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YC 쎌핑크, 신제품 '레터링 인 스타일' 출시

     BYC의 패션 란제리 브랜드 쎌핑크가 패셔너블한 커플들을 위한 '레터링 인 스타일 커플 이너웨어 세트'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이 제품은 최근 유행하는 패션 디테일 중 디자인에 문자를 새겨 넣어 시각화한 ‘레터링’이 돋보인다. 쎌핑크 로고를 이용한 나염

    2016-08-18 유은정
  • 휠라 골프, '이정민·이태희 프로' 의견 반영한 골프웨어 하반기 출시

    휠라 골프(FILA GOLF)는 하반기 출시 예정인 골프웨어 제작에 KLPGA와 KPGA를 대표하는 스타플레이어 이정민(24·비씨카드), 이태희(32·OK저축은행) 프로가 참여했다고 18일 밝혔다. 이정민, 이태희 프로는 최근 서울 서초동 휠

    2016-08-18 유은정
  • LF 헤지스, 2016 FW '피터젠슨'과 협업 확대

     LF의 캐주얼 브랜드 헤지스(HAZZYS)는 2016  FW 시즌을 맞아 톡톡 튀는 색감과 위트 있는 프린트로 유명한 세계적인 디자이너 '피터젠슨(Peter Jensen)' 과의 협업을 확대한다고 17일 밝혔다. '헤지스X피터젠슨 캡슐컬렉션'은 헤지

    2016-08-17 유은정
  • 지디와 만난 에잇세컨즈 "터졌다" … 中 진출 성공 기대

     에잇세컨즈와 빅뱅 리더 '지디'의 콜라보레이션이 대박을 터트렸다.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에잇세컨즈는 자타공인 글로벌 패션리더 지디(GD, 지드래곤)를 브랜드 모델로 선정, 공동 작업한 에잇 바이 지드래곤(8 X GD) 라인과 에잇 바이 지디스픽(8 X GD’s

    2016-08-17 유은정
  • 이랜드 슈펜, 샌들∙슬리퍼 '100만 켤레' 판매… 전년比 45% ↑

     연일 지속되는 폭염에 샌들과 슬리퍼가 불티나게 팔리고 있다. 이랜드 슈즈 SPA 브랜드 슈펜(SHOOPEN)은 지난 5월부터 7월까지 3개월 동안 샌들과 슬리퍼 판매량이 100만 켤레를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45% 증가한 판매량이다

    2016-08-17 유은정
  • 땡큐파머, 신라인터넷면세점 신규 입점 기념 이벤트

    땡큐파머(THANK YOU FARMER)는 신라인터넷면세점 신규 입점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구매 금액에 관계 없이 신제품 '백 투 아이슬란드 클렌징 워터(디럭스)'와 '듀얼 프리미엄 코튼 패드'를 소진시까지 증정한다. 이달 말까지 선 케어

    2016-08-16 유은정
  • 맥, 내 눈 모양에 딱 맞는 '인스타컬 래쉬' 출시

    맥(M·A·C)은 직모 속눈썹도 풍성한 속눈썹으로 탈바꿈시켜줄 '인스타컬 래쉬' 마스카라를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인스타컬 래쉬'는 손잡이 부분을 돌리면 브러시를 자기가 원하는 앵글로 맞출 수 있어 자신의 눈 모양에 딱 맞는 곡률에 맞춰 사용할 수 있다. 곡선의

    2016-08-16 유은정
  • 랑콤, 탄탄했던 피부를 기억하는 '레네르지 탄력 메모리 젤' 출시

    랑콤은 업그레이드된 피부과학적 성분으로 더욱 탄탄한 반중력 피부탄력을 선사해 주는 '레네르지 멀티-리프트 메모리 쉐이프 젤 인 로션(이하 레네르지 탄력 메모리 젤)'을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이 제품은 이전의 피부탄력을 기억해 원래의 탄력을 되찾아준다는 의미의 ‘메모

    2016-08-16 유은정
  • 더페이스샵, 더페이스샵 X 카카오프렌즈 콜라보레이션' 中 진출

     LG생활건강 더페이스샵은 최근 중국 베이징 W호텔에서 '더페이스샵 X 카카오프렌즈 콜라보레이션' 론칭 행사를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 '더페이스샵 X 카카오프렌즈 콜라보레이션'은 지난 3월 국내에 첫 선을 보였다. 더페이스샵인기 품목에 일상에 즐거움을 주는

    2016-08-16 유은정
  • 유럽 시장 강타한 '토니모리', 338억원 규모 세포라 4차 발주 성공

    토니모리가 한국 브랜드 최초로 세포라 유럽 전역에 론칭한 이후 연일 매진 사례를 빚으며, 최대 규모의 4차 발주를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에 발주된 물량은 현지 판매가 기준 약 338억원에 달하는 규모다. 앞서 진행된 3차 물량까지 합한다면 현지 판매가 기준 약

    2016-08-16 유은정
  • 네이처리퍼블릭, 세계 3대 디자인 공모전 '레드닷' 위너상 수상

    네이처리퍼블릭은 세계 3대 디자인 디자인 공모전 중 하나인 독일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Red Dot Design Award) 2016'에서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부문 '위너(Winner)상'을 수상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에 수상한 제품은 네이처리퍼블릭의 대표 보디

    2016-08-16 유은정
  • SK-II, 안티에이징 케어 라인 'R.N.A.파워 아이크림' 선출시

    SK-II는 혁신적인 에이징 케어 라인 R.N.A. 파워시리즈의 신제품 'R.N.A. 파워 아이크림'을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달 말 출시될 예정으로 롯데백화점과 롯데닷컴에서 12일부터 한정수량으로 선출시된다. 이 제품은 여성들의 숙원인 더욱 커 보이고 또렷한 눈

    2016-08-12 유은정
  • 아모레퍼시픽미술관, apmap 네 번째 기획전 개막

     아모레퍼시픽미술관은 오는 13일 현대미술 프로젝트 apmap(에이피 맵)의 네 번째 기획 전시인 ‘apmap 2016 yongsan – make link’를 개막한다고 12일 밝혔다. 9월10일까지 서울시 용산구 용산가족공원 및 아모레퍼시픽 신사옥 현장 일대

    2016-08-12 유은정
  • LG생활건강, 우유와 티 추출물 담은 '투마루 올 마이 티 트리트먼트' 출시

    LG생활건강은 제주의 티(TEA) 추출물과 대관령 목장의 신선한 우유를 담아 피부에 풍부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는 ‘투마루 올 마이 티 트리트먼트’ 에센스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이 제품은 스킨, 로션, 에센스 등 멀티 용도로 원하는 단계에서 사용할 수 있다. 부

    2016-08-11 유은정
  • 프랑스 대표 '뷰티-패션'의 만남… '랑콤 X 소니아 리키엘' 콜라보레이션

    랑콤은 패션 브랜드 소니아 리키엘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한정판 가을 메이크업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랑콤과 소니아 리키엘의 협업으로 탄생한 랑콤의 '소니아 리키엘 메이크업 컬렉션'은 가을을 상징하는 색상의 조합으로 트렌디하면서 시크한 가을 룩을 표현하는

    2016-08-11 유은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