면 송혜교는 드라마 ‘태양의 후예’, ‘그 겨울 바람이

    2017-12-26 유은정
  • LG생활건강, CNP 차앤박화장품 모델에 아이유 발탁

     LG생활건강이 CNP 차앤박화장품의 새 얼굴로 건강하고 깨끗한 이미지의 가수 및 배우 아이유를 발탁했다. LG생활건강은 피부 전문가의 노하우가 담긴 CNP 차앤박화장품과 탄탄한 음악 실력을 바탕으로 대중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아이유의 이미지가 부합해 브랜드

    2017-12-22 유은정
  • 진짜를 가려내는 독창적 구매 집단뜬다… 이젠 '브랜드 가치'가 최우선

     "빅 브랜드가 되는 핵심은 소비자와 브랜드 간의 소비, 그 이상의 감정적 결속이다.”데이비드 오길비(David Ogilvy) "브랜드는 소비자들에게 가치 지향점을 제시해 독특한 구매 집단을 만들어야 한다." 마티 뉴마이어(Marty Neumeier) 하루에도

    2017-12-22 유은정
  • 휠라, 3가지 스타일 연출 가능한 '에프엑스 벨트랩' 슈즈 출시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는 레트로 감성과 트렌디한 무드가 공존하는 ‘에프엑스 벨트랩(FX-Veltrap)’ 슈즈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휠라 에스엑스 벨트랩은 휠라 헤리티지 슈즈 중 하나인 에프엑스(FX)에 벨트랩(벨크로 스트랩) 디테일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

    2017-12-21 유은정
  • 한국P&G, 땡큐맘 캠페인 '편견을 넘는 사랑' 한국편 영상 공개

    한국P&G가 땡큐맘 캠페인 한국편 영상을 공개했다. 월드와이드 올림픽 파트너 한국 P&G가 19일 땡큐맘 캠페인 홍보대사인 대한민국 스피드스케이팅 국가대표 이상화, 이승훈 선수와 함께한 땡큐맘 캠페인 '편견을 넘는 사랑(Love Over Bias)' 한국

    2017-12-19 유은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