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리데이 기념 선물 포장과 함께 할인 챙길 수 있어 로이드, 한정판 순금카드와 다이아몬드 반지 할인 디디에두보, 한정판 다이아몬드 세팅 버전 출시
  • ▲ 로이드 2캐럿 랩그로운 다이아몬드ⓒ로이드
    ▲ 로이드 2캐럿 랩그로운 다이아몬드ⓒ로이드
    홀리데이 시즌인 연말과 새해를 겨냥해 한정판 다이아몬드 목걸이, 반지까지 출시되면서 특별한 날 기억에 남는 선물을 줄 수 있는 기회다. 연말연시 선물하기 좋은 주얼리를 제안한다.

    홀리데이 기념 선물 포장과 함께 소품 증정, 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도 챙길 수 있다. 

    27일 업계에 따르면 이랜드이월드에서 운영하는 주얼리 브랜드 로이드는  이달 말까지 신제품 2캐럿 다이아몬드를 159만원에 준비했다. 

    2캐럿 다이아몬드 반지는 탄탄한 일자 밴드 디자인으로 편안한 착용감과 함께 다이아몬드 특유의 빛 반사를 최대로 끌어올려 눈길을 사로 잡는다. 

  • ▲ 로이드 홀리데이 에디션 순금카드 2g ⓒ로이드
    ▲ 로이드 홀리데이 에디션 순금카드 2g ⓒ로이드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브랜드 캐릭터 로니(LLONY)를 활용한 한정판 순금카드도 선보였다. 

    이번 순금카드는 1g 중량에 10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대로 제공된다.  '2025' 등 시즌 메시지를 담은 6종의 디자인으로 구성됐다.  

    로이드는 이달까지 홀리데이 에디션 구매 고객 전원에게 홀로그램 로니 스티커를 증정한다.
  • ▲ 디디에 두보 '미스 두 리본 목걸이'ⓒ디디에 두보
    ▲ 디디에 두보 '미스 두 리본 목걸이'ⓒ디디에 두보
    세정이 전개하는 프렌치 감성의 디디에 두보는 연말연시에 선물하기 좋은 ‘럭셔리 주얼리 아이템’을 추천했다. 

    우선 브랜드 모델 신민아가 레이어드해 착용한 신제품 ‘미스 두 리본 목걸이’ 3종을 제안했다. 

    선물 상자의 ‘리본’에서 영감을 받은 유연한 곡선형 라인과 볼륨감이 돋보이는 유니크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디디에 두보의 베스트셀러 ‘미스 두 더블 디 목걸이’도 추천한다. 브랜드 이니셜 D 모티브가 두 겹으로 겹쳐 세련되고 우아한 디자인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미스 두 더블 디 목걸이’는 이번 홀리데이 시즌 한정 수량으로 다이아몬드 세팅 버전이 출시됐다. 

    다이아몬드는 ‘영원한 사랑’이라는 뜻이 담겨있어 의미를 더한다. 

    디디에 두보는 홀리데이 시즌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고급스러운 글리터 리본이 장식된 쇼핑백을 증정한다. 

    은은한 반짝임이 돋보이는 리본 장식은 선물에 특별함을 더해준다.

    디디에 두보 관계자는 "다이아몬드는 소중한 사람을 위한 럭셔리 선물로 제격이다"며 "특별한 의미를 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 ▲ 디디에 두보 홀리데이 선물 패키지ⓒ디디에 두보
    ▲ 디디에 두보 홀리데이 선물 패키지ⓒ디디에 두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