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F몰, '마이핏' 3D 가상 피팅 서비스 론칭

    생활문화기업 LF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LF몰은 신개념 3D 가상 피팅 서비스 'LF 마이핏(My Fit)'을 17일 본격 론칭한다고 밝혔다.4차산업혁명 시대를 맞아 패션과 첨단기술의 결합이 주목 받는 가운데 LF몰이 3D 소프트웨어 개발사 '클로버추얼패션(CLO Vi

    2018-12-17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그룹, 필리핀 사업 확대… 라네즈 1호점 오픈

    아모레퍼시픽그룹이 라네즈를 필리핀에 공식 론칭하며 필리핀 사업 확대를 본격화하고 있다.아모레퍼시픽그룹은 지난 13일 마닐라의 쇼핑 중심지인 마카티 지역의 'SM 마카티(SM Makati)' 백화점에 라네즈 단독 매장을 오픈했다고 17일 밝혔다. 라자다(Lazada) 등

    2018-12-17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 2018년 신진 피부과학자 연구비 지원

    아모레퍼시픽은 13일 '2018년 아모레퍼시픽 신진 피부과학자 연구 지원을 위한 후원금 수여식'을 열고 선정된 신진 피부과학자들에게 연구 지원비를 전달했다고 14일 밝혔다.아모레퍼시픽 신진 피부과학자 연구 지원 프로그램은 국내 피부 연구 역량 제고와 경쟁력 향상을 위해

    2018-12-14 김보라 기자
  • LF, 정기 임원인사 단행… 오규식 사장 부회장 선임

    LF는 내년 1월1일자로 오규식 사장을 부회장으로 선임하는 한편, 김상균 전무를 부사장으로, 정연우 상무를 전무로 승진 발령하는 것을 골자로 하는 2019년 정기 임원인사를 단행했다고 13일 밝혔다.오규식 신임 부회장은 경북 안동 출신으로 LG상사 심사과에 입사해 뉴욕

    2018-12-13 김보라 기자
  • 이서현 물러난 삼성물산 패션, 박철규 부사장이 이끈다

    박철규 삼성물산 상품 총괄 부사장이 패션부문을 이끈다.삼성물산 패션부문은 박 부사장이 패션부문장에 선임됐다고 13일 밝혔다.앞서 이서현 전 사장은 지난 6일 삼성복지재단 이사장으로 선임되면서 삼성물산 패션부문 사장직을 내려놨다. 1989년 삼성물산에 입사한 박철규 패션

    2018-12-13 김보라 기자
  • 주의·알르레기 성분 다수 포함

    [깐깐한 파우치] "연말 선물로 향수 어때"… 조 말론 '크리스마스 에디션' 성분 살펴보니

    과거에는 많은 소비자는 브랜드 이미지 '이름값'을 보고 화장품을 구매했다. 가격이 비싸면 좋은 화장품으로 여겼다. 최근 미세먼지와 화학제품의 반감이 커지면서 화장품을 구매할때 기능과 함께 성분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시장조사기관이 발표한 지난해 여성 스킨케어

    2018-12-13 김보라 기자
  • 한국콜마, '에스테틱 디바이스' 사업 진출

    한국콜마가 피부과∙성형외과에서 주로 시술하는 리프팅∙타이트닝 기기 개발 업체와 손잡고 에스테틱 디바이스 사업에 새롭게 진출한다.한국콜마는 의료∙피부미용 기구 전문 제조업체 메딕콘과 업무 제휴를 체결하고 메딕콘은 기기 개발과 공급을, 한국콜마는 병의원 및 에스테틱숍 영업

    2018-12-13 김보라 기자
  • 비디비치, 최상위 라인 '뉴오더' 출시… 럭셔리 화장품 시장 정조준

    신세계인터내셔날의 프리미엄 코스메틱 브랜드 비디비치가 럭셔리 화장품 시장에 도전한다.비디비치는 이달 14일 최상위 스킨케어 라인 '뉴오더'를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뉴오더(New Order)는 기존 비디비치 제품보다 약 2배 가량 가격이 높은 고가의 라인으로 최근 성

    2018-12-13 김보라 기자
  • 미샤, 명동 '메가 스토어' 오픈… "재도약 발판 마련"

    에이블씨엔씨는 화장품 브랜드 미샤는 서울 명동에 '메가 스토어'를 오픈했다고 13일 밝혔다.이날 오픈 행사는 미샤 모델인 가수겸 배우 나나, 신인 배우 전소니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미샤 메가 스토어'는 2개 층 총 300㎡규모로 선보였다. 1층에는 미샤의 전

    2018-12-13 김보라 기자
  • 엘앤피코스메틱, 화장품 브랜드 '마녀공장' 지분 70% 인수

    마스크팩 메디힐을 전개 중인 엘앤피코스메틱이 마녀공장을 인수한다.엘앤피코스메틱은 자연주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마녀공장에 투자, 지분 70%에 대한 인수 계약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마녀공장의 기업가치는 250억~300억 내외로 평가되고 있다. 마녀공장은 엘앤피코

    2018-12-12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 '제9회 SCM 협력사 윈윈 실천 세미나' 개최

    아모레퍼시픽은 11일 아모레퍼시픽 세계본사에서 '제9회 SCM(Supply Chain Management) 협력사 윈윈(WIN-WIN) 실천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아모레퍼시픽이 SCM 협력사와의 긴밀한 소통을 통해 동반성장을 실현하고, 장기적으로 건전한

    2018-12-12 김보라 기자
  • LF 라움보야지, 독일 액세서리 브랜드 '아이포리아' 전개

    LF의 트래블 편집숍 라움보야지는 독일의 감각적인 액세서리 브랜드 '아이포리아'를 새롭게 전개한다고 12일 밝혔다.LF가 2015년 론칭한 라움보야지는 여행이라는 특별한 테마를 가진 여행 액세서리 및 용품 편집숍으로 다양한 콘셉트의 상품 구성을 통해 트렌드에 민감한 젊

    2018-12-12 김보라 기자
  • 이랜드월드 폴더, 부산 광복로에 2호점 오픈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슈즈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폴더는 지난 7일 부산의 핫플레이스인 광복로에 2호점을 오픈했다고 11일 밝혔다.폴더 광복 2호점은 글로벌 패션 브랜드들의 격전지인 부산 남포역 1번 출구 대로에 위치해 370㎡(110평)로 2층 규모다. 입점 브랜드로는

    2018-12-11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복지재단, 창신모자원서 공간문화개선사업 오픈식

    아모레퍼시픽복지재단은 지난 7일 서울 구로구에 위치한 창신모자원에서 공간문화개선사업 오픈식을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공간문화개선사업은 공간의 아름다움을 통한 웰빙 실현이라는 비전을 바탕으로 열악한 여성 이용 시설을 리모델링하는 사회공헌사업이다. 아모레퍼시픽복지재단과

    2018-12-10 김보라 기자
  • LF몰, 모바일 앱 리뉴얼 오픈… '콘텐츠 쇼핑몰로 재탄생'

    LF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LF몰이 모바일앱을 리뉴얼 오픈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LF몰은 인터랙티브(interactive)와 콘텐츠(contents)를 핵심으로 모바일 쇼핑 편의성과 질을 향상시키고 다양한 볼거리와 정보를 제공하기 위한 개편을 실시

    2018-12-10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