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샤, 구매금액의 36% 적립해 주는 '멤버십 데이' 실시

     에이블씨엔씨의 브랜드숍 미샤는 오늘부터 3일간 구매 금액의 최대 36%를 마일리지로 적립해주는 '멤버십 데이'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이번 행사에는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한방 라인 ‘초공진’을 비롯해 ‘보랏빛 앰플’과 ‘더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로 구성

    2016-08-19 유은정
  • LF 앳코너, 장윤주 진정선과 함께한 2016 FW 컬렉션 화보 공개

    LF의 라이프스타일 편집형 브랜드 앳코너 (a.t.coner)가 ‘러브 앤 헤이트(LOVE & HATE)’를 테마로 한 2016 가을∙겨울 시즌 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고 19일 밝혔다. '러브 앤 헤이트(LOVE & HATE)'라는 이번 시즌 브

    2016-08-19 유은정
  • 핏플랍, 슬립온 '슈퍼스케이트 테슬' 출시

      핏플랍은 '슈퍼스케이트 테슬' 2016 A/W 뉴 버전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슈퍼스케이트 테슬은 슬림한 이중밀도 미드솔(중창)을 적용해 기존 핏플랍보다 가볍고 착화감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슈퍼스케이트 테슬은 심플한 모양에 테슬 디테일을 가

    2016-08-19 유은정
  • 이랜드 SPA 스파오, 국내 최대 규모 강남점 오픈

    이랜드의 글로벌 SPA 브랜드 스파오가 강남점을 확장 오픈한다고 19일 밝혔다. 서울 강남대로에 위치한 스파오 강남점은 기존 지상 2~4층으로 운영하던 매장을 1층까지 확장했다. 3760㎡(1140평)로 스파오 국내 매장 중 최대 규모다.스파오는 고객들에게 쾌적하고 편

    2016-08-19 유은정
  • MCM, 제 20회 ACE 어워드 '트렌드세터' 상 수상

    MCM은 최근 미국 액세서리 협회가 주최하는 '2016 제 20회 ACE 어워드(ACE Awards)'에서 올해의 ‘트렌트세터(Trendsetter)’상을 수상했다고 19일 밝혔다. 'ACE 어워드'는 미국 액세서리 협회가 주관하는 패션 액세서리 분야에서 세계적으로 가

    2016-08-19 유은정
  • LG생활건강, 소비자중심경영 인증 선포식 열어

    LG생활건강은 서울 광화문 본사에서 기업의 소비자 지향적 경영문화의 확산과 소비자 후생증대에 기여하기 위한 소비자중심경영(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인증 선포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이란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2016-08-19 유은정
  • 아이소이, 가로수길에 컨셉형 체험스토어 오픈

     아이소이(isoi)가 신사동 가로수길에 국내유일의 천연 화장품천문 컨셉형 체험스토어를 오픈한다고 18일 밝혔다.아이소이 컨셉스토어는 ‘화장품 좀 아는 여자들도 몰랐던 특별한 화장품 이야기’를 테마로 차별화된 정보를 제공하는 뷰티 커뮤니티공간으로 선보인다. 피

    2016-08-18 유은정
  • 입큰, 3년만에 새로운 모델로 톱 모델 지현정·진정선 발탁

     이넬화장품 입큰이 3년만에 모델 세대교체에 나섰다. 입큰은 새로운 모델로 톱 모델 지현정과 진정선을 발탁했다고 18일 밝혔다. 지현정과 진정선은 이번 모델 활동을 통해 카멜레온 같이 변화무쌍한 룩들을 선보일 예정이다.​입큰 관계자는 "3년 만의 새로

    2016-08-18 유은정
  • BYC 쎌핑크, 신제품 '레터링 인 스타일' 출시

     BYC의 패션 란제리 브랜드 쎌핑크가 패셔너블한 커플들을 위한 '레터링 인 스타일 커플 이너웨어 세트'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이 제품은 최근 유행하는 패션 디테일 중 디자인에 문자를 새겨 넣어 시각화한 ‘레터링’이 돋보인다. 쎌핑크 로고를 이용한 나염

    2016-08-18 유은정
  • 휠라 골프, '이정민·이태희 프로' 의견 반영한 골프웨어 하반기 출시

    휠라 골프(FILA GOLF)는 하반기 출시 예정인 골프웨어 제작에 KLPGA와 KPGA를 대표하는 스타플레이어 이정민(24·비씨카드), 이태희(32·OK저축은행) 프로가 참여했다고 18일 밝혔다. 이정민, 이태희 프로는 최근 서울 서초동 휠

    2016-08-18 유은정
  • LF 헤지스, 2016 FW '피터젠슨'과 협업 확대

     LF의 캐주얼 브랜드 헤지스(HAZZYS)는 2016  FW 시즌을 맞아 톡톡 튀는 색감과 위트 있는 프린트로 유명한 세계적인 디자이너 '피터젠슨(Peter Jensen)' 과의 협업을 확대한다고 17일 밝혔다. '헤지스X피터젠슨 캡슐컬렉션'은 헤지

    2016-08-17 유은정
  • 지디와 만난 에잇세컨즈 "터졌다" … 中 진출 성공 기대

     에잇세컨즈와 빅뱅 리더 '지디'의 콜라보레이션이 대박을 터트렸다.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에잇세컨즈는 자타공인 글로벌 패션리더 지디(GD, 지드래곤)를 브랜드 모델로 선정, 공동 작업한 에잇 바이 지드래곤(8 X GD) 라인과 에잇 바이 지디스픽(8 X GD’s

    2016-08-17 유은정
  • 이랜드 슈펜, 샌들∙슬리퍼 '100만 켤레' 판매… 전년比 45% ↑

     연일 지속되는 폭염에 샌들과 슬리퍼가 불티나게 팔리고 있다. 이랜드 슈즈 SPA 브랜드 슈펜(SHOOPEN)은 지난 5월부터 7월까지 3개월 동안 샌들과 슬리퍼 판매량이 100만 켤레를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45% 증가한 판매량이다

    2016-08-17 유은정
  • 땡큐파머, 신라인터넷면세점 신규 입점 기념 이벤트

    땡큐파머(THANK YOU FARMER)는 신라인터넷면세점 신규 입점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구매 금액에 관계 없이 신제품 '백 투 아이슬란드 클렌징 워터(디럭스)'와 '듀얼 프리미엄 코튼 패드'를 소진시까지 증정한다. 이달 말까지 선 케어

    2016-08-16 유은정
  • 맥, 내 눈 모양에 딱 맞는 '인스타컬 래쉬' 출시

    맥(M·A·C)은 직모 속눈썹도 풍성한 속눈썹으로 탈바꿈시켜줄 '인스타컬 래쉬' 마스카라를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인스타컬 래쉬'는 손잡이 부분을 돌리면 브러시를 자기가 원하는 앵글로 맞출 수 있어 자신의 눈 모양에 딱 맞는 곡률에 맞춰 사용할 수 있다. 곡선의

    2016-08-16 유은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