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스맥스, 서울대학교와 국내 자생 식물자원 개발

    코스맥스는 서울대학교 약학대학과 국내 자생(고유) 식물종의 증식 및 식물자원 연구개발을 위한 협력(MOU)을 추진한다고 3일 밝혔다.이번 협약은 지난 2일 서울대학교 약학대학 교수회의실에서 이경수 코스맥스그룹 회장을 비롯해 이봉진 서울대 약학대학장 등 관계자 10여 명

    2018-04-03 김보라
  • 신세계인터내셔날 '비디비치 "올해 1000억원 브랜드로 도약"

    프리미엄 코스메틱 브랜드 비디비치가 올해 1000억원 브랜드로 도약을 시도한다.신세계인터내셔날은 자체 화장품 브랜드 비디비치의 3월 매출이 131억원을 달성했다고 3일 밝혔다. 비디비치의 지난해 연매출이 229억원임을 감안하면 놀라운 성과다.이 같은 성장세라면 비디비치

    2018-04-03 김보라
  • 태진인터내셔날, 김유진·전상우 각자 대표 체제로… 사업부별 전문성 극대화

    루이까또즈를 운영하는 태진인터내셔날이 각자대표이사 체제로 조직 개편을 단행했다.태진인터내셔날은 지난 달 23일 주주총회를 열고 김유진 루이까또즈 사업본부장, 전상우 태진인터내셔날 경영지원본부 팀장을 각자대표로 선임했다고 2일 밝혔다.이번 개편을 통해 김유진 이사는 LQ

    2018-04-02 김보라
  • [사드 철회 기대감] '사드' 직격탄 화장품업계, 기대감 '솔솔'

    한·중간 외교 정상화가 구체적으로 논의되면서 지난해 시작된 중국 당국의 사드 보복이 새로운 국면을 맞을 것이라는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금한령(한국행 단체관광객 모집 중단) 등이 해지될 것이라는 기대감이 나오며 사드 보복 직격탄을 맞은 롯데를 포함한 유통 업계가 사업

    2018-04-02 김보라
  • 오리온, 베트남 '초코파이' 상표권 소송 승소

    오리온은 베트남 현지 기업과 벌인 '초코파이' 상표권 침해 소송에서 승소했다고 2일 밝혔다.오리온은 지난 2015년 베트남 현지의 한 제과업체가 'ChocoPie' 상표를 무단으로 사용한 제품을 생산, 해외로 수출하는 사실을 확인했다. 베트남지적재산권조사기관(VIPRI

    2018-04-02 김보라
  • 애경산업, 작년 매출 6289억원·영업익 497억원…'역대 최대실적'

    애경산업이 탄탄한 생활용품사업을 기반으로 화장품사업이 급성장하며 지난해 역대 최대실적을 기록했다.애경산업은 지난해 매출과 영업이익이 6289억원, 497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각각 24.1%,24.4% 증가했다고 30일 밝혔다. 이

    2018-03-30 김보라
  • 네이처리퍼블릭, '수분폭탄 비행크림' 웹드라마 화제

    네이처리퍼블릭은 지난 26일 공개한 B급 스릴러 무비 형태의 웹드라마 '미스터리 뷰티 플라이트' 영상이 나흘 만에 약 50만 조회수를 기록했다고 30일 밝혔다.공개된 영상은 주력 제품인 아이슬란드 수분크림(일명 비행크림)의 특징을 극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건조한 기내를

    2018-03-30 김보라
  • LG생활건강, '숨37°' 새 모델에 배우 이종석 발탁

    LG생활건강은 다양한 매력을 지닌 배우 이종석을 자연∙발효 브랜드 숨37°의 새 모델로 발탁했다고 30일 밝혔다.LG생활건강은 럭셔리 브랜드로는 혁신적으로 남성 모델을 선정하며 새로운 시도를 꾀했다. 반듯하면서도 섬세하고 은은한 매력을 지닌 이종석의 이미지가 오랜 시간

    2018-03-30 김보라
  • 금강제화, 봄 정기세일 실시…최대 30%↓

    금강제화는 다음 달 8일까지 봄 정기세일을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전국 130여 개 도시 금강, 랜드로바, 브루노말리 매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남녀 구두를 비롯해 핸드백과 백팩 등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이번 정기세일 품목으로는 비즈니스 캐주얼 열풍을 타

    2018-03-29 김보라
  • 유니클로, 핀란드 '마리메꼬'와 스페셜 에디션 컬렉션 출시

    유니클로는 오는 30일 핀란드 디자인하우스 마리메꼬(Marimekko)와의 첫 협업을 통해 '2018 S/S 유니클로 x 마리메꼬 스페셜 에디션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마리메꼬는 북유럽 디자인을 대표하는 핀란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국내에서도 꾸준한 사랑을

    2018-03-28 김보라
  • 이랜드월드 로이드, '빨강머리 앤' 협업 상품 출시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시계∙주얼리 브랜드 로이드는 29일 '빨강머리 앤' 콜라보레이션(협업) 상품을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로이드 협업 상품은 세트 2종, 목걸이 4종, 귀걸이 7종, 미스반지 5종, 커플링세트 3종, 팔찌 3종 등 총 27가지 스타일로 구성됐다.대표

    2018-03-28 김보라
  • 휠라, 서울서 글로벌 재무 대표자 회의 개최

    휠라그룹 재무 대표자들이 본사가 위치한 서울에 집결했다.휠라코리아는 27일과 28일 양일간, 서울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지주회사인 휠라 홀딩스(FILA Holdings, Inc.) 주최로 휠라 그룹의 국내외 재무 담당자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8-03-28 김보라
  • 헤라, '2018 F/W 헤라 서울패션위크' 성료

    아모레퍼시픽의 헤라가 공식 후원하는 '2018 F/W 헤라 서울패션위크(HERA Seoul Fashion week)'가 지난 24일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2016 S/S 시즌부터 총 6회의 시즌 동안 헤라 서울패션위크의 백스테이지 메이크업을 성공적으로 이끈

    2018-03-27 김보라
  • 비비안, 소외계층 여성 청소년 위한 위생팬티 지원

    속옷 브랜드 비비안은 소외계층 여성 청소년을 위한 위생팬티를 지원했다고 27일 밝혔다. 비비안은 국제구호개발 NGO 굿네이버스를 통해 위생팬티를 지원했으며, 지원된 속옷 500매는 굿네이버스 학대피해아동 그룹홈에서 생활하고 있는 여성 청소년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비

    2018-03-27 김보라
  • "휴대폰으로 화장하세요" 아모레퍼시픽, 갤럭시 S9에 메이크업 시뮬레이션 탑재

    아모레퍼시픽은 삼성전자와 협업한 메이크업 시뮬레이션 서비스가 삼성전자의 신작 스마트폰 '갤럭시 S9'·'갤럭시 S9+'의 인공지능 플랫폼 '빅스비(Bixby) 비전'에 탑재됐다고 27일 밝혔다. 인공지능 플랫폼 빅스비 비전은 텍스트 번역, 쇼핑, 음식, 메이크

    2018-03-27 김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