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샤, 中 광군제서 64억 매출… 전년比 2배↑

    에이블씨엔씨는 화장품 브랜드 미샤가 지난 11일 개최된 중국 최대 쇼핑축제 광군제(光棍節)에서 64억원(4000만 위안)의 매출을 기록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는 지난해 매출 32억5000만 원에 비해 2배가량 늘어난 수치다.미샤 제품 중 가장 많이 팔린 제품은 비비크

    2018-11-14 김보라 기자
  • [깐깐한 파우치]'10대 화장품 안전할까?' GS25 '러비버디' 성분 살펴보니

    과거에는 많은 소비자는 브랜드 이미지 '이름값'을 보고 화장품을 구매했다. 가격이 비싸면 좋은 화장품으로 여겼다. 최근 미세먼지와 화학제품의 반감이 커지면서 화장품을 구매할때 기능과 함께 성분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시장조사기관이 발표한 지난해 여성 스킨케어

    2018-11-14 김보라 기자
  • '정유경표 화장품' 비디비치, 연매출 1000억원 돌파

    일명 '정유경 화장품'으로 불리는 신세계인터내셔날의 비디비치가 연매출 1000억원 대 메가 브랜드에 등극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애물단지로 여겨졌던 비디비치가 인수 6년 만에 새로운 성장동력으로 자리잡았다는 평이다. 14일 신세계인터내셔날에 따르면 1

    2018-11-14 김보라 기자
  • 신세계인터내셔날, 美 '에드 하디' 론칭… 내년부터 사업 전개

    신세계인터내셔날은 미국 프리미엄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에드 하디(Ed Hardy)의 국내 판권을 확보하고 내년 봄∙여름(2019 SS) 시즌부터 본격적으로 브랜드를 운영한다고 13일 밝혔다.에드 하디는 2002년 미국의 유명 타투 아티스트 돈 에드 하디(Don Ed

    2018-11-13 김보라 기자
  • 코오롱스포츠, 다운 기술력의 완결판 '안타티카' 출시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의 코오롱스포츠는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프리미엄 헤비 다운 안타티카를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브랜드의 궁극의 프리미엄 헤비 다운 안타티카는 2012년 출시 이후 약 25만장 이상 판매된 베스트 셀러 아이템 중 하나로, 이번 시즌 한층 더 가벼워

    2018-11-13 김보라 기자
  • "연말연시 커플 아이템으로 제격"… 휠라 언더웨어, 키스미 라인 선봬

    휠라 언더웨어(FILA UNDERWEAR)는 2018 겨울 시즌을 맞아 키스미(KISS ME) 라인을 새롭게 론칭했다고 13일 밝혔다.겨울 시즌을 맞아 휠라 언더웨어가 새롭게 출시한 키스미 라인은 러블리 & 캐주얼 무드의 신규 언더웨어 라인이다. 발랄한 디자인과

    2018-11-13 김보라 기자
  • LG생활건강 비욘드, 디즈니 호두까기 인형 홀리데이 에디션 출시

    LG생활건강은 스킨 릴리프 뷰티 브랜드 비욘드에서 디즈니의 새 영화 '호두까기 인형과 4개의 왕국'의 개봉을 기념해 홀리데이 에디션 6종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비욘드X디즈니 호두까기 인형 홀리데이 에디션은 오는 12월 개봉 예정인 월트 디즈니의 판타지 실사 영화

    2018-11-13 김보라 기자
  • 어바웃미, 브랜드 BI 새단장… '차별화된 피부과학 강조'

    삼양사의 소재과학 전문 화장품 브랜드 어바웃미는 브랜드 BI와 슬로건을 리뉴얼 한다고 18일 밝혔다.새롭게 바뀌는 어바웃미 BI는 세련되고 부드러운 로고타입으로 기존의 딱딱한 이미지를 거둬냈으며, 간결한 서체에 깊이감을 더해 지난 100년에 가까운 시간 동안 삼양이 쌓

    2018-11-13 김보라 기자
  • '올겨울 패딩보다 코트를'… 올리비아로렌, 코트 컬렉션 출시

    패션기업 세정의 대표 여성복 브랜드 올리비아로렌은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코트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올리비아로렌은 이번 시즌, 코트 소재의 고급화와 차별화에 집중했다. 알파카 중에서도 더 부드러운 터치와 윤기를 자랑하는 수리알파카(Suri Alpaca) 소재

    2018-11-13 김보라 기자
  • 인수합병·브랜드 론칭 공격 경영

    화장품업계 "위기를 기회로"… 사생결단 올인

    내수침체와 브랜드 경쟁, H&B스토어(헬스앤뷰티숍)의 성장으로 고사 위기에 처한 화장품업계가 3분기(7~9월) 부진한 성적표를 받았다. 중국 특수를 누렸다가 금한령 등으로 수요가 한풀 꺾이면서 지난해부터 하락세다. 더욱이 1세대 로드숍 브랜드 스킨푸드마저 지난달

    2018-11-13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 베트남 퀴논시에 1억5000만원 상당 해피버스 기증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지난 9일 베트남 퀴논 시청에서 용산구 대표단과 1억5000만원 상당의 해피버스를 지원하는 기증식을 가졌다고 12일 밝혔다.아모레퍼시픽과 용산구청이 함께 베트남 퀴논시에 기증하는 해피버스는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지정 기탁해 베트남

    2018-11-12 김보라 기자
  • 에이블씨엔씨, 돼지코팩 '미팩토리' 인수… "新성장 동력 확보"

    에이블씨엔씨가 돼지코팩으로 유명한 미팩토리를 인수한다.에이블씨엔씨는 화장품 업체 미팩토리 지분 100%를 총액 324억원에 매입하는 계약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인수대금은 현금과 신주 발행을 통해 충당된다. 현금과 주식의 비율은 7(228억원)대 3(에이블씨엔씨

    2018-11-12 김보라 기자
  • '미샤' 에이블씨엔씨, 3Q 영업손실 132억원… 1세대 로드숍 '흔들'

    미샤를 운영하는 에이블씨엔씨가 올 3분기 적자를 기록했다.에이블씨엔씨는 올 3분기 매출이 731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2.1% 감소했다고 12일 밝혔다. 이 기간 영업손실은 132억원으로 적자로 돌아섰다. 당기순손실 역시 94억원으로 적자 전환했다.이 같은 실적은

    2018-11-12 김보라 기자
  • 中 광군제 특수 '톡톡'… 패션·화장품업계 '함박웃음'

    중국판 '블랙 프라이데이'로 불리는 광군제(光棍節, 11월11일) 행사에 패션·화장품업계 함박웃음을 지었다. 특히 중국 사드 분위기로 인한 흥행실패 우려에도 국내 화장품업계가 중국 내 입지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12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알리바바가 올해 광군제 24시

    2018-11-12 김보라 기자
  • 단팥부터 떡볶이·치즈까지… 진화하는 호빵

    [르포] "호빵의 계절이 돌아왔다"… 롯데제과 수원공장 가보니

    편의점, 동네 슈퍼 앞 빙글빙글 돌아가는 원통 찜기에선 연기가 피워오른다. 겨울의 바로미터 호빵의 계절이 찾아왔다. 호빵은 과거 '김이 나는 따뜻한 빵을 호호 불며 먹었다' 해서 호빵이란 이름이 붙인 것으로 알려졌다.먹거리 트렌드 주기가 빨라지고 수많은 신제품

    2018-11-12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