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휠라, 어글리 러닝 슈즈 '휠라 트레이서' 출시

    휠라는 어글리 러닝슈즈 '휠라 트레이서(FILA TRACER)'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휠라 트레이서는 날렵하고 가벼운 착용감으로 걷고 신을 때 느껴지는 생동감을 극대화해 제품으로 구현했다. 앞서 휠라가 선보인 휠라볼란테98, 보비어소러스99를 잇는 세 번째 어글리

    2018-08-17 김보라 기자
  • K2, F/W시즌 다운 제품군 강화… '1030 고객층 확대'

    아웃도어 브랜드 K2가 이번 F/W 시즌 스포티하고 스타일리시한 감성을 담은 다양한 다운 상품군으로 젊은 고객층 확대에 나선다.K2는 이번 시즌 롱패딩, 숏패딩 등 길이 변화 뿐 아니라 다양한 컬러의 퍼와 겉감 소재, 감각적인 프린트 등 트렌디한 다운 스타일로 10~3

    2018-08-17 김보라 기자
  • 노스페이스, 아시안게임 '팀코리아 단복 컬렉션' 선봬

    영원아웃도어의 노스페이스가 2018 자카르타·팔렘방 하계아시아경기대회의 개막을 맞아 '팀코리아 단복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영원아웃도어의 노스페이스는 팀코리아 시상복을 비롯해 트레이닝복, 운동화 및 모자 등으로 구성된 팀코리아 단복 컬렉션을 노스페이스 직영

    2018-08-16 김보라 기자
  • 헤지스, 평양 국제유소년축구대회 기념 '평양 피케티' 한정 판매

    LF의 헤지스는 18일까지 평양에서 열리는 국제유소년축구대회를 기념하는 티셔츠를 한정 판매한다고 16일 밝혔다.지난해에 이어 남북체육교류협회를 후원하는 헤지스는 남북체육교류협회와 북한 4∙25체육단이 공동 주최하는 평양 국제유소년축구대회의 성공을 기리는 뜻을 담아 '평

    2018-08-16 김보라 기자
  • 코스맥스, 업계 최초 '국제공정무역' 인증 획득

    코스맥스는 국내 화장품 업계에서는 최초로 국제공정무역기구(FLO)가 수여하는 국제공정무역(Fairtrade@Work) 인증을 획득했다고 16일 밝혔다.공정무역(Fair trade)이란 불공정한 무역 체계로 인해 빈곤을 벗어나지 못하는 개발도상국의 농민과 노동자에게 국제

    2018-08-16 김보라 기자
  • 잇츠한불, 9월 '달팽이 라인' 리뉴얼… 中 매출 재도약 시동

    잇츠한불의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잇츠스킨이 주력 제품인 '프레스티지 데스까르고 라인(일명 달팽이 라인)'의 전면적인 리뉴얼을 단행한다고 16일 밝혔다.잇츠한불 관계자는 "올해 초부터 주력 제품인 달팽이 라인의 중국 내 리테일 가격 하락 방어를 위해 본사차원에서 다양한 방

    2018-08-16 김보라 기자
  • 랄라블라 "브라운컬러 '틴트'가 대세"

    GS리테일이 운영하는 H&B스토어 랄라블라는 지난 5월부터 8월 현재까지의 립 제품 카테고리의 매출을 분석한 결과 브라운컬러의 틴트 매출이 1위부터 5위를 차지했다고 16일 밝혔다.랄라블라의 컬러메이크업 립제품 카테고리 중 가장 많이 판매된 제품은 립글로스에 해

    2018-08-16 김보라 기자
  • '코스맥스·한국콜마' 화장품 OEM·ODM업체, 상반기 실적 '好好'

    주문자상표부착생산(OEM)·제조업자개발생산(ODM) 업체인 코스맥스와 한국콜마가 올 상반기 호실적을 기록했다.한국콜마는 올 상반기 매출과 영업이익이 6025억원, 425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각각 47.5%, 13% 증가했다고 14일 밝혔다. 2분기만 살펴보면 매출과

    2018-08-14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 2018 핑크런 서울대회 참가자 선착순 모집

    아모레퍼시픽과 한국유방건강재단이 '2018 핑크런'의 마지막 대회인 서울대회 참가자 1만명을 핑크런 공식 사이트에서 선착순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핑크런은 유방 건강 관리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고 유방암 조기 검진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매년 개최되며 오는 10

    2018-08-14 김보라 기자
  • 이랜드월드 '스파오 베이직 반팔티셔츠, 누적 200만장 판매'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글로벌 SPA 스파오의 '베이직 반팔 티셔츠'가 누적 판매 200만장을 돌파했다고 14일 밝혔다.스파오가 지난 2016년부터 선보이기 시작한 베이직 반팔 티셔츠는 가장 기본에 충실한 아이템으로 스파오 상품 중 재구매율 1위로 손꼽히는 스테디셀러 베

    2018-08-14 김보라 기자
  • '헤지스맨 스킨케어' 백화점 단독 매장 선보일까

    "옷만 팔아서는 안돼"… LF, '자체 화장품 브랜드'로 승부수

    패션업체 LF가 화장품 회사로 도약하고 있다. 경기불황으로 인해 주력업인 패션하나만으로 안정적인 수익 창출이 힘들어지자 화장품을 새로운 성장동력으로 키우기에 나섰다. 이를 통해 기존 패션 카테고리와의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하고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 전반을 리딩하는 종합

    2018-08-14 김보라 기자
  • 미샤, 라인프렌즈와 두번째 협업 에디션 진행

    미샤와 라인프렌즈가 다시 만났다. 지난 2016년 1차 에디션 이후 2년 만이다.에이블씨엔씨는 화장품 브랜드 미샤가 글로벌 캐릭터 브랜드 라인프렌즈와 제품 출시를 위한 캐릭터 사용 계약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이번 계약에 따라 미샤는 올 하반기 기초와 색조 등 총

    2018-08-13 김보라 기자
  • 맛집·카페·미술관…사옥 지역 문화공간 '허브'

    서경배의 '소통경영' 결실… 아모레 신사옥으로 소비자 몰린다

    # 지난 10일 정오를 앞둔 서울 용산 한강대로에 위치한 아모레퍼시픽그룹 지하 1층 식당가는 점심을 먹으러 온 사람들로 북적였다. 출입증을 목에 건 아모레퍼시픽그룹 직원들 사이로 주부들은 물론 학생, 인근 타 회사 직원 등이 눈에 띄었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의 사옥이 용산

    2018-08-13 김보라 기자
  • 아디다스, 국립현대미술관서 발레 배우는 특별 이벤트 열어

    아디다스는 관객참여형 이벤트 'MMCA 무브 X 아디다스'가 10일과 11일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국립현대미술관 서울관에서 성황리에 진행됐다고 12일 밝혔다.총 80명이 참석한 이번 행사는 한국 미술을 대표하는 국립현대미술관에서 특별 초청된 국립발레단 무용수의 공연과

    2018-08-12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 현대미술프로젝트 'apmap 2018 제주' 개막

    아모레퍼시픽은 야외 공공미술 프로젝트인 'apmap 2018 제주'를 10월14일까지 제주 오설록 티뮤지엄 일대에서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아모레퍼시픽미술관이 주최한 기획전 'apmap 2018 jeju – volcanic island'는 화산섬 제주의 신비로운 용암

    2018-08-10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