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바웃미, '블루 필터 클렌징 폼' 출시

    어바웃미는 각종 노폐물의 딥클렌징을 돕는 '블루 필터 클렌징 폼'을 출시하고 100명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블루 필터 클렌징 폼(130ml·1만2000원)은 조밀한 거품으로 모공 속 노페물까지 말끔하게 딥클렌징 해주는 제품으로 차별화된 성분과 기술이

    2018-03-14 김보라
  • 아모레퍼시픽그룹, 호주 시장 진출…'라네즈' 세포라 입점

    아모레퍼시픽그룹이 호주 시장에 진출한다.아모레퍼시픽그룹은 14일 '라네즈(LANEIGE)'가 호주 세포라(Sephora)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이 호주 시장에 진출하는 것은 라네즈가 처음이다.글로벌 시장 분석 기관인 유로모니터에 따르면 호주의 뷰

    2018-03-14 김보라
  • LG생활건강, '빌려쓰는 지구스쿨 3기 대학생 기자단' 발대식 개최

    LG생활건강은 지난 12일 서울 종로구 LG광화문빌딩에서 '빌려쓰는 지구스쿨 3기 대학생 기자단'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빌려쓰는 지구스쿨은 습관이 형성되는 청소년 시기에 일상생활 속에서 제대로 배워본 적 없는 세안, 양치, 설거지, 세탁, 진로교육 등을 교

    2018-03-13 김보라
  • 불가리 퍼퓸, 화이트데이 맞아 한정판 스프링 키트 출시

    불가리 퍼퓸이 다가오는 화이트데이 시즌을 맞아 한정 '스프링 키트'를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이번 스프링 키트는 불가리만의 특별한 기프트 박스와향수를 포함한 다양한 추가 구성품으로 준비했다.로즈 골데아 스프링 키트(14만5000원)는 로즈 골데아 오 드 퍼퓸 50ml

    2018-03-13 김보라
  • 코오롱FnC '래;코드', 착한 렌탈서비스 실시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업사이클링 브랜드 래;코드(RE;CODE)는 한남동에 위치한 시리즈코너 내 래;코드 매장에서 14일부터 환경을 생각하는 옷의 여정을 테마로 렌탈서비스 'Re;nt the Only One'을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2018-03-13 김보라
  • 르베이지, HR 주얼리앤홈과 협업…한정판 접시 선봬

    삼성물산패션부문의 여성복 브랜드 르베이지가 리빙 브랜드 'HR 주얼리앤홈 (HR JEWELRY & HOME)'과 협업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HR 주얼리앤홈은 스타일리스트 출신의 주얼리 디자이너 박혜라 대표가 만든 리빙 브랜드다. 현재 한남동, 성수

    2018-03-13 김보라
  • 강태선 블랙야크 회장 "우리만의 독창성 강화할 것"

    "오직 기술력과 혁신성이라는 두가지 키워드를 나침반으로 삼아 수백 여 개의 브랜드가 치열하게 경쟁하는 시장에서 순항 중이다. 이는 블랙야크가 요행수 없는 브랜드만의 본질을 지키고 이를 바탕으로 발전을 거듭해왔기 때문에 가능한 일이다."강태선 블랙야크 회장이 국

    2018-03-12 김보라
  • '45돌' 블랙야크, '러닝 인 더 히말라야' 캠페인 전개

    블랙야크는 12일 창립 45주년 기념 ‘블랙야크 뉴 비전(New Vision) 컨벤션을 개최하고 사회공헌 프로젝트 '러닝 인 더 히말라야(Learning In The Himalaya)'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히말라야 오리지널이라는 블랙야크의 브랜드 철학과 연계한

    2018-03-12 김보라
  • 한섬, '타미힐피거 슈즈' 유통망 확대…"올해 10개 매장 확보 목표"

    한섬이 미국 유명 캐주얼 브랜드 타미힐피거 슈즈 유통망을 본격적으로 확대에 본격 나선다.현대백화점그룹 패션전문기업 한섬의 자회사인 현대G&F는 오는 15일과 23일 현대백화점 판교점과 신촌점에 타미힐피거 슈즈 매장을 각각 오픈한다고 12일 밝혔다. 현대G&

    2018-03-12 김보라
  • 옥시 사태 또? 계속되는 생활용품 '유해성 논란'…'퍼실 겔 컬러' 안전기준 위반

    피죤·퍼실 등 유명 생활용품제품에서 안전기준을 초과한 위해성분이 검출되면서 논란이 일고 있다. 지난해 가습기 살균제를 뒤이어 생활용품을 둘러싼 유해성 논란이 쉴 새 없이 터지면서 소비자들의 신뢰는 땅으로 떨어지고 있다.환경부는 지난해 9∼12월 위해우

    2018-03-12 김보라
  • 메디힐, 국내 화장품 브랜드 최초 LPGA 대회 개최

    엘앤피코스메틱이 오는 4월 마스크팩 브랜드 '메디힐'을 타이틀스폰서로 내걸고 '2018 LPGA MEDIHEAL Championship'을 개최한다.엘앤피코스메틱은 6일 오후 서울 강서구 등촌동에 위치한 메디힐빌딩에서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 사무국과 타이틀 스

    2018-03-09 김보라
  • 아모레퍼시픽, '2018년 SCM 협력사 동반성장총회' 개최

    아모레퍼시픽은 지난 8일 서울 용산구 아모레퍼시픽 본사 대강당에서 '2018년 SCM(Supply Chain Management) 협력사 동반성장총회'을 개최했다고 9일 밝혔다.아모레퍼시픽이 SCM 부문의 협력 파트너와 동반성장 실현의 의지를 다지기 위해 9년째 개최하

    2018-03-09 김보라
  • 마케팅·글로벌 전문가 영입… 실적 부진 개선 나서

    '위기의 화장품' CEO 교체 바람…구원투수 될까

    화장품업계 'CEO 교체' 바람이 불고 있다. 경기 불황에 따른 사드(THAAD·고고도미사일방어) 보복으로 수익악화를 겪고 있는 업체들이 CEO 교체를 꺼내들고 위기 돌파에 나선 것으로 풀이된다. 마케팅·글로벌 전문가를 CEO로 대거 발탁하면서 구원투

    2018-03-09 김보라
  • P&G, 평창동계올림픽서 사회공헌·브랜드 활동 성공리 마쳐

    올림픽 파트너 P&G는 땡큐맘 캠페인을 비롯해 올림픽 현장에서의 기업 사회공헌·브랜드 활동을 성공리에 마쳤다고 9일 밝혔다.P&G는 이번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 기간 동안 어머니의 사랑으로 편견을 넘은 선수들 및 선수 어머니 이야기를 소개한 '땡큐맘

    2018-03-09 김보라
  • "단 한 사람을 위해"… LF 불리1803, '각인' 서비스 실시

    LF가 전개하는 프랑스 뷰티 브랜드 '불리(BULY)1803'는 다가오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각인(Engraving) 서비스를 오는 31일까지 제공한다고 9일 밝혔다.각인 서비스는 불리1803의 대표 제품인 '사봉 수페팡 비누'와 '아세테이트 빗' 등 액세서리 제품을 대

    2018-03-09 김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