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토니모리, 작년 4Q 영업익 20억… '흑자 전환'

    토니모리가 전년동기 대비 영업이익을 큰 폭으로 흑자전환했다.13일 공시에 따르면 토니모리는 지난해 4분기 연결기준 영업이익이 20억원을 기록해 전년 동기(34억원 적자) 대비 대폭 흑자전환했다. 토니모리의 4분기 연결기준 매출은 433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0.5%

    2020-02-13 김보라 기자
  • LG생활건강 '테크', '호르몬으로 인한 특유취 제거' 액체세제 출시

    LG생활건강은 강력한 세척력으로 땀 냄새뿐만 아니라 우리 몸의 호르몬 변화로 생기는 독특한 냄새까지 없애주는 프리미엄 액체세제 테크 호르몬으로 인한 특유취 제거(이하: 테크 특유취 제거 액체세제)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테크 특유취 제거 액체세제는 판매 중인 테크

    2020-02-13 김보라 기자
  • '디스커버리·MLB'의 저력… F&F, 연매출 1조원 달성 기대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하 디스커버리)·MLB 등의 브랜드를 거느린 패션업체 F&F가 연매출 1조원에 바짝 다가섰다. 험난한 영업 환경 속에서도 사상 최대 실적을 내며 업계의 이목을 끌고 있다.13일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에 따르면 F&F는 지난해 연결

    2020-02-13 김보라 기자
  • 세정그룹 동춘175, 3040 女心 잡는다

    세정그룹의 복합생활 쇼핑공간 동춘175가 3040세대 여성들을 위한 콘텐츠 강화에 나선다고 12일 밝혔다. 동춘175는 3040 여성을 위해 지난해 입점한 나무그림앤들풀과 베로카외 올해 1월 플레이위드미를 오픈했으며, 이번 달 나인콥을 오픈한다.봄 시즌 MD개편을 통해

    2020-02-12 김보라 기자
  • 코스맥스, 印尼 자생식물로 할랄 화장품 개발

    코스맥스가 인니 명문 대학 반둥공과대학교(Institut Teknologi Bandung, ITB)와 함께 현지 자생식물을 활용한 화장품 소재 개발에 나선다.코스맥스는 지난 6일, 반둥공과대학교와 현지 자생식물 소재를 공동 연구해 화장품 개발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2020-02-11 김보라 기자
  • 에잇세컨즈, 노상호 작가와의 협업 컬렉션 출시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가 노상호 작가(네모난, nemonan)와의 협업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에잇세컨즈는 MZ세대와의 소통을 확대하는 차원에서 지난 2018년부터 텔 더 트루스(Tell The Truth), 제이청X테이즈(J.CHUNG

    2020-02-11 김보라 기자
  • CJ올리브영, 신종 코로나 확산 예방… 고객과 직원 안전이 최우선

    CJ올리브영은 고객과 직원 안전이 최우선이라는 원칙 하에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이하 신종 코로나) 확산으로부터 안전한 매장 만들기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11일 밝혔다.CJ올리브영은 11일 영업 전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를 포함한 명동 상권 5개 주요 매장(명동

    2020-02-11 김보라 기자
  • 노스페이스, 천연 울소재 친환경 신발 2종 출시

    노스페이스는 천연 울 소재를 적용한 친환경 신발 2종을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친환경 신발 출시에 발맞춰 포장용 종이 상자 대신 다목적으로 사용이 가능한 천 소재의 다회용 슈즈백도 함께 제공한다.노스페이스의 이번 시즌 대표 제품인 발키리 보아 2 고어텍스(VALKY

    2020-02-11 김보라 기자
  • 애경산업, 작년 영업익 606억… 전년比 23.5%↓

    애경산업은 연결재무제표기준 지난해 전체 매출 7013억원, 영업이익 606억원, 당기순이익 437억원을 기록했다고 10일 밝혔다. 전년 대비 매출은 0.3% 증가했으나 영업이익과 당기순이익은 각각 23.5%, 28.1% 감소했다.다만 지난해 4분기는 매출액 1941억원

    2020-02-10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그룹,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3관왕 쾌거

    아모레퍼시픽그룹은 독일 국제 디자인 공모전 'iF 디자인 어워드 2020(International Forum Design Award 2020)'에서 브랜드 블랭크(blank), 오설록, 이니스프리로 3관왕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고 10일 밝혔다. iF 디자인 어워드는 세

    2020-02-10 김보라 기자
  • 달바, 2월 한달간 시코르와 할인 이벤트 진행

    이탈리아 컨템포러리브랜드 달바는 신세계 뷰티 편집숍 시코르에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2월 한달 간 달바의 베스트셀러 미스트 세럼을 포함, 9종 제품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구매고객에게 추가로 헤어 밴드도 증정한다. 달바 관계

    2020-02-07 김보라 기자
  • 애경산업, 충청남도에 마스크 1만장 등 생활용품 지원

    애경산업은 사단법인 희망을나누는사람들과 함께 충청남도 도민들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확산으로 질병 진원지인 중국 후베이성 우한시에서 귀국한 교민들의 개인위생을 위한 생활용품을 긴급 지원한다고 7일 밝혔다.이번 생활용품 지원 전달식은 이날 오전10시 중국 우한 교민

    2020-02-07 김보라 기자
  • 3년 연속 이익 감소 '아모레' vs 또 최대 실적 'LG생건'

    화장품업계 '빅2' 아모레퍼시픽그룹과 LG생활건강이 받아든 지난해 성적표에서 희비가 엇갈렸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은 2017년 역신장을 보인 이후 3년 연속 마이너스 성장을 이어갔다. 특히 영업이익이 4000억원대로 떨어지며 충격적인 성적표를 받았다. LG생활건강

    2020-02-05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그룹, 작년 영업익 4000억대로 감소… "해외투자 확대 영향"

    아모레퍼시픽그룹이 지난해 부진한 성적표를 받았다. 핵심 계열사인 아모레퍼시픽의 부진 여파에 지난해 영업이익이 4000억원대로 떨어졌다. 불황과 사드(THAAD·고고도미사일방어체계) 배치 여파와 함께 몇 년째 회복되지 못하고 있는 모습이다.아모레퍼시픽그룹은 지난해 매출이

    2020-02-05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그룹, 작년 영업익 4932억… 전년比 9.3%↓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지난해 매출이 6조2843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3.4% 증가했지만 영업이익은 4932억원으로 전년 보다 9.3% 감소했다고 5일 공시했다.

    2020-02-05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