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00년 이상의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국민쿠키 '오레오'

    샌드위치 과자의 대명사인 오레오(OREO)는 100년이 넘는 시간 동안 세계적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1912년부터 지금까지 생산된 오레오를 모두 쌓아 올린다면 지구에서 달을 5번 왕복하고도 남을 정도다. 남녀노소와 인종 관계없이 누구에게나 사랑 받는 오레오는 우

    2016-08-30 유은정
  • 유한킴벌리 '좋은느낌' 모델에 배우 김지원 발탁

    유한킴벌리 '좋은느낌'이 새 모델에 배우 김지원을 발탁했다고 30일 밝혔다. 김지원은 좋은느낌의 포근한 이미지는 물론, 친근하고 신뢰감있는 모습까지 잘 표현해 모델에 적임자라는 평가다. 김지원은 그 동안 드라마 ‘상속자들’, ‘태양의 후예’등에서 겉모습과는 다른, 따뜻

    2016-08-30 유은정
  • 블랙야크, 16/17 FW 시즌 테마는 ‘게임 체인저’

     블랙야크는 지난 29~30일 충남 예산 덕산리솜스파캐슬에서 블랙야크 대리점 점주 및 본사 임직원 등 약 400명을 대상으로 2016/17 FW 신상품 설명회를 개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설명회에서 블랙야크는 2016 FW 시즌 콘셉트 키워드인 ‘게임 체

    2016-08-30 유은정
  • 모공 케어 브랜드 '해서린 바이 엘리자베스', 양세형 에디션 한정판 출시

    한강인터트레이드는 모공 케어 전문 브랜드 ‘해서린 바이 엘리자베스’ 런칭 100일을 기념해 양세형 에디션 4종을 한정판으로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9월1일부터 선보이는 양세형 에디션은 △3Step 티트리 키트 △티트리 코팩 한정판 △포어 클리어 토탈 키트 △트러블

    2016-08-30 유은정
  • 아모레퍼시픽, 콩 헤리티지 연구 심포지엄 개최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 아시안 뷰티 연구소(Asian Beauty Laboratory, ABL)는 아시안 뷰티 연구 심포지엄를 개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 행사는 '우리 콩의 기원과 피부효능 가치 연구'를 부제로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아모레퍼시픽

    2016-08-25 유은정
  • LF, 伊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토니노 람보르기니' 국내 전개

    LF는 이탈리아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토니노 람보르기니(Tonino Lamborghini)'를 16 F/W 시즌부터 국내시장에 전개한다고 25일 밝혔다. '토니노 람보르기니'는 이탈리아 명품 스포츠카 ‘람보르기니’ 창업자의 외아들인 ‘토니노 람보르기니’가 본인

    2016-08-25 유은정
  • 올 가을 美人은 '금강제화'를 신는다'… 르느와르 플레인 펌프스' 출시

    금강제화가 올 가을 유행할 것으로 예상되는 블랙 컬러를 반영한 르느와르 플레인 펌프스(Renoir Plain Pumps) 6종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올 가을을 맞아 선보인 르느와르 플레인 펌프스는 직장 여성들의 오피스 룩에 어울리는 우아한 블랙 컬러와 세련된 디

    2016-08-25 유은정
  • 한섬, 20년 만에 여성 브랜드 론칭… 5년 내 1천억 메가 브랜드로 육성

     현대백화점그룹 패션전문기업 한섬이 신규 여성복 브랜드를 론칭한다. 한섬이 가장 두각을 보이고 있는 여성패션 시장에 승부를 던진 것이다. 한섬은 신규 브랜드 ‘래트 바이티’(LÄTT BY T, 이하 래트)를 오는 26일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에 오픈한다고 24일

    2016-08-24 유은정
  • 블리블리, '멜팅 키스 모이스춰 립스틱' 출시

     블리블리는 부드럽고 촉촉하게 입술 위로 녹아드는 '멜팅 키스 모이스춰 립스틱' 16종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 제품은 입술 온도인 28도에 반응해 바르는 순간 입술을 부드럽고 촉촉하게 물들여 키스를 부르는 매력적인 입술로 연출한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2016-08-24 유은정
  • '거리에서 새로 태어나다' … DDP에서 전시&팝업스토어 개최

    버려진 폐자원들을 유용하고 화려하게 새롭게 탄생시키는 업사이클 디자이너와 제품들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전시&팝업스토어 '거리에서 새로 태어나다'가 오는 26~28일 서울 동대문플라자(DDP) 살림터 1층에서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전시&

    2016-08-24 유은정
  • 까스텔바쟉, 디자이너 영감 담은 핸드백·액세서리 론칭… 에스콰이아 부활 노린다

     '장 샤를 드 까스텔바쟉(Jean Charles de CASTELBAJAC)' 백&액세서리 브랜드가 세계 최초로 한국에서 공식 론칭한다. 형지에스콰이아는 23일 명동 롯데호텔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핸드백 브랜드 '장 샤를 드 까스텔바쟉'을 론칭, 20

    2016-08-23 유은정
  • 올리브영, 지역 특화 브랜드 '리얼'… 출시 100일만에 매출 2배 ‘폭풍성장

    올리브영이 지난 5월 출시한 지역 특화 브랜드 ‘리얼’이 론칭 100일만에 매출이 두 배 이상 증가했다고 23일 밝혔다. 올리브영은 시장 반응에 힘입어  하반기부터 취급 매장을 30개까지 확대하는 한편, 온라인숍 판매도 추진할 계획이다.리얼(REAL)은 ‘우리

    2016-08-23 유은정
  • LF몰, 추석맞이 '닥스' 통합 선물관 페이지 오픈

        LF의 영국 정통 브랜드 닥스(DAKS)가 추석을 앞두고 LF몰 내에 9월 11일까지 닥스 통합 선물관 페이지를 열고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고 23일 밝혔다. 닥스 통합 선물관 페이지는 닥스남성, 닥스여성, 닥스골프, 닥스액세서리를 선보

    2016-08-23 유은정
  • 조 말론 런던, 상큼한 바질과 네롤리 향의 '바질 앤 네롤리' 출시

      조 말론 런던(JO MALONE LONDON)이 매력적인 런던 문화를 느낄 수 있는 '바질 앤 네롤리(Basil & Neroli)' 컬렉션 5종을 오는 25일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바질 앤 네롤리'는 런던의 활기찬 에너지와 도시 안에

    2016-08-23 유은정
  • 어퓨,‘리락쿠마 에디션’ 2차 출시… '1차 완판'

    에이블씨엔씨의 브랜드숍 어퓨는 '뽀드득 좋아 버블폼' 등 9종 29품목으로 구성된 2차 ’리락쿠마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이번 2차 에디션은 리락쿠마와 코리락쿠마 등 캐릭터의 얼굴이 제품에 디자인돼 더욱 귀여워진 점이 특징이다. 신제품인 ‘뽀드득 좋아 버블

    2016-08-22 유은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