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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섬, 더한섬닷컴 '멘 인 스타일' 프로젝트 진행
타임·마인·시스템·SJSJ 등 한섬이 운영하고 있는 브랜드를 온라인과 모바일로 만나볼 수 있는 더한섬닷컴이 일반 남성 고객 대상 리뷰어를 운영한다.한섬은 오는 18일까지 온라인몰 더한섬닷컴에서 '멘 인 스타일(MEN IN STYLE)' 프로젝트에 참여할 남성 고객을 모
2018-11-11 김보라 기자 -
이랜드월드 스파오, 해리포터 협업 첫 날 4분만에 3만장 완판
이랜드월드의 SPA 브랜드 스파오가 선보인 스파오&해리포터 콜래보레이션(협업)션 상품이 판매 시작 4분 만에 준비 물량 3만장이 품절됐다고 9일 밝혔다.회사 측에 따르면면 이번 상품의 인기 상품의 경우 온라인 판매 시작과 동시에 단 1분만에 전 사이즈가 품절됐다
2018-11-09 김보라 기자 -
"국민 패딩의 귀환"… 노스페이스 '눕시 다운 재킷' 출시
영원아웃도어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지난 1992년에 첫 출시되어 전 세계에서 큰 인기를 얻은바 있는 눕시 다운 재킷을 뉴트로 트렌드에 맞춰 2018년 버전으로 새롭게 출시해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노스페이스 눕시 다운 재킷은 히말라야 산맥의 산봉우리 이름(Nu
2018-11-09 김보라 기자 -
이랜드월드 스파오, 해리포터 컬렉션 60여종 선봬
이랜드월드가 운영하는 스파오는 해리포터와 손잡고 '스파오X해리포터 콜라보레이션(협업)' 상품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이번에 상품은 맨투맨, 후드, 코트, 가디건, 스웨터, 목도리, 장갑 등 60여종이다. 오는 9일부터 스파오 전국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다.대
2018-11-08 김보라 기자 -
코스모코스, 싱가포르·대만 진출… 해외 공략 박차
코스모코스의 코스메틱 브랜드 비프루브가 해외 진출에 박차를 가한다.코스모코스는 지난해 말레이시아 왓슨과 사사 매장에 비프루브가 입점한데 이어 이번 싱가폴 사사 매장 23개점에도 입점했다고 8일 밝혔다.사사(SASA)는 홍콩, 마카오,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등 280여개
2018-11-08 김보라 기자 -
성장세 한풀 꺾인 韓 화장품 긴장 속 기대
中 광군제 코앞… 'K-뷰티' 흥행 이어갈까
중국판 '블랙프라이데이'로 불리는 광군제(光棍節·11월11일)가 코앞으로 다가오면서 화장품업계가 발빠르게 움직이고 있다. 중국 특수를 누렸다가 금한령 등으로 성장이 주춤한 업계는 이번 광군제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다양한 세일과 마케팅을 통해 지난해 실적을 뛰어넘는
2018-11-08 김보라 기자 -
듀이트리, 남성 위한 '미스터 플랜 선 비비 크림' 출시
듀이트리는 남성 피부의 기초 스킨케어 및 선 케어, 결점 커버를 한 번에 도와주는 '미스터 플랜 선 비비 크림'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이 제품은 기초 스킨케어와 선 케어, 피부 잡티 및 결점 커버를 한 번에 하는데 도움을 준다는 설명이다. 멀티캡슐이 피부에
2018-11-07 김보라 기자 -
이랜드월드 오에스티, 커플 시계 '솔라 와치' 출시
이랜드월드의 주얼리 브랜드 오에스티는 영원히 멈추지 않는 에코 커플 시계인 '솔라 와치(Solar Watch)'를 선보였다고 7일 밝혔다.솔라 와치(Solar Watch)는 오에스티에서 선보이고 있는 프리미엄 에디션 블랙패키지 시리즈 중 세 번째 상품이다. 다이얼에 충
2018-11-07 김보라 기자 -
잇츠한불, '제주 프로바이오틱스 미생물' 이용 기술특허 획득
잇츠한불은 신규한 바실러스 제주엔시스 HB-20 균주 및 이를 이용한 화장료 조성물에 관한 특허를 취득했다고 7일 밝혔다.잇츠한불 종합연구원은 아직 학계에 보고되지 않은 새로운 프로바이오틱스 미생물을 제주도에서 확보했다. 이를 이용한 발효물은 피부세포에 대한 자외선 손
2018-11-07 김보라 기자 -
코오롱FnC 헤드 롱패딩 CJ오쇼핑서 판매 30분만에 매진… '매출 14억원'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스포츠웨어 브랜드 헤드는 홈쇼핑을 통해 프리미엄 SIPHO 롱다운을 30분만에 모든 상품이 매진되며 총 14억의 매출액을 올렸다고 7일 밝혔다.헤드는 지난 2일 CJ ENM 오쇼핑부문에서 진행하는 셀렙샵을 통해 헤
2018-11-07 김보라 기자 -
코스맥스, 3Q 영업익 132억원… 전년比 164% ↑
코스맥스는 올해 3분기 연결기준 매출과 영업이익이 3146억원, 132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각각 50.9%, 163.6% 증가했다고 7일 밝혔다. 이 기간 당기순이익도 42억원으로 전년보다 47.6% 증가했다.코스맥스 관계자는 "전체적으로 전통적인 3분기는 비수기임
2018-11-07 김보라 기자 -
한국P&G 페브리즈, '빠지기는 빠지더라' 뮤직비디오 공개
한국P&G의 섬유탈취제 브랜드 페브리즈는 뮤지션 밴드 '장기하와 얼굴들'과 협업을 통해 새롭게 선보이는 '빠지기는 빠지더라' 음원 및 뮤직비디오 영상을 6일 공개했다.이번에 공개된 '빠지기는 빠지더라'는 2016년 장기하와 얼굴들 4집에 수록된 곡을 페브리즈 버
2018-11-06 김보라 기자 -
휠라 '디스럽터2', 美 풋웨어 뉴스 선정 '2018 올해의 신발'
휠라코리아는 미국 슈즈 전문 미디어인 풋웨어 뉴스가 '2018 올해의 신발'로 휠라 대표 어글리 슈즈인 '디스럽터2'를 선정했다고 6일 밝혔다.풋웨어 뉴스는 미국의 슈즈 관련 전문 미디어로, 전 세계 신발 및 패션업계 관계자들에게 영향력이 높은 매체다. 해마다 전 세계
2018-11-06 김보라 기자 -
한섬 '덱케', 가격부담 낮춘 '에센셜' 라인 출시
한섬의 잡화 브랜드 덱케가 10만~30만원대 신규 라인을 출시했다. 온라인 등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국내 잡화 시장 소비 트렌드에 적극 대응하기 위함이다.한섬은 잡화 브랜드 덱케는 10만~30만원대 합리적 가격대의 가방 라인인 에센셜 라인을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에센
2018-11-06 김보라 기자 -
[깐깐한 파우치] 내 아이에게 믿고 바르던 '세타필'의 배신
과거에는 많은 소비자는 브랜드 이미지 '이름값'을 보고 화장품을 구매했다. 가격이 비싸면 좋은 화장품으로 여겼다. 최근 미세먼지와 화학제품의 반감이 커지면서 화장품을 구매할때 기능과 함께 성분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시장조사기관이 발표한 지난해 여성 스킨케어
2018-11-06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