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섬, 20년 만에 여성 브랜드 론칭… 5년 내 1천억 메가 브랜드로 육성

     현대백화점그룹 패션전문기업 한섬이 신규 여성복 브랜드를 론칭한다. 한섬이 가장 두각을 보이고 있는 여성패션 시장에 승부를 던진 것이다. 한섬은 신규 브랜드 ‘래트 바이티’(LÄTT BY T, 이하 래트)를 오는 26일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에 오픈한다고 24일

    2016-08-24 유은정
  • 블리블리, '멜팅 키스 모이스춰 립스틱' 출시

     블리블리는 부드럽고 촉촉하게 입술 위로 녹아드는 '멜팅 키스 모이스춰 립스틱' 16종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 제품은 입술 온도인 28도에 반응해 바르는 순간 입술을 부드럽고 촉촉하게 물들여 키스를 부르는 매력적인 입술로 연출한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2016-08-24 유은정
  • '거리에서 새로 태어나다' … DDP에서 전시&팝업스토어 개최

    버려진 폐자원들을 유용하고 화려하게 새롭게 탄생시키는 업사이클 디자이너와 제품들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전시&팝업스토어 '거리에서 새로 태어나다'가 오는 26~28일 서울 동대문플라자(DDP) 살림터 1층에서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전시&

    2016-08-24 유은정
  • 까스텔바쟉, 디자이너 영감 담은 핸드백·액세서리 론칭… 에스콰이아 부활 노린다

     '장 샤를 드 까스텔바쟉(Jean Charles de CASTELBAJAC)' 백&액세서리 브랜드가 세계 최초로 한국에서 공식 론칭한다. 형지에스콰이아는 23일 명동 롯데호텔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핸드백 브랜드 '장 샤를 드 까스텔바쟉'을 론칭, 20

    2016-08-23 유은정
  • 올리브영, 지역 특화 브랜드 '리얼'… 출시 100일만에 매출 2배 ‘폭풍성장

    올리브영이 지난 5월 출시한 지역 특화 브랜드 ‘리얼’이 론칭 100일만에 매출이 두 배 이상 증가했다고 23일 밝혔다. 올리브영은 시장 반응에 힘입어  하반기부터 취급 매장을 30개까지 확대하는 한편, 온라인숍 판매도 추진할 계획이다.리얼(REAL)은 ‘우리

    2016-08-23 유은정
  • LF몰, 추석맞이 '닥스' 통합 선물관 페이지 오픈

        LF의 영국 정통 브랜드 닥스(DAKS)가 추석을 앞두고 LF몰 내에 9월 11일까지 닥스 통합 선물관 페이지를 열고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고 23일 밝혔다. 닥스 통합 선물관 페이지는 닥스남성, 닥스여성, 닥스골프, 닥스액세서리를 선보

    2016-08-23 유은정
  • 조 말론 런던, 상큼한 바질과 네롤리 향의 '바질 앤 네롤리' 출시

      조 말론 런던(JO MALONE LONDON)이 매력적인 런던 문화를 느낄 수 있는 '바질 앤 네롤리(Basil & Neroli)' 컬렉션 5종을 오는 25일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바질 앤 네롤리'는 런던의 활기찬 에너지와 도시 안에

    2016-08-23 유은정
  • 어퓨,‘리락쿠마 에디션’ 2차 출시… '1차 완판'

    에이블씨엔씨의 브랜드숍 어퓨는 '뽀드득 좋아 버블폼' 등 9종 29품목으로 구성된 2차 ’리락쿠마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이번 2차 에디션은 리락쿠마와 코리락쿠마 등 캐릭터의 얼굴이 제품에 디자인돼 더욱 귀여워진 점이 특징이다. 신제품인 ‘뽀드득 좋아 버블

    2016-08-22 유은정
  • 키엘, '165주년 헤리티지 컬렉션' 한정 출시

     키엘이 165주년을 맞아 ‘165주년 헤리티지 컬렉션 한정판’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165주년 헤리티지 컬렉션’은 키엘의 헤리티지와 스킨케어 노하우가 집약된 베스트셀러로 출시된다. 울트라 훼이셜 크림, 수퍼 스마트 크림, 칼렌듈라 꽃잎 토너, 수분

    2016-08-22 유은정
  • LG생활건강, 타르색소·합성항균제 뺀 '페리오 토탈7 가글' 리뉴얼 출시

    LG생활건강은 기존 '페리오 토탈7 가글'에 합성항균제와 타르색소를 뺀 제품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 제품은 파라벤, 벤조산 등과 같은 방부제, 인공적으로 색을 내는 타르색소, 합성 항균제인 트리클로산 및 염화세틸피리디늄(CPC) 등을 모두 배제했다. 식

    2016-08-21 유은정
  • 금강제화 '클락스' 3개 매장 릴레이 오픈… 단독매장 10호점 달성

    금강제화가 운영하는 영국 캐주얼 슈즈 브랜드 ‘클락스 (Clarks)’가 8월에만 단독매장을 3개 오픈하며 유통망 확대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금강제화는 지난 19일 신세계 강남점 4층 프리미엄 수입화 매장에 클락스 매장을 신규 오픈했다. 글로벌 인기 모델인 고급 스니

    2016-08-21 유은정
  • 올림픽 선수들의 “단복 셀카 어때요?”

      ‘소셜 올림픽’으로도 불릴 만큼 리우올림픽 올림픽 스타들의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가 화제다.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들의 ‘단복 셀카’가 네티즌들의 큰 관심을 끌고 있다. 개막식을 즐기는 펜싱대표팀의 단체 셀카부터 기적의 금메달

    2016-08-19 유은정
  • 한국P&G-2018 평창올림픽 조직위원회, 리우서 '평창의 날' 행사 개최

     P&G는 18일(현지시간)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 로열 튤립 호텔에 위치한 P&G 패밀리 홈에서 한국과 평창을 알리는 '평창의 날' 행사를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P&G와 2018 평창동계올림픽대회 조직위원회(이하 조직위원회)가 공동으

    2016-08-19 유은정
  • 라보라토리오 올파티보, 디퓨저 신제품 '디비노' 출시

    이탈리아 니치 퍼퓸 브랜드 '라보라토리오 올파티보'(LABORATORIOOLFATTIVO)는 풍성한 향으로 가을에 어울리는 디퓨저 신제품 '디비노'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디비노는 신의 물방울이라 불리는 ‘레드 와인’의 향긋한 향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다양한 과

    2016-08-19 유은정
  • 클레어스코리아, 마유 스킨케어 브랜드 명동 '게리쏭' 브랜드숍 오픈

    클레어스코리아는 마유크림으로 유명한 마유 스킨케어 브랜드 ‘게리쏭’의 인기에 힘입어 단독 브랜드숍을 정식 오픈한다고 19일 밝혔다. 클레어스코리아는 온오프라인 공식 매장 ‘나인컴플렉스(9Complex)’를 비롯해 면세점, 드럭스토어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제품을 선보이

    2016-08-19 유은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