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차세대 '먹거리 플랫폼'으로 육성

    [르포]서경배의 혁신 DNA '멀티 브랜드숍'… 아리따움 라이브 강남 가보니

    "아리따움 라이브(Live) 강남, 그 이름처럼 '살아있는 신선한 고객 체험 콘텐츠'를 제공합니다"28일 강남대로 변에 위치한 아리따움 라이브 강남이 문을 열었다. 이곳은 강남 아리따움 플래그십 스토어를 리뉴얼했다. 단순히 브랜드 편집매장에서 종합 뷰티 편집숍으로 변신

    2018-09-28 김보라 기자
  • 화장품업계 '빅2' 아모레·LG생건, 타사 브랜드도 판매

    화장품업계 양대산맥인 아모레퍼시픽과 LG생활건강이 타사 화장품 브랜드 제품 판매에 들어갔다. 다양해지는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고 보다 새로운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서다. 이를 통해 뷰티 전문 멀티 브랜드숍으로서 이미지 강화에 나서려는 의도로 분석된

    2018-09-28 김보라 기자
  • 화승, 김건우 신임 대표이사 선임… "아웃도어 브랜드 경영 재정비"

    화승은 김건우(54) 최고재무책임자를 신규 대표이사로 선임했다고 28일 밝혔다.김건우 신임 대표이사는 패션업계의 재무통으로 알려져있다. 부산 출신으로 부산 동인고등학교와 부산대학교 회계학과를 졸업해 1990년 삼성물산 패션부문 경영관리에 입사 후 감사, 재무, 밀라노

    2018-09-28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 멀티 브랜드숍 '아리따움 라이브 강남' 오픈

    아모레퍼시픽의 토탈 뷰티 솔루션 전문 매장인 아리따움이 28일 새로운 고객 체험 콘텐츠로, 차세대 멀티 브랜드숍을 지향하는 '아리따움 라이브(Live) 강남'을 새롭게 론칭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문을 연 아리따움 라이브(Live) 강남은 그 이름처럼, '살아있는 신선한

    2018-09-28 김보라 기자
  • 뉴발란스키즈, 2018FW 다운 팝업스토어 오픈

    뉴발란스키즈는 '우주 여행'이라는 콘셉트를 가진 스페셜 팝업 스토어를 선보이며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뉴발란스키즈의 스페셜 팝업스토어인 'JOURNEY TO SPACE'(저니 투 스페이스)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부모와 아이들이 함께

    2018-09-27 김보라 기자
  • 따뜻한 날씨와 치열한 경쟁으로 레드오션 우려도 제기

    패션업계, 겨울 장사 돌입… 올해도 '롱패딩' 열풍 불까

    쌀쌀한 날씨로 접어들면서 패션업계가 본격적인 '겨울 장사'에 돌입했다. 지난해 이른 한파와 롱패딩 열풍에 힘입어 모처럼 호실적을 거둔 만큼 올해에도 이 같은 흐름을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특히, 패션업계의 불황이 이어지는 가운데 올해도 롱패딩이 효자 역할을 할지 업계의

    2018-09-27 김보라 기자
  • 미샤, 플래그십 스토어에 '글로우 Me 셀피갤러리' 오픈

    에이블씨엔씨 화장품 브랜드 미샤는 플래그십 스토어 '갤러리 M'에 '글로우 미(Me) 셀피갤러리'를 오픈했다고 27일 밝혔다.글로우 미 셀피갤러리는 '내 안에 빛나는 나를 찾아봐'라는 콘셉트로 갤러리 M 2층에 마련됐다. 사진 촬영 공간인 글로우 셀피룸, 거울 기둥 미

    2018-09-27 김보라 기자
  • 부가부, 베스트셀러 '클래식 컬렉션' 신제품 출시

    부가부는 베스트 셀러인 '클래식 컬렉션(Classic Collection)'의 신제품 '부가부 폭스 클래식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부가부의 클래식 컬렉션은 2001년 출시된 부가부 프로그의 디자인을 바탕으로 한 컬렉션으로,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룩을 선호하는

    2018-09-21 김보라 기자
  • 삼성물산 패션 '르베이지' 의자 만든다… 가구디자이너 하지훈과 협업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여성복 브랜드 르베이지는 예술 협업 3번째 프로젝트로 가구 디자이너 하지훈 작가와 협업해 '르베이지 X 하지훈' 가구를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르베이지는 2018 F/W 시즌 콘셉트로 '빈티지'를 제안하고 빈티지 트렌드의 무드와 감성을 모던하고

    2018-09-20 김보라 기자
  • 메디힐, 인도네시아 마스크팩 시장 진출

    마스크팩 브랜드 메디힐는 지난 6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 브랜드 공식 론칭 행사를 갖고 마스크팩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20일 밝혔다.메디힐은 올해 4월부터 메디힐의 대표 제품을 출시하며 빠르게 인도네시아 시장에 안착하고 있다. 현재까지 '메디힐 N.M.F 아쿠아링 앰

    2018-09-20 김보라 기자
  • LG생활건강, 마법 거품 렌지후드 클리너 '청소 인생템' 입소문

    LG생활건강의 생활용품 브랜드 홈스타MAX(맥스)에서 출시한 '렌지후드 클리너'가 손 대지 않고 렌지 후드 망(필터)의 묵은 때를 제거하는 주방용 청소세제로 각광받고 있다. 20일 LG생활건강에 따르면 렌지후드 클리너는 지난 6월4일 출시 이후 9월15일까지

    2018-09-20 김보라 기자
  • LF "라푸마X세븐틴의 '라이프 패키지' 예약판매 전량 소진"

    LF의 아웃도어 브랜드 라푸마r는 브랜드 전속모델인 세븐틴과 함께 지난 17일 내놓은 스페셜 패키지 상품 '라이프 패키지'가 출시 3일 만에 1차 예약 판매분 500세트가 완판됐다고 20일 밝혔다.회사 측은 "LF몰이라는 단일 온라인 몰에서, 그것도 구입 후 바로 상품

    2018-09-20 김보라 기자
  • 100% 민감성 피부 위한다더니… 파라벤 등 함유

    [깐깐한 파우치] 듬뿍 바르던 키엘 '울트라 훼이셜 크림' 전성분 보니 '주의'

    과거에는 많은 소비자는 브랜드 이미지 '이름값'을 보고 화장품을 구매했다. 가격이 비싸면 좋은 화장품으로 여겼다. 최근 미세먼지와 화학제품의 반감이 커지면서 화장품을 구매할때 기능과 함께 성분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실제 한 시장조사기관이 발표한 지난해 여성

    2018-09-19 김보라 기자
  • 한섬 '타임·시스템' 옴므 상품라인 확대

    한섬이 남성복 브랜드인 타임옴므와 시스템옴므 상품 라인 확대에 드라이브를 건다. 이미 여성복 시장에서 확실하게 자리잡은 타임·시스템과 함께 국내를 대표하는 남녀 토털 프리미엄 브랜드로 육성하기 위한 전략의 일환이다. 한섬은 이번 가을·겨울(F/W) 시즌을 맞아 타임옴므

    2018-09-19 김보라 기자
  • 유니클로, '서스테이너빌리티 위크' 통해 지속가능성에 비전 공유

    최근 전세계적으로 지속가능성이 중요한 화두로 떠오르면서, 기업들이 사회공헌활동 이상의 지속가능한 가치를 창출하기 위한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유니클로는 '옷으로 더 나은 세상을 만든다'는 기업 이념 아래 지속가능경영의 실현을 기업의 궁극적인 목표로 삼고

    2018-09-18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