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디비치 "페이스 클리어 퍼펙트 클렌징 폼 올해 누적 판매 100만개"
비디비치의 클렌징 폼이 밀리언셀러에 등극했다.신세계인터내셔날의 프리미엄 코스메틱 브랜드 비디비치는 페이스 클리어 퍼펙트 클렌징 폼이 올 1월부터 8월까지 누적 판매량 100만개를 돌파했다고 11일 밝혔다.2016년 6월 처음 출시된 이 제품은 올해 판매량이 폭발적으로
2018-09-11 김보라 기자 -
"추석엔 옛부터 구두 선물"… 금강제화 등 상품권 인기
최대 명절 추석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평소 소원했던 가족, 친지 등을 만날 생각에 선물을 고르는 것이 마냥 쉽지 만은 않다. 토종 제화 업체 토탈 패션의 명가인 금강제화가 추석을 맞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연령별 맞춤 선물을 제안한다.먼저 중장년층을
2018-09-10 김보라 기자 -
코오롱스포츠, 플리스 소재의 다양한 아이템 선봬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의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코오롱스포츠는 플리스 소재를 활용한 경량 아우터를 선보였다고 10일 밝혔다.전형적인 아웃도어 소재인 플리스(Fleece; 가볍고 양털같이 부드러운 직물)는 가볍고 활동하기 편안한 부드러운 촉감을 가지고 있어 일상에
2018-09-10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 전사 임직원 나눔 활동 캠페인 전개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지난 7일 창립 73주년을 맞아 국내외 임직원 1250여 명과 함께 나눔 활동을 전개했다고 10일 밝혔다.이날 활동은 미국, 중국, 싱가포르 등 6개 해외 법인에서도 동참해 그 의미를 더했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은 매월 첫째 주 금요일을 임직원이 자발적으
2018-09-10 김보라 기자 -
삼성물산 패션브랜드 구호, 美 뉴욕서 2019년 SS 프리젠테이션 진행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여성복 브랜드 구호는 8일(현지시간) 오전 11시, 미국 뉴욕의 맨해튼 미트패킹 지역에 위치한 '스탠다드 호텔' 옆 하이라인 테라스에서 2019년 봄여름 시즌 프리젠테이션을 진행했다고 9일 밝혔다. 구호는 지난 2017년 봄여름 시즌부터 매 시즌 글
2018-09-09 김보라 기자 -
듀이트리, 모델 정해인과 함께한 광고 컷 공개
스킨케어 브랜드 듀이트리는 브랜드 모델인 배우 정해인과 함께한 새 광고 컷을 7일 공개했다.'정해인의 가을 아침'이라는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광고 컷은 포근한 햇살아래 정해인의 내추럴한 미소와 훈훈한 분위기가 듀이트리의 브랜드 콘셉트와 함께 어우러졌다.듀이트리 
2018-09-07 김보라 기자 -
코오롱FnC, 빅로고 '스웻셔츠' 출시… "가을 트렌드 이끈다"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올 가을 빅 로고(Big Logo)로 무장한 스웻셔츠(Sweat shirts)를 선보인다.코오로FnC의 시리즈·커스텀멜로우·에피그램·헨리코튼·럭키슈에뜨·래코드·에스로우 7개 브랜드가 모여 '함께 입으면 더욱 스윗한 스웻셔츠
2018-09-07 김보라 기자 -
애경산업, 미혼한부모 가정 독도탐방 지원
애경산업은 사단법인 희망을나누는사람들과 함께 지난 6일 미혼한부모 가정을 위한 '독도탐방 힐링 캠프'를 지원하는 행사를 가졌다고 7일 밝혔다.애경산업은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이 있는 9월을 맞아 어려운 여건으로 마음 편히 쉬지 못하는 미혼모와 아동을 위로하고 그들에게
2018-09-07 김보라 기자 -
박순호 회장의 셋째 딸 박이라 세정그룹 부사장이 주도
[르포] '패션서 유통업까지' 세정 야심작 '동춘175' 가보니
패션을 주력으로 했던 기업들의 '탈(脫)패션' 바람이 이어지고 있다. 내수 침체와 소비 트렌드 변화가 맞물리며 시장이 정체되자 다양한 영역을 넓히고 있다.패션을 벗어나 활발하게 다양한 영역으로 진출한 곳 가운데 세정그룹이 있다. 이 회사는 지난 6월 경기도 용인시에 복
2018-09-07 김보라 기자 -
'창립 73주년' 아모레퍼시픽… 서경배 회장 "세 번째 용산 시대 힘차게 개척하자"
아모레퍼시픽은 5일 저녁 용산 아모레퍼시픽 본사 2층 '아모레 홀'에서 국내외 임직원, 아모레 카운셀러, 협력업체 관계자 등 4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창립 73주년 기념식을 개최했다고 6일 밝혔다.이번 창립 기념식은 아름다움으로 세상을 변화시킨다는 꿈을 향해 함께
2018-09-06 김보라 기자 -
비비안, 가을용 '리얼마이핏' 브라 출시
비비안은 가을 신상품 '리얼마이핏(Real My Fit)' 브라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비비안 리얼마이핏 브라는 편안한 착용감을 강조하는 속옷 트렌드에 맞게 가슴에 느껴지는 답답함을 최소화한 디자인과 부드러운 착용감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이를 위해 일반적인
2018-09-05 김보라 기자 -
LG생활건강, '후 진율향' 출시 10년 맞아 새 디자인 선봬
LG생활건강은 '후 진율향' 라인의 출시 10년을 맞아 한층 아름다운 디자인으로 선보이고, 신제품 '홍산삼 진액 오일'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후 진율향은 진귀한 산삼을 아홉 번 찌고 말리는 구증구포 과정을 거쳐 얻은 홍산삼 추출물을 함유한 궁중 진액 비방을 담은 라
2018-09-05 김보라 기자 -
너도나도 '스포츠웨어' 시장에 '풍덩'… 성공여부는 '글쎄'
올 하반기 패션업계의 '블루오션'으로 떠오른 스포츠웨어 시장이 커지고 있다. 국내·외 브랜드의 론칭이 이어지는가 하면 기존 브랜드들이 스포츠 브랜드로 탈바꿈하고 있다. 5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이달 기존 전개하던 빈폴아웃도어의 이름을 빈폴스포츠로 바
2018-09-05 김보라 기자 -
애경산업, JW신약과 MOU 체결… 더마 화장품 출시
애경산업은 더마 화장품 브랜드 출시를 위해 지난 3일 JW신약과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JW신약은 피부과, 비뇨기과, 이비인후과 등 클리닉 부문에서 우수한 기술력을 보유한 국내 제약전문기업으로 애경산업은 60여년 동안 쌓아온 화장품 기술력과 노하우에 JW
2018-09-04 김보라 기자 -
윤동한 한국콜마 회장, '기업가 문익점' 출간
윤동한 한국콜마 회장이 문익점 선생을 '목화를 매개로 한반도에 거대산업을 일으킨 위대한 기업인'으로 재조명한 역사 경영 에세이 '기업가 문익점'을 출간했다.'목화씨로 국민기업을 키우다'는 부제를 단 이 책은 한국콜마를 창업해 화장품과 제약 업계에서 굴지의 기업으로 성장
2018-09-04 김보라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