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케팅·글로벌 전문가 영입… 실적 부진 개선 나서

    '위기의 화장품' CEO 교체 바람…구원투수 될까

    화장품업계 'CEO 교체' 바람이 불고 있다. 경기 불황에 따른 사드(THAAD·고고도미사일방어) 보복으로 수익악화를 겪고 있는 업체들이 CEO 교체를 꺼내들고 위기 돌파에 나선 것으로 풀이된다. 마케팅·글로벌 전문가를 CEO로 대거 발탁하면서 구원투

    2018-03-09 김보라
  • P&G, 평창동계올림픽서 사회공헌·브랜드 활동 성공리 마쳐

    올림픽 파트너 P&G는 땡큐맘 캠페인을 비롯해 올림픽 현장에서의 기업 사회공헌·브랜드 활동을 성공리에 마쳤다고 9일 밝혔다.P&G는 이번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 기간 동안 어머니의 사랑으로 편견을 넘은 선수들 및 선수 어머니 이야기를 소개한 '땡큐맘

    2018-03-09 김보라
  • "단 한 사람을 위해"… LF 불리1803, '각인' 서비스 실시

    LF가 전개하는 프랑스 뷰티 브랜드 '불리(BULY)1803'는 다가오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각인(Engraving) 서비스를 오는 31일까지 제공한다고 9일 밝혔다.각인 서비스는 불리1803의 대표 제품인 '사봉 수페팡 비누'와 '아세테이트 빗' 등 액세서리 제품을 대

    2018-03-09 김보라
  • 쿠론, 마샤마 손잡고 파리 런웨이에 올라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의 핸드백 브랜드 쿠론은 글로벌 디자이너 마샤마와 손잡고 지난 4일 프랑스 파리에서 진행된 마샤마의 2018 Fall RTW(Reade to Wear) 런웨이에 올랐다고 8일 밝혔다.이번 마샤마의 RTW컬렉션은 일본 애니메이션

    2018-03-08 김보라
  • 엘앤피코스메틱, 추교인 해외영업총괄 사장 선임

    엘앤피코스메틱은 글로벌 사업 확대를 위해 해외영업총괄 사장으로 추교인(61) 前 삼성물산 부사장을 영입했다고 8일 밝혔다. 신임 추교인 해외영업총괄 사장은 삼성물산에 30년간 근무한 해외사업 전문가로서 미주지역 총괄 및 부사장 등을 역임했다. 메디힐 관게자는

    2018-03-08 김보라
  • 마몽드, 미주 시장 본격 진출…화장품 멀티숍 '얼타' 입점

    마몽드가 미주 시장 공략에 첫걸음을 내디뎠다.아모레퍼시픽는 마몽드가 지난 5일(현지시각) 미국 최대 뷰티 유통 업체인 얼타(ULTA)에 입점했다고 8일 밝혔다.1991년 론칭한 마몽드는 꽃의 생명력에 대한 전문적인 연구를 통해 여성에게 아름다움을 전하는 브랜드

    2018-03-08 김보라
  • 퍼실, 고농축 액체세제 '퍼실 프리미엄 젤' 출시

    퍼실은 고농축 액체세제 '퍼실 프리미엄 젤'을 출시했다.이번 신제품의 핵심은 독일 최신 기술의 고농축 포뮬러로 2배 농축된 얼룩 분리 성분이다. 기존 세제 사용량의 1/2만 사용해도 각종 얼룩과 찌든 때를 제거하는 퍼실만의 탁월한 세척력이 그대로 발휘된다. 여기에 프리

    2018-03-07 김보라
  • 코스모코스, 신임 대표에 양창수 前토니모리 사장 선임

    코스모코스는 지난 6일 양창수 대표이사 사장의 취임식을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양창수 신임 대표는 태평양 백화점 사업부장, 아모레퍼시픽 백화점사업부 상무를 역임해 유통업계 전반에 걸쳐 영업경력이 풍부한 경영 전문가다. 아모레퍼시픽의 에뛰드하우스 대표이사 부사장과 아모레

    2018-03-07 김보라
  • 토리버치, 론칭 10주년 앞두고 새로운 도약…"매출 1000억 목표"

    삼성물산패션부분이 운영하는 토리버치가 내년 한국시장 론칭 10주년을 앞두고 대대적인 변신을 통한 새로운 도약을 준비한다. 토리버치는 청담동에 위치한 플래그십스토어를 리뉴얼하고 올 가을에는 새롭게 토리 스포트(Tory Sport)를 한국 시장에 론칭할 계획이라고 7일 밝

    2018-03-07 김보라
  • 아이소이, 더마 코스메틱 '시카고' 론칭

    아이소이는 천연유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시카고(CICAGO)'를 론칭했다고 6일 밝혔다. 시카고는 대한민국 10%의 하이퍼(Hyper)민감 피부를 위해 아이소이의 10년 노하우와 독일 천연 화장품 전문가 바일란트 연구소장의 33년 연구결과를 집약해

    2018-03-06 김보라
  • 비비안, 봄 신상품 '리얼마이핏' 브라 출시

    속옷 브랜드 비비안은 2018년 봄 신상품 '리얼마이핏(Real My Fit)' 브라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비비안의 리얼마이핏 브라는 이름처럼 브라를 착용했을 때 정말 내 가슴인 듯 가슴을 자연스럽고 아름답게 연출해준다. 컵 안에는 그물망 조직의 마이핏패널(My F

    2018-03-06 김보라
  • LF 라움에디션, 신발 주문생산 플랫폼 ‘마이슈즈룸’ 시즌3 론칭

    LF가 운영하는 슈즈 전문 편집숍 라움에디션은 온라인 신발 주문생산 플랫폼 '마이슈즈룸(My Shoes Room)' 시즌3를 론칭한다고 6일 밝혔다.마이슈즈룸은 일정 생산수량 이상의 주문 건에 대해서만 생산에 들어가는 크라우드 펀딩 형태의 플랫폼 서비스로 프로젝트 단위

    2018-03-06 김보라
  • LG생활건강, '후 비첩 3-STEP 마스크' 선봬

    LG생활건은 '후 비첩 3-STEP 마스크'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후 비첩 3-STEP 마스크(5매/7만5000원대)는 후의 대표적인 비첩 라인의 제품으로 구성된 마스크로 순환 마스크와 자생 에센스, 자윤 크림을 차례로 사용해 빛나는 왕후의 피부로 가꿔준다는게 LG

    2018-03-06 김보라
  • 셀트리온스킨큐어 '포피네', 이동국 가족 모델 발탁

    셀트리온스킨큐어의 패밀리 브랜드 포피네는 축구선수 이동국 가족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고 5일 밝혔다. 이동국 가족은, KBS 슈퍼맨이 돌아왔다를 통해 친근한 이미지로 국민가족으로 사랑 받고 있다. 이동국 아들 대박이(본명 이시안)는 깜찍한 애교로 '슈퍼맨' 시청률의

    2018-03-05 김보라
  • 토니모리 에이투젠, 유산균 활용 기술 특허 출원…신규사업 '박차'

    토니모리는 자회사 에이투젠이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활용 기술 개발에 성공하면서 신규사업에 박차를 가한다.토니모리의 자회사인 휴먼 마이크로바이옴 기반 바이오벤처 기업 에이투젠은 질염 원인균에 대한 증식억제활성을 갖는 락토바실러스속 균주 조합 및 이를 유효성분으로 함유하는

    2018-03-05 김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