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노스페이스 "올 아웃도어 트렌드 'W.A.R.M'"
영원아웃도어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3일 본격적인 아웃도어의 계절을 맞아 18 FW시즌 아웃도어 트렌드 키워드로 'W.A.R.M'을 제시했다.키워드 'W.A.R.M'은 활동성과 쾌적함을 높이는 제품의 경량화(Weight Reduction), 동물복지(An
2018-09-03 김보라 기자 -
하반기 아웃도어 트렌드는?… '롱패딩·경량화·2030세대'
111년만의 기록적인 폭염의 기세도 누그러지고 아침 저녁으로 선선한 바람을 느낄 수 있는 가을이 찾아오면서 아웃도어업계가 발빠르게 움직이고 있다. 특히 패딩 등이 하반기 매출의 60~70% 비중을 차지하는 만큼 시장 선점을 위한 업체들의 불꽃튀는 경쟁이 예상된다.3일
2018-09-03 김보라 기자 -
한섬, 타임 '시그니처 수트' 라인 선봬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패션전문기업인 한섬은 대표 브랜드 '타임(TIME)'이 정장을 비롯해 정장과 어울리는 아이템을 강화한 '시그니처 수트' 라인을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타임 시그니처 수트 라인은 '시대를 앞서가고 젊고 자유로운 스타일을 추구하는 뉴 커리어 우먼'을 콘
2018-09-03 김보라 기자 -
네이처리퍼블릭, 블러셔 팔레트 사전예약 판매
네이처리퍼블릭은 2018 F/W 메이크업 컬렉션 제품 중 '프로 터치 블셔 팔레트'의 사전예약 판매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네이처리퍼블릭은 2018 F/W 색조 제품의 출시를 앞두고 공식 온라인 몰에서 레이어링해서 사용할 수 있는 프로페셔널한 블러셔 팔레트
2018-09-03 김보라 기자 -
코오롱FnC 헤드, 홈쇼핑 진출… 유통채널 확장
코오롱인더스트리부FnC문(이하 코오롱FnC)가 전개하는 스포츠웨어 브랜드 헤드(HEAD)는 하반기부터 코웰패션과 함께 홈쇼핑 유통으로 확장한다고 3일 밝혔다.헤드는 올해 1020세대에 집중하기 위해 백화점 유통 보다는 온라인에 집중하며 내실을 다졌다. FW시즌에는 홈쇼
2018-09-03 김보라 기자 -
삼성물산 패션, 美 러닝브랜드 '브룩스 러닝' 국내 론칭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웰니스 트렌드와 스포츠 시장 성장에 발맞춰 미국 러닝 브랜드 '브룩스 러닝(Brooks Running)의 국내 사업을 전개한다고 3일 밝혔다.삼성물산 패션부문은 브룩스 러닝 슈즈·의류의 국내 독점 판권을 소유하는 동시에 의류는 라이선스를 별도로 획득
2018-09-03 김보라 기자 -
힐크릭, 한예슬과 함께한 FW 광고 캠페인 공개
블랙야크의 힐크릭은 한예슬과 함께한 FW 광고 캠페인을 2일 공개했다.이번 캠페인은 'BRIT STYLE, IT STYLE'을 슬로건으로 힐크릭의 자산인 모던 브리티시 감성을 극대화함은 물론, 젊고 활기차면서 고급스러운 힐크릭만의 브랜드 이미지를 영상 속에 담아낸 것이
2018-09-02 김보라 기자 -
쿠론X럭키슈에뜨 '슈에뜨 트위드 에디션' 출시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의 핸드백 브랜드 '쿠론'과 영 캐릭터 캐주얼 브랜드 '럭키슈에뜨'는 다섯 번째 협업 라인인 '슈에뜨 트위드 에디션(Chouette Tweed Edition)'을 9월부터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이번 슈에뜨 트위드 에디션은 지
2018-09-02 김보라 기자 -
이랜드월드, 가을 분위기 '클루-밤비' 콜라보레이션 출시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로맨틱 주얼리 브랜드 클루(CLUE)가 다가오는 가을을 맞이해 가을 느낌이 물씬 나는 디즈니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선보였다. 클루가 선보인 이번 콜라보레이션 상품은 '클루 X 밤비' 상품으로, 귀여운 밤비를 모티브로 하여 가을 느낌이 나는 컬러톤에
2018-08-31 임소현 기자 -
K2, 자연보전 원정대 어스키퍼 러시아 캄차카 원정 성료
아웃도어 브랜드 K2는 자연보전 원정대인 '어스키퍼(Earth Keepr)'와 함께한 러시아 캄차카 원정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30일 밝혔다.K2 '어스키퍼'는 자연보전의 의미를 찾아 떠나는 원정대로 지구 마지막 야생의 땅이라 불리며 다양한 생물들이 공존하는 캄차카 반도
2018-08-30 김보라 기자 -
신세계인터내셔날, 남성복 '코모도' 전면 리뉴얼
신세계톰보이에서 운영하는 30년 전통의 남성복 브랜드 코모도는 이달 30일 브랜드를 전면 리뉴얼한다고 29일 밝혔다.브랜드 정체성 강화를 위해 쇼핑몰을 중심으로 전개하던 세컨브랜드 코모도스퀘어 또한 코모도 단일 브랜드로 흡수통합된다. 코모도는 기존 2030 나이대를 타
2018-08-29 김보라 기자 -
이랜드·삼성물산 차별화로 정면돌파… 아웃도어 K2 사업 진출 고심중
판 커지는 SPA 시장… 'K2·이랜드' 토종 패션업체도 영토확장
본격적인 패션업계의 성수기인 하반기를 맞아 'SPA(제조·유통 일괄화 의류)'의 판이 커지고 있다. 업계의 불황 속에서도 글로벌 SPA브랜드가 잇달아 론칭하면서 치열한 경쟁이 예고되고 있다. SPA란 제품을 대량으로 생산해 제조원가를 낮추고 유통 단계를 축소해 저렴한
2018-08-29 김보라 기자 -
삼성물산 패션, 빈폴액세서리 '클레버' 라인 출시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액세서리는 올 가을겨울 시즌 브랜드 모델로 김고은을 선정, 야심차게 준비한 '클레버(Clever)' 라인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빈폴액세서리는 "클레버 라인은 30대 여성 직장인을 타깃으로 브랜드 고유의 캐주얼하고 세련된 감성을 고급스럽게 표
2018-08-28 김보라 기자 -
올 가을·겨울 남성복 트렌드는… '하이브리드형' 아이템 급부상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2018년 F/W 남성복 트렌드를 발표했다.28일 오수민 삼성패션연구 소수석연구원은 "다양성에 대한 열린 태도를 유지하며 유연해진 실루엣과 편안한 태도로 패션을 대하고 있다"며 "현실적 감각이 더해진 실용적인 아이템이 늘어나고, 다양한 스타
2018-08-28 김보라 기자 -
애경산업, 홍대 신사옥에 장애인 바리스타 채용 카페 오픈
애경산업은 한국장애인고용공단과 함께 추진한 자회사형 표준사업장 '주식회사 모두락(樂) 애경산업'을 통해 지난 27일 'Café Fourteen'을 오픈했다고 28일 밝혔다.모두락 애경산업은 홍대에 위치한 애경그룹 신사옥 애경타워 7층 그룹 공용공간에 임직원과 방문객을
2018-08-28 김보라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