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금강제화, 공장·물류센터 세종시로 이전

    금강제화는 생산공장과 물류센터를 세종시로 통합 이전했다고 16일 밝혔다. 부평에 위치한 생산공장과 천안에 위치한 물류센터를 세종시로 통합 이전, 생산과 물류의 효율성을 높인다는 전략이다.새롭게 이전한 세종시조치원 공장/물류센터는 제화연구소와 디자인센터, 품질관리팀을 운

    2020-01-16 김보라 기자
  • ​네이처리퍼블릭, EXO와 함께 글로벌 색조 캠페인 전개

    네이처리퍼블릭은 전속모델 EXO와 함께 '12 Shades of Light'이라는 콘셉트의 최초 메이크업 화보를 공개하며, 글로벌 색조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6일 밝혔다.네이처리퍼블릭은 국내외에서 기초뿐 아니라 프로방스 에어 스킨 핏 원데이 래스팅 파운데이션과 프로터치

    2020-01-16 김보라 기자
  • "패딩 재고 늘어난다" 따뜻한 겨울에 아웃도어업계 '빨간불'

    예년에 비해 최근 따뜻한 겨울이 이어지면서 아웃도어업계 비상이다. 성수기인 겨울 주요 아웃도어 업체들은 매출 비중이 큰 패딩 판매가 예년에 미치지 못하면서 실적에 대한 우려가 크기 때문이다.16일 기상청에 따르면 지난달 전국 적설량은 0.3cm로 역대 12월 중 가장

    2020-01-16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그룹, 설앞두고 협력사 대금 870억 조기 지급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설 명절을 앞두고 협력사에 870억원 규모의 거래 대금을 조기 지급한다고 16일 밝혔다.이번 대금 지급은 아모레퍼시픽그룹의 14개 계열사에 원부자재, 용기, 제품 등을 공급하는 800개 협력사가 대상이다. 이에 따라 오는 30일까지 지급 예정이던 87

    2020-01-16 김보라 기자
  • '밀레니엄 파워의 저력'… 신세계百, 운동화 신상품 한달 앞당겨

    스니커즈를 좋아하는 밀레니얼 세대가 스포츠 브랜드의 신상품 출시도 앞당겼다.신세계백화점은 주로 새학기를 앞두고 2월에 출시되던 스니커즈 신상품이 한 달 정도 앞선 지난해 12월 말부터 선보였다고 16일 밝혔다.백화점 측에 따르면 가벼운 옷차림과 함께 패션에 포인트를 줄

    2020-01-16 김보라 기자
  • 日 화장품 '방사능' 검사 강화… 韓서 'J뷰티' 축소되나

    정부가 일본 화장품에 대한 검사를 대폭 강화하면서 화장품업계가 예의주시하고 있다. 최근 일본산 화장품에서 방사성 물질이 검출되면서 소비자의 우려가 커지고 있기 때문이다. 업계 안팎에서는 일본 불매운동 여파까지 더해지면서 국내에서 J뷰티의 입지가 줄어드는게 아니냐는 시각

    2020-01-15 김보라 기자
  • 한섬 '시스템·시스템옴므' 파리 패션위크 3회 연속 참가

    한섬이 시스템·시스템옴므의 글로벌 브랜드화에 팔을 걷었다. 파리 패션위크에 3회 연속 참가하기로 했는가 하면, 해외시장을 겨냥한 맞춤형 제품 개발 전략을 새로 도입키로 했다.한섬은 2020년 F/W 파리 패션위크에 자사의 캐주얼 브랜드 시스템·시스템옴므가 동반 참여한다

    2020-01-15 김보라 기자
  • 구호플러스, '프리 스프링 시즌' 컬렉션 출시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미니멀 영 컨템포러리 브랜드 구호플러스는 새로움 가득한 봄의 빛을 주제로 한 '20년 프리 스프링(Pre-Spring)'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구호의 세컨드 브랜드인 구호플러스의 올 봄 시즌 콘셉트는 'Be The Light'로, 새로운

    2020-01-14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 바이탈뷰티 메타그린 녹색기술제품 인증 획득

    아모레퍼시픽의 이너뷰티 솔루션 브랜드 바이탈뷰티는 메타그린 제품에 대해 농림축산식품부로부터 '녹색기술제품(GTP-19-01505) 인증'을 받았다고 14일 밝혔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가 녹색기술제품 인증을 획득한 것은 국내 최초이다.지난해 7월초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

    2020-01-14 김보라 기자
  • 이랜드 슈펜, '시간 여행자' 양준일과 화보 촬영

    이랜드리테일의 SPA 브랜드 슈펜은 '시간을 앞서간 천재'로 불리며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가수 양준일과 함께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고 13일 밝혔다.가수 양준일의 첫 화보이며, 슈펜의 인기 아이템 슈탠다드 스니커즈로 지치지 않는 그의 꿈을 응원한다는 '드로우 어 드림(D

    2020-01-13 김보라 기자
  • "설선물로 속옷 인기"… 비비안, 파자마·이지웨어 판매 17%↑

    민족 최대 명절인 설이 10여일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실용성을 강조한 이지웨어 판매량이 늘고 있다. 13일 비비안에 따르면 1월 첫째 주말(1/3~1/5)이지웨어 판매량은 이전 주말(12/27~29)대비 약 17%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비

    2020-01-13 김보라 기자
  • LG생활건강, CNP '프로폴리스 앰플 인 쿠션' 매출 100억원 돌파

    LG생활건강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CNP에서 출시된 '프로폴리스 앰플 인 쿠션'이 누적 매출액 100억원(출하기준)을 돌파했다고 13일 밝혔다. 2018년 1월 출시 이후 2019년 12월까지 약 2년 만에 거둔 성과다.프로폴리스 앰플 인 쿠션은 프로폴리스 앰플의 에너

    2020-01-13 김보라 기자
  • CJ올리브영, 온·오프 통합 리뷰 서비스 도입… '옴니 채널' 구현 가속화

    올리브영이 온·오프 통합 리뷰 서비스를 도입하며 ‘옴니(Omni) 채널’ 도약에 속도를 낸다.CJ올리브영은 오프라인 매장 상품의 구매 후기를 온라인몰에 공유하는 온·오프라인 통합 리뷰 서비스를 본격 운영한다고 12일 밝혔다.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고객 간 소통 강화를

    2020-01-12 임소현 기자
  • 세정 '동춘175', 새해맞이 프로모션 진행

    세정그룹의 복합생활 쇼핑공간 동춘175는 2020년 일상 속 스테디 플레이스를 표방하며 다채로운 새해맞이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최근 지속 가능성(Sustainability) 가치 추구가 각광받으며, 지속 성장을 위해 머무르는 공간 하나하나 그에 맞는 지속

    2020-01-10 김보라 기자
  • 무신사, 설 앞두고 협력사 정산대금 610억원 조기지급

    무신사는 2020년 설 명절 연휴를 앞두고 총 610억원 규모의 정산 대금을 조기 지급한다고 10일 밝혔다.무신사는 매해 명절에 앞서 연휴 기간 협력사에 일시적으로 가중되는 자금 부담에 도움을 주기 위해 정산대금 선지급을 실시해왔다. 이번 조기 지급 대상은 2300여

    2020-01-10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