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양키캔들, 스타필드 하남에 13번째 직영매장 오픈

    양키캔들(YANKEE CANDLE)이 쇼핑 테마파크인 신세계백화점 스타필드 하남점에 13번째 직영매장을 오픈했다고 9일 밝혔다.양키캔들은 미국, 유럽, 일본 등 전세계 87개국 7000여개의 브랜드샵과 국내에는 150여개의 가맹점과 13개의 직영매장이 있다.양키캔들 스

    2016-09-09 유은정
  • 페넬로페 물티슈 "CMIT, MIT 성분 등 가습기 살균제 물질로부터 안전"

    지난 8일, 한국소비자원의 조사 결과에 따라 일부 물티슈 제품들의 실태가 보도됐다.최근 가습기 살균제에 사용돼 논란이 되고 있는 CMIT(메칠클로로이소치아졸리논)과 MIT(메칠이소치아졸리논) 성분과 기준치를 넘는 세균이 일부 영유아용 물티슈 제품에서 검출되는 등 업계

    2016-09-09 유은정
  • 이니스프리, 강남 플래그십 매장 내 국민 남친 '이민호' 담은 VR존 오픈

     이니스프리가 9일부터 국내 화장품 업계 최초로 VR(가상현실)존을 이니스프리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에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니스프리는 브랜드의 핵심가치인 제주의 깨끗한 자연과 순수한 에너지를 고객에게 더욱 깊이 있게 전달하고자, 지난 5월 중국 상하이 디즈니

    2016-09-09 유은정
  • 토니모리와 포켓몬의 만남… '포켓몬 에디션' 출시

      토니모리가 인기 캐릭터 포켓몬과의 컬래버레이션으로 탄생한 '포켓몬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올해로 탄생 20주년을 맞은 포켓몬은 전 세계에서 다양한 분야에 활용되며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캐릭터이다. 최근 증강현실 게임인 '포켓몬 GO'

    2016-09-09 유은정
  • 바이오더마, 수분 미백 크림 2종 출시

     바이오더마가 피부 깊숙한 곳부터 빛과 수분을 가득 채워주는 하이드라비오 라인의 수분 미백 크림 '하이드라비오 젤 크림'과 '하이드라비오 크림'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바이오더마에서 독자적으로 개발한 아쿠아지니® 특허 성분을 적용해 피부 본연의 수분력을 강화

    2016-09-08 유은정
  • 아모레퍼시픽 '아웃런', 애프터 스포츠 라인 2종 출시

      아웃런은 야외 운동 후 지치고 스트레스 받기 쉬운 피부를 케어하는 ‘애프터 스포츠 라인’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아웃런은 아모레퍼시픽이 태양 아래서 스포츠 활동을 즐기는 아웃도어 스포츠 매니아 고객들을 위한 스포츠 전문 선케어 브랜드이다. 애프터

    2016-09-08 유은정
  • 센터폴, 더 가볍고 세련되진 '경량 가을 워킹화' 출시

     센터폴(CENTERPOLE)은 2016 FW 시즌을 맞아 패셔너블한 디자인에 탁월한 착화감을 제공하는 경량 가을 워킹화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이 제품은 경량성과 유연성을 갖춰 장시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경량 워킹화로 선보인다. 운동화 끈 대신 밸크

    2016-09-08 유은정
  • 한국P&G, 글로벌 인재 찾는 'P&G 아시아 CEO 챌린지' 진행

     한국P&G는 오는 28일까지 미래의 글로벌 리더를 찾는 비즈니스 전략 워크샵 및 시뮬레이션 대회인 '2016 P&G 아시아 CEO 챌린지'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8일 밝혔다. 한국 우승팀은 1만 달러의 상금이 걸린 아시아 라운드 출전 기회가 주어

    2016-09-08 유은정
  • 거노코퍼레이션 '망고스틴', 홍콩 국제 시계 박람회 2년 연속 참가

    거노코퍼레이션이 제조 판매하는 국내 브랜드 '망고스틴' 시계가 지난 6일부터 10일까지 열리는 '2016 홍콩 국제 시계 박람회(홍콩페어)'에 2년 연속 참가한다고 8일 밝혔다.홍콩 국제 시계 박람회(Hong Kong watch & clock fair)는 시계관

    2016-09-08 유은정
  • 신세계인터, 남성 브랜드 '맨온더분(MOTB)' 론칭… 남성복 사업 강화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신규 남성복 브랜드 ‘맨온더분(MAN ON THE BOON)’을 론칭하며 국내 남성복 시장에 본격적인 출사표를 던진다. 신세계인터내셔날에서 직접 남성복을 출시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오는 9일 스타필드 하남에

    2016-09-07 유은정
  • 아디다스, '애슬레틱스' 라인 런칭

    아디다스는 선수들이 경기 전 최대한의 집중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특별 제작된 새로운 라인'아디다스 애슬레틱스'를 론칭했다고 7일 밝혔다. 아디다스 애슬레틱스는 선수들이 경기를 시작하기 전 최고의 집중력을 발휘해야 할 때 방해요소를 최소화시키고 선수의 집중력을 최대화할

    2016-09-07 유은정
  • 네파, 온라인 통합몰 '네파몰(NEPAmall)' 오픈

    네파가 자사 브랜드 홈페이지와 온라인 쇼핑몰을 통합한 온라인 통합몰‘네파몰’을 오픈했다고 7일 밝혔다. 네파몰은 소비자 쇼핑 편의 개선을 위해 네파, 이젠벅, 네파 키즈로 나눠져 있던 브랜드 홈페이지와 온라인 쇼핑몰을 하나로 통합한 온라인 통합몰이다.상품 노출 방식도

    2016-09-07 유은정
  • 탑텐, 22일까지 HAPPY 추석 프로모션… 최대 50% 할인

    신성통상의 탑텐(TOPTEN)이 풍성한 추석을 위해 'HAPPY 추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HAPPY 추석' 프로모션은 2016 추석을 맞아 오는 9일부터 22일까지 2016 FW 신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탑텐의 대표 아이템인 콜라보레이션

    2016-09-07 유은정
  • 시리즈 에피그램, 모델에 '공유' 발탁…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도약할 것"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에피그램’이 ‘공유’를 첫 광고 모델로 발탁하고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도약한다고 7일 밝혔다. 에피그램은 지난해 시리즈가 단독 론칭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이다. 베이직하고 편안한 디자인과 절

    2016-09-07 유은정
  • 휠라, 2016 F/W 신상 슈즈 '스파게티 플래시&MB 플래시' 출시

     휠라(FILA)는 베스트셀링 슈즈 모델인 '스파게티'와 'MB(엠비)'의 2016년 FW 버전인 스파게티 플래시와 MB 플래시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휠라 스파게티와 MB는 1990년대 NBA 스타플레이어의 시그니처 농구화를 재해석한 '헤리티지 라인'의

    2016-09-07 유은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