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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니스프리, 美 뉴욕 렉싱턴 매장 오픈
이니스프리는 지난 5일(현지 시각 기준) 미국 시장 진출 1주년을 기념해 두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이자 세 번째 매장을 뉴욕 렉싱턴에 오픈했다고 8일 밝혔다.이번 렉싱턴 매장은 도시환경과 자연이 조화롭게 공존하는 도시 '뉴욕'으로부터 영감을 받아 설계됐다. 매장 내에는
2018-10-08 김보라 기자 -
언더아머, 보온성에 스타일 겸비한 '롱다운·벤치코트' 출시
언더아머는 보온성과 스타일을 갖춘 '언더아머 롱다운'과 '언더아머 벤치코트'를 오는 11일 국내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언더아머 롱다운과 벤치코트는 퍼포먼스 향상을 돕는 언더아머만의 기술력과 브랜드 정신을 집약해 보온성과 착용감을 극대화한 제품이다. 뒷면 로고 프린팅과
2018-10-08 김보라 기자 -
LF 남성복 타운젠트, 홈쇼핑 브랜드로 재탄생
남성복 브랜드 타운젠트가 홈쇼핑 브랜드로의 재탄생을 알렸다.LF는 타운젠트를 2018 가을·겨울 시즌 홈쇼핑 채널을 통해 브랜드를 전개한다고 8일 밝혔다.타운젠트는 1990년 론칭된 어반 캐주얼 남성복 브랜드로 자연스러우면서도 세련된 감성을 바탕으로 멋과 여유로움을 즐
2018-10-08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미술관, 고미술 기획전 '조선, 병풍의 나라' 개막
아모레퍼시픽미술관이 12월 23일까지 조선시대에 제작된 다양한 병풍을 한 자리에 모은 기획전 '조선, 병풍의 나라(Beyond Folding Screens)'를 신용산 아모레퍼시픽미술관에서 개최한다.기획전 '조선, 병풍의 나라'는 궁중과 민간에서 제작하고 사용한 병풍의
2018-10-05 임소현 기자 -
바디프랜드, 안마의자에 AI 도입… KT와 MOU 체결
헬스케어 그룹 바디프랜드가 안마의자 등 헬스케어 제품에 KT의 인공지능(AI) 기술을 접목하고, 사물인터넷(IoT) 연동 플랫폼을 구축한다.바디프랜드는 지난 4일 서울 강남구 도곡타워(본사)에서 KT와 ‘인공지능 기술을 활용한 음성인식 기반의 IoT 플랫폼 구
2018-10-05 임소현 기자 -
노스페이스, ‘제25회 전국 스포츠클라이밍대회’ 참가자 모집
영원아웃도어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제25회 노스페이스컵 전국 스포츠클라이밍대회’의 참가 선수를 4일부터 선착순으로 모집한다.노스페이스와 대한산악연맹이 공동 주최하는 ‘제25회 노스페이스컵 전국 스포츠클라이밍대회’는 오는 20일 스타필드 고양의 센트럴
2018-10-04 임소현 기자 -
유니클로, 최고급 소재 부드러운 ‘100% 캐시미어 컬렉션’ 출시
글로벌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UNIQLO)가 니트를 비롯해 머플러, 장갑 등으로 구성된, 닿는 순간 부드러운 ‘100% 캐시미어 컬렉션’을 출시하고 글로벌 플래그십 스토어인 명동중앙점과 강남점에서 10월 중순까지 캐시미어 스페셜 존을 운영한다. 캐시미어는 부드러운 감촉
2018-10-04 임소현 기자 -
어퓨, 태국 화장품 시장 진출… 동남아 공략 본격 시동
어퓨가 본격적인 동남아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에이블씨엔씨는 화장품 브랜드 어퓨가 태국 화장품 시장에 진출했다고 4일 밝혔다. 지난달 29일 방콕 시내 중심가에 위치한 대형 쇼핑몰 ‘센트럴 플라자 삔끌라오(Central Plaza Pinklao)’에 어퓨 태국 1호
2018-10-04 임소현 기자 -
갭, 사라 제시카 파커와 한정판 협업 컬렉션 출시
아메리칸 캐주얼 브랜드 갭은 뛰어난 패션 감각으로 유명한 미국 유명 배우 사라 제시카 파커와 협업해 가을 한정판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갭과 사라 제시카 파커의 협업은 이번이 두 번째다. 그동안 여러 차례 갭의 광고 모델로 활동하며 브랜드와 깊은 인연을 쌓아
2018-10-03 김보라 기자 -
미쟝센, 中 진출… 글로벌 사업 본격 확대
미쟝센이 중국에 진출하면서 글로벌 사업을 본격 확대에 나섰다.미쟝센은 트렌디한 브랜드로 중국에서 고객 저변을 확대해 나가기로 했다고 2일 밝혔다. 미쟝센은 샴푸, 컨디셔너, 트리트먼트, 헤어 팩, 헤어 세럼, 헤어 미스트 등 총 34개 제품을 드럭스토어와 e커머스몰을
2018-10-02 김보라 기자 -
올 겨울엔 '골드'가 대세… 빈폴스포츠, '트와이스 벤치파카' 출시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스포츠는 골드 등 독특한 컬러와 호일코팅 등 반짝이는 소재를 활용한 '트와이스 벤치파카'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빈폴스포츠의 브랜드 모델인 트와이스가 착용해 일명 '트와이스 다운', '트둥이 벤치파카'로 불리는 빈폴스포츠 벤치파카는 골드, 라벤
2018-10-02 김보라 기자 -
'정관장'급으로 키운다더니… 인삼공사 '동인비' 사업 지지부진
'K-뷰티' 열풍으로 KGC인삼공사(인삼공사)가 화장품 사업에 뛰어들었지만 시장 안착에 난항을 겪고 있다. 인삼공사는 지난해 동인비를 대대적으로 재론칭하며 '정관장' 브랜드에 버금가는 대표 브랜드로 키운다는 각오지만 시장 확대를 위한 발판 마련에 경고등이 켜졌다.2일
2018-10-02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 고성능 노화 방지 전자 항산화제 개발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은 한양대학교 ERICA 캠퍼스와 공동 연구를 통해 노화의 원인으로 알려진 활성산소를 효과적으로 제거하는 신개념 유·무기 하이브리드 전자 항산화제를 개발했다고 1일 밝혔다.활성산소는 호흡 과정에 몸으로 들어간 산소가 산화 과정에 이용되면서 생체조직
2018-10-01 김보라 기자 -
이니스프리, 브랜드 로고 변경… '현대적 자연주의' 강조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는 브랜드 로고(BI)를 변경한다고 1일 밝혔다.이번 BI 리뉴얼은 '제주' '진정성' 등의 그 동안 사랑 받은 브랜드의 DNA는 유지하되 보다 현대적인 자연주의 브랜드로 나아가고자 하는 이니스프리의 방향성을 나타낸다.'자연을 담은 그릇
2018-10-01 김보라 기자 -
'화장품 신흥강자' 신세계인터·애경… 하반기 신규 브랜드 론칭 '박차'
화장품업계 신흥강자로 꼽히는 신세계인터내셔날과 애경산업의 행보가 거침없다. 올 하반기 브랜드 론칭하며 화장품 시장에서 영역을 확대하고 있다. 경기불황으로 인해 주력사업으로만 안정적인 수익 창출이 힘들어지자 화장품을 새로운 성장동력으로 키우기에 나선 것으로 풀이
2018-10-01 김보라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