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6일 부산지방우정청과 업무협약소상공인 우수상품 판로지원 나서 지역경제활성화 기여·소비자에 우수한 상품 전달
  • ▲ NS홈쇼핑이 부산에 위치한 부산지방우정청과 '지역 소상공인 우수상품 판로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고 지역사회 동반성장과 소상공인 판로개척 지원에 나선다고 27일 밝혔다. (오른쪽부터) 조항목 NS홈쇼핑 대표이사, 강도성 부산지방우정청 청장 ⓒNS홈쇼핑
    ▲ NS홈쇼핑이 부산에 위치한 부산지방우정청과 '지역 소상공인 우수상품 판로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고 지역사회 동반성장과 소상공인 판로개척 지원에 나선다고 27일 밝혔다. (오른쪽부터) 조항목 NS홈쇼핑 대표이사, 강도성 부산지방우정청 청장 ⓒNS홈쇼핑
    NS홈쇼핑은 부산에 위치한 부산지방우정청과 '지역 소상공인 우수상품 판로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고 지역사회 동반성장과 소상공인 판로개척 지원에 나선다고 27일 밝혔다.

    지난 26일 부산지방우정청 소회의실에서 진행된 이번 업무협약에서 NS홈쇼핑과 부산지방우정청은  △지역의 우수 농수축산물 발굴 및 홍보 △TV홈쇼핑을 통한 업체 판로 확대 및 우수 업체 발굴 지원 △최적의 물류시스템 지원과 물류비 부담해소를 위한 우체국소포 사용 협력 △지역업체 상품의 홈쇼핑 판로개척을 위한 설명회, 컨설팅, 교육 시행을 위한 협력을 약속했다.

    NS홈쇼핑은 출범 초기부터 오늘날까지 지역 특산품의 발굴과 상품화에 주력하고 있다. 

    지역 농가와 소상공인의 판로가 확대 되면서 판매가 늘어나고 이와 함께 NS홈쇼핑도 성장하는 상생의 선순환 고리를 만들어온 바 있다.

    조항목 NS홈쇼핑 대표이사는 "NS홈쇼핑은 당사 고객에게 지역의 우수상품을 선보일 수 있는 기회로 삼음과 동시에 이번 업무협약이 모두가 만족하는 상생협력의 우수사례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