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투쿨포스쿨, 중남미∙오세아니아 시장 진출

    코스메틱 브랜드 투쿨포스쿨이 올 하반기에는 중남미와 오세아니아 시장에 진출한다.투쿨포스쿨은 지난 9월 칠레의 유명 뷰티 스토어 디비에스(DBS)의 온∙오프라인 채널에 입점한 데 이어, 오는 28일 브라질 세포라 30여개 점에도 론칭한다고 22일 밝혔다.중남미 시장을 대

    2018-11-22 김보라 기자
  • 미샤, '블랙프라이데이' 첫날 매출 50억원 돌파

    에이블씨엔씨는 화장품 브랜드 미샤가 지난 19일부터 진행한 블랙프라이데이 1+1 행사 첫날, 온∙오프라인 합산 매출이 50억1000만원을 기록했다고 21일 밝혔다.회사 측에 의하면 이날 하루 동안 온라인에서 미샤 제품을 주문한 주문 건수는 7만건에 달했다. 미

    2018-11-21 김보라 기자
  • '가로수길'의 부활… 삼성물산 패션, 밀레니얼·Z세대 저격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새롭게 뜨고 있는 가로수길에서 독특한 이벤트를 마련했다.삼성물산 패션부문은 다양한 데이(Day) 이벤트와 함께 프로모션이 진행되는 축제의 달 11월을 맞아 가로수길에서 '패션 파이브 스탬프 이벤트(Fashion5 Stamp Event)'를 진행한다고

    2018-11-20 김보라 기자
  • 제이준코스메틱, 'K-뷰티 격전지' 중동 진출

    화장품 전문 브랜드 제이준코스메틱이 'K-뷰티의 격전지'인 중동까지 공략하고 나선다.제이준코스메틱은 중동 최대 뷰티 온라인 플랫폼인 부티카(Boutiqaat)에 브랜드를 입점했다고 20일 밝혔다. 제이준코스메틱은 중동 시장의 안정적인 정착을 위해 사우디아라비아, 쿠웨이

    2018-11-20 김보라 기자
  • 유한킴벌리, 하기스 이른둥이 기저귀 무상지원 120만 패드 돌파

    유한킴벌리가 '이른둥이' 신생아를 대상으로 기저귀를 무상지원하는 캠페인을 통해 현재까지 120만 패드 넘게 지원했다고 19일 밝혔다.2017년 7월부터 시작되었던 유한킴벌리의 함께 키우는 이른둥이 캠페인은 현재까지 약 8100 여명의 이른둥이들에게 하기스 네이처메이드

    2018-11-19 김보라 기자
  • 애경산업, 패밀리 케어 브랜드 '허그24' 선봬

    애경산업은 일상생활에서 많이 사용하는 생활용품에 자녀를 생각하는 부모의 마음을 담은 패밀리 케어 브랜드 허그24 (HUG24)를 선보였다고 19일 밝혔다.허그24는 브랜드명에 부모가 자녀를 포근하게 안아주는 모습을 나타내는 뜻의 영문 허그(Hug)와 온종일 자녀를 생각

    2018-11-19 김보라 기자
  • '휠라X우왁굳 에디션 시즌2'이 뭐길래… 밤샘 행렬에 오픈 첫날 완판

    휠라코리아는 지난 17일 출시한 '휠라 X 우왁굳 콜라보 에디션 시즌2'가 밤샘 노숙도 마다하지 않은 뜨거운 성원 속에 온·오프라인 주요 사이즈 완판을 기록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시즌2 에디션은 지난 8월 초 첫 선을 보였던 휠라 X 우왁굳 콜라보 에디션에 대한 성

    2018-11-19 김보라 기자
  • 미샤, 25일까지 블랙프라이데이… 1400여 품목 '1+1' 증정

    미샤가 연중 최대 규모의 세일 행사를 진행한다.에이블씨엔씨 화장품 브랜드숍 미샤는 25일까지 7일간 '블랙프라이데이 1+1' 행사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베스트셀러인 보랏빛앰플, 더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 M 퍼펙트 비비크림 등 미샤의 1400

    2018-11-19 김보라 기자
  • 신세계 PB 란제리 ‘엘라코닉’, TV쇼핑 인기몰이‥ 시간당 1억 매출

    신세계백화점 PB제품이 백화점을 벗어나 TV쇼핑에서도 주목을 받고 있다.신세계가 만든 란제리 중심 편집매장 ‘엘라코닉’이 신세계 TV쇼핑에 단독으로 라운지 웨어를 선보였다. 엘라코닉은 16일 첫 방송에서 실시간 시청자 수 20만명을 기록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평소

    2018-11-18 임소현 기자
  • 올리브영, ‘블랙올리브데이’ 연다… 온∙오프라인 전방위 마케팅 ‘총력’

    올리브영이 온∙오프라인서 전방위 프로모션을 펼치며 11월 유통가 쇼핑 대전에 가세한다.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고 있는 국내 대표 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은 16일부터 오는 23일까지 8일간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블랙 올리브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2018-11-16 임소현 기자
  • 유니클로, 전주 내 첫 교외형 매장 '전주 효자점' 오픈

    글로벌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UNIQLO)가 16일 ‘유니클로 전주 효자점’을 이전해 교외형 매장으로 새롭게 오픈하고, 할인 프로모션을 비롯한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기존 매장에서 교외형 매장으로 확장 이전해 새롭게 오픈하는 ‘유니클로 전주 효자점’은 전주 지역

    2018-11-16 임소현 기자
  • 미샤, KT 멤버십 제휴 ‘상시 15% 할인’

    에이블씨엔씨 화장품 브랜드 미샤는 KT와 멤버십 제휴를 체결하고 상시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제휴 혜택은 미샤 오프라인 매장에서만 적용된다. 제품을 구입할 때 KT 멤버십 카드나 멤버십 어플리케이션을 제시하면 상시 15% 할인을 받을 수 있

    2018-11-16 임소현 기자
  • 금강제화, 25일까지 '겨울 정기세일' 실시

    금강제화가 16일부터 25일까지 윈터 정기세일을 실시한다.전국 130여 개 도시 금강제화, 브루노말리 매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금강제화가 운영하는 리갈, 에스쁘렌도, 르느와르, 바이오 소프 등 다양한 브랜드의 남녀 구두를 비롯해 랜드로바, 클락스, 브루노말리

    2018-11-16 임소현 기자
  • 김선영 닥터크롬셀 대표 "안전한 솔루션으로 진정성 있는 화장품 지향"

    남녀노소 건강하게 피부관리를 할 수 있는 화장품 브랜드가 있다. 단순히 기초 화장품에서 벗어나 착한 성분으로 다양한 피부 고민에 근원적이고 안전한 솔루션을 제공하면서 한국은 물론 중국을 비롯한 해외 시장에서도 높은 주목을 받고 있는 '닥터크롬셀'이 바로 그 주인공이다.

    2018-11-15 김보라 기자
  • 시코르, 신세계백화점 본점에 17번째 매장 오픈

    시코르의 17번째 매장이 문을 연다. 신세계는 16일 서울 중구 신세계백화점 본점 영캐주얼 매장이 있는 신관 4층에 문은 연다고 15일 밝혔다. 규모는 약 119m²로 국내외 70여개의 브랜드를 한 곳에 모았다.시코르 맞은 편에는 카페 겸 레스토랑 베키아에누보가 자리잡

    2018-11-15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