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스맥스그룹, 정기 임원 인사 단행… '창사 이래 최대 규모'
코스맥스그룹은 창사 이래 최대 규모로 정기 임원 인사를 단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코스맥스비티아이 이병만, 코스맥스광저우 이상인, 코스맥스R&I센터 박명삼, 코스맥스바이오 진호정, 뉴트리바이오텍 이병주 전무가 각각 부사장으로 승진했다. 코스맥스비티아이 신윤서,
2018-12-28 김보라 기자 -
블랙야크, 스마트웨어 'M인피늄 시리즈' 출시
블랙야크는 스마트폰으로 온도와 습도 조절이 가능한 '야크온H' 기술이 접목된 스마트웨어 'M인피늄 시리즈'를 선보였다고 27일 밝혔다.블랙야크가 자체 개발한 아크온H 기술은 스마트폰과 자켓 내 온도 제어용 디바이스를 블루투스로 연결해 사용자가 직접 화면을 통해 간편하게
2018-12-27 김보라 기자 -
LG생활건강 '후', 국내 화장품 브랜드 최초 '매출 2兆' 돌파… 'K-뷰티' 간판 등극
LG생활건강의 궁중화장품 브랜드 '더 히스토리 오브 후'가 27일 매출 마감 기준으로 올해 누적 매출 2조원을 돌파한다고 밝혔다.국내 화장품 업계에서 단일 브랜드가 매출 2조원을 돌파한 것은 후가 최초로, K뷰티 역사에 한 획을 그은 것이다.후는 출시 14년만인 201
2018-12-27 김보라 기자 -
삼성물산 패션 SSF샵 "올해 '온라인 전용 상품' 강세"
올해 패션업계에선 밀레니얼·Z세대의 구매력 증대로 인해 온라인 전용 상품이 강세를 보였다. 지속적인 경기 침체와 소비심리 저하 속에서 고객들이 트렌디한 디자인과 가성비를 두루 갖춘 온라인 전용 상품을 추구하는 것으로 분석했다.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통합 온라인몰 SSF샵이
2018-12-24 김보라 기자 -
한섬, 더한섬닷컴 'e기프트 카드' 첫 출시
한섬이 선불식 전자 상품권인 'e기프트 카드(e-Gift Card)'를 선보인다.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 한섬은 더한섬닷컴 온라인 및 모바일앱에서 'e기프트 카드'를 판매한다고 23일 밝혔다. 카드에 표기된 금액만큼 한섬의 온라인·모바일 플랫폼 ‘더한섬닷컴’에서
2018-12-23 김보라 기자 -
휠라코리아, 대한봅슬레이스켈레톤연맹과 후원 협약 체결
휠라가 지난 평창동계올림픽에서 사상 최초 메달 획득으로 국민적 기쁨을 선사한 봅슬레이, 스켈레톤 국가대표팀 후원에 나선다.휠라코리아는 21일 오전 11시 경기 부천시에 위치한 현대백화점 중동점(점장 김창섭) 유플렉스에서 대한봅슬레이스켈레톤연맹과 후원 협약식을 진행, 공
2018-12-21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 숙면효과 향료조성물 특허기술상 수상
아모레퍼시픽이 '숙면효과를 갖는 향료조성물'에 관한 특허(등록번호 10-1484534)로 2018년 하반기 특허기술상 지석영상을 수상했다고 21일 밝혔다.바쁜 일상 속 현대인들에게 쾌적하고 편안한 수면은 삶의 질과 직결되는 중요한 문제다. 이에 최근 국내외에서는 수면과
2018-12-21 김보라 기자 -
한국P&G, 지속 가능한 미래 위한 '친환경 경영' 박차
지난 4월 이른 바 재활용 대란 이후 무분별한 일회용품 사용으로 인한 환경 오염이 화두로 떠올랐다. 특히 해양 생태계 파괴의 주범으로 꼽히는 미세 플라스틱과 플라스틱 폐기물을 최소화하기 위한 움직임이 사회 전반으로 확산되면서, 기업 차원에서는 쌀로 만든 빨대, 종이봉투
2018-12-20 김보라 기자 -
루이비통, 대전 갤러리아 타임월드 매장 리뉴얼 오픈
루이비통이 20일 대전 갤러리아 타임월드점 1층에 새롭게 단장한 매장을 오픈했다고 밝혔다.이 매장에는 루이비통만의 독창적인 스타일을 토대로 탄생한 가죽제품, 액세서리, 슈즈, My 루이 비통 컬렉션을 포함한 다채로운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루이비통의 상징적인 다미에
2018-12-20 김보라 기자 -
LG생활건강, 노블 한방 브랜드 '秀(수)한방' 론칭
LG생활건강은 찬란했던 귀족문화의 유산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노블 한방화장품 브랜드 '秀(수)한방'을 론칭했다고 20일 밝혔다.秀(수)한방(이하 수한방)은 LG생활건강의 한방화장품 럭셔리 브랜드인 사가秀(수)(이하 사가수)와 프리미엄 브랜드인 수려한秀(수)(이하 수려한
2018-12-20 김보라 기자 -
독자적 브랜드 사업 축소… 패션명가 자존심 '금'
[단독] 현대百그룹 한섬, 핸드백 '덱케' 백화점 철수하나
현대백화점그룹의 한섬의 핸드백 브랜드 '덱케'가 백화점 영업을 중단하는 카드를 만지작 거리고 있다. 몇 년째 국내 패션시장 성장세가 둔화된 상황에서 사업 재정비에 힘을 기울이고 있는 것으로 풀이된다.28일 업계에 따르면 한섬은 '덱케(DECKE)' 백화점 매장을 철수하
2018-12-20 김보라 기자 -
헤라, 브랜드 대표 콘셉트 매장 '메이크업 스튜디오' 오픈
아모레퍼시픽 럭셔리 뷰티 브랜드 헤라는 잠실 롯데월드타워 애비뉴엘점 지하 1층에 '메이크업 스튜디오' 매장을 오픈했다고 19일 밝혔다.헤라 메이크업 스튜디오는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상주하는 매장이자 새로운 SI(Store Identity)가 적용된 매장으로, 고객들
2018-12-19 김보라 기자 -
휠라코리아, 스케이트보드 대표팀 후원 나선다
휠라가 2020년 도쿄올림픽 정식 종목인 스케이트보드 국가대표팀 후원에 나선다.휠라코리아는 지난 18일 오후 서울 서초동 소재 휠라코리아 본사에서 대한롤러스포츠연맹과 '스케이트보드 대표팀 공식 후원 협약식'을 갖고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후원 협약식
2018-12-19 김보라 기자 -
카페까지 품은 시코르∙∙∙ 2년 만에 20호점 돌파
신세계의 화장품 편집숍 ‘시코르’가 20개 매장을 돌파했다. 2016년 12월 대구신세계에 1호점을 낸 이후 2년 만의 성과다.신세계백화점은 19일 시코르 대구 동성로점, 21일 부산 서면점을 잇따라 선보인다. 새롭게 문을 여는 시코르 19호점과 20호점은 각각 대구와
2018-12-18 임소현 기자 -
올 한해 가장 잘 팔린 화장품은?… 아모레퍼시픽 베스트 제품 공개
사람들이 많이 찾는 제품에는 이유가 있다. 아이오페 ‘에이지 코렉터 2500’, ‘에어쿠션’, 설화수 ‘윤조에센스’ 등 아모레퍼시픽에서는 시대를 대표하는 각종 베스트셀러들을 출시해 왔다. 아모레퍼시픽은 올해 연말을 맞아, 많은 고객들이 구매한 인기 제품을 중심으로, 베
2018-12-17 임소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