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블랙야크, 16/17 FW 시즌 TV CF' 온에어

    블랙야크는 '세상은 문밖에 있다' 캠페인의 2016/17 FW시즌 새로운 브랜드 TV CF를 공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뉴질랜드 오클랜드의 도심 속에서 조깅을 위해 스트레칭을 하는 신세경의 모습과 함께 시작한다. ‘세상은 문 밖에 있다’라는 캠페인 슬로건을

    2016-09-04 유은정
  • 닥터 브로너스, GS홈쇼핑에서 '추석 선물 특별 패키지' 방송

     닥터 브로너스는 오는 4일 오후 3시부터 50분 간 GS홈쇼핑에서 '추석 선물 특별 패키지'를 판매한다고 2일 밝혔다. 유기농 멀티 클렌저 ‘퓨어 캐스틸 솝’과 먹고 바르는 만능 오일 ‘오가닉 버진 코코넛 오일’을 ‘추석 선물 특별 패키지’로 함께

    2016-09-02 유은정
  • '왁(WAAC)'이 제안하는 초가을 골프장 스타일링은?

     언제 끝날지 모르던 무더위가 지나가고 골프의 황금 시즌인 가을이 돌아왔다. 높고 푸른 하늘과 적당한 기온, 푸른 잔디가 골프장으로 손짓하는 계절 9월은 간절기 이자 일교차가 큰 계절이니만큼 스타일링에 더욱 신경을 써야 한다. 최근 20대 후반~30대의 젊은

    2016-09-02 유은정
  • 갑작스런 날씨변화에 피부 각질 고민… 메이크업 잘 받는 피부관리법은?

     무더위가 한풀 꺾이면서 갑작스레 찾아온 가을날씨로 피부에도 비상이 걸리기 쉽다. 큰 일교차로 인해 피부의 유수분 발란스가 깨지고 각질이 증가하면서 여느 때 보다 피부가 건조하고 거칠어지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메이크업이 들뜨고 각질이 부각되는 현상

    2016-09-02 유은정
  • LF, 2016년 하반기 협력업체 동반성장 간담회 개최… 80억원 규모 기금 조성

      LF가 총 80억원 규모의 동반 성장 재원을 조성하는 등 협력업체와의 상생에 적극 나선다.  LF는 지난 1일 서울 잠원동 더 리버사이드 호텔에서 2016년 하반기 동반성장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2일 밝혔다.오규식 LF 대표이사를 비롯한 L

    2016-09-02 유은정
  • 리엔케이, 피부미인 '최지우'와 전속 모델 재계약 체결

     리엔케이가 배우 최지우와 국내와 중국 지역까지 아우르는 전속 모델 재계약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리엔케이는 전속모델 최지우가 지난 1년간 브랜드 인지도 상승에 크게 기여해 재계약을 체결했다고 설명했다. 최지우가 일상은 물론, 영화와 예능 등 다양한 방송활동

    2016-09-02 유은정
  • 서경배 아모레퍼시픽그룹 회장 '과학재단' 설립... 사재 3000억 출연

     서경배 아모레퍼시픽그룹 회장이 사재 3000억원을 출연해 '서경배 과학재단'을 설립한다.서경배 회장은 1일 서울 광화문 프레스센터에서 기자간담회를 갖고 재단 운영 계획과 향후 전략 및 포부를 밝혔다. 서경배 과학재단은 기초 생명과학 연구를 지원하는 공익재단으

    2016-09-01 유은정
  • 싱가포르 글로벌 토털 브랜드 '크로커다일', 프레스 프레젠테이션 성료

    싱가포르 글로벌 브랜드 '크로커다일'은 프레스 프레젠테이션을 성료했다고 1일 밝혔다. 크로커다일은 지난 8월 31일 호텔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에서 글로벌 토털 브랜드의 명성을 알리기 위한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했다. 크로커다일이 걸어온 70년의 연혁을 한눈에 볼 수

    2016-09-01 유은정
  • 유로타임, 9월 한달간 시계 구매하면 해외여행 기회 제공

    유로타임은 9월 한달 내내 시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해외여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기간 중 시계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해외여행을 보내주는 대규모 이벤트다. 백화점, 면세점, 아울렛 등 유로타임 매장과 온라인 백화점, 종합몰, 오픈마켓, 유로타임 홈페

    2016-09-01 유은정
  • 미샤가 제안하는 2016 F/W 메이크업 테마는?… '베네치아'

    에이블씨엔씨는 물의 도시 베네치아로의 낭만적인 여행을 메인 콘셉트로 ‘미샤 2016 F/W 메이크업’을 선보였다고 1일 밝혔다. 미샤 2016 F/W 메이크업은 총 3종 10품목으로 출시됐다. 낭만적이고 사랑스러운 ‘베네치안 로즈’와 시크하고 관능적인 ‘베네치안 인디고

    2016-09-01 유은정
  • 홈쇼핑서 대박난 '에이지20’s' "백화점도 장악 할 것"

    애경의 기능성 메이크업 브랜드 에이지20’s(Age20’s)가 홈쇼핑의 폭발적인 인기에 힘입어 AK플라자 수원점 1층 화장품 매장에 정식 1호점을 오픈했다고 1일 밝혔다.에이지20’s 에센스 커버팩트는 2013년 9월 출시이후 불과 2년 만에 100만세트 판매를 돌파했

    2016-09-01 유은정
  • LF, 비즈니스 라인 '미스터 헤지스(MR.HAZZYS)' 출시

       LF의 브리티시 감성 캐주얼 브랜드 헤지스가 2016년 가을∙겨울 시즌부터 남성 비즈니스 웨어 라인인 ‘미스터 헤지스(MR.HAZZYS)’를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헤지스는 최근 남성복의 조닝별 경계가 무너지고 젊은 고객층 사이에서

    2016-08-31 유은정
  • 네이처리퍼블릭, 한가위 맞아 정성 가득 담은 추석 기획세트 출시

    네이처리퍼블릭은 풍성한 한가위의 마음을 담아 알차고 정성스럽게 준비한 기획세트를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추석 연휴 이후 찾아올 환절기에 피부를 건강하게 가꿀 수 있도록 프리미엄 라인의 ‘진생 로얄 실크’부터 새롭게 출시된 남성 라인 ‘오투 에너지 옴므’까지 정성스럽게

    2016-08-31 유은정
  • "올 추석 금강상품권으로 품격과 실속을 선물하세요!"

    금강제화가 추석을 맞아 품격과 실속을 동시에 만족할 수 있는 선물로 금강상품권을 제안했다.금강상품권은 전국 130개 도시 400여 개 금강, 랜드로바, 브루노말리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다. 구두, 캐쥬얼화, 핸드백, 지갑, 벨트, 의류 등 품격 있는 패션 아이템을 구입

    2016-08-31 유은정
  • SK네트웍스 SJYP, 배우 윤승아와 '캡슐 컬렉션' 론칭

    SK네트웍스의 영 캐릭터 브랜드인 SJYP가 배우 윤승아와 손잡았다. SK네트웍스는 디자이너 감성을 담은 영 캐릭터 브랜드 SJYP와 배우 윤승아가 ’16년 F/W 시즌을 맞아 '캡슐 컬렉션 - Hey, my Buddies'를 론칭한다고 31일 밝혔다.캡슐 컬

    2016-08-31 유은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