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캐럿 다이아몬드'가 100만원… 로이드, 얼리버드 고객 반값 행사
이월드가 운영하는 골드주얼리 브랜드 로이드가 ‘모어 퍼펙트, 뉴 다이아몬드’(MORE PERFECT, NEW DIAMOND) 캠페인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모어 퍼펙트, 뉴 다이아몬드’ 캠페인에서는 얼리버드 고객에게 ‘1캐럿 다이아몬드’를 획기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2023-08-08 김보라 기자 -
코오롱FnC, 하반기 3개 신규 브랜드 론칭… "中 시너지로 8천억 메가 브랜드 도약"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코오롱FnC)이 하반기 신규 브랜드를 론칭하는 등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한다고 8일 밝혔다.상반기 가장 눈에 띄는 성장 모멘텀은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다. 국내에서 약 200개 매장을 운영하면서 상반기에만 전년 대비 25% 신장을 이뤘다.2
2023-08-08 김보라 기자 -
휠라, 스포츠 브랜드 선언 50주년 글로벌 캠페인 론칭
휠라코리아는 이탈리안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가 ‘스포츠웨어 브랜드 선언 50주년’을 기념한 글로벌 캠페인을 론칭했다고 8일 밝혔다. 올해는 휠라를 상징하는 아이코닉 로고 ‘F-BOX 로고’가 탄생하고 스포츠 브랜드로 선언, 본격적인 제품을 출시한지 50주년이 되
2023-08-08 김보라 기자 -
김창수 회장의 영토 확장… F&F '듀베티카·수프라' 中 간다
김창수 F&F 회장이 중국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 MLB의 성공 노하우를 바탕으로 새로운 브랜드를 적극적으로 중국에 진출시켜 신성장동력 마련은 물론 실적 볼륨을 확대한다는 전략이다. 7일 업계에 따르면 F&F는 올 하반기 프리미엄 패딩 브랜
2023-08-07 김보라 기자 -
'K뷰티 자존심' 아모레·LG생건, 하반기 반등 나선다
아모레퍼시픽그룹과 LG생활건강이 올 하반기 실적 반등에 나선다. 지난해에 이어 올 상반기 부진한 성적표를 받은 이들은 브랜드 강화, 해외 시장 다각화 등으로 타개책 모색에 적극적이다.1일 업계에 따르면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상반기의 부진을 벗고 하반기에는 글로벌 사업도 성
2023-08-01 김보라 기자 -
F&F, 2Q 영업익 1101억원… 전년比 15.9% ↑
F&F는 2분기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9.2% 성장한 4054억8000만원, 영업이익은 15.9% 증가한 1100만5500만원으로 집계됐다고 28일 밝혔다.F&F 관계자는 "전년 동기 대비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면서 "2분기 매출의 경우 국내는 소비경
2023-07-28 김보라 기자 -
파리바게뜨, 식빵 등 주요 제품 26종에 녹색인증 포장재 적용
파리바게뜨는 친환경 경영의 일환으로 완제식빵 전 제품을 비롯해 주요 베이커리 총 26종 품목에 녹색인증 포장재를 적용한다고 28일 밝혔다.파리바게뜨는 부드러운 정통우유식빵, 바삭하게 그대로 토스트. 고소한 옥수수 식빵 등 완제 식빵 10종 전 제품을 비롯해 초코소라빵,
2023-07-28 김보라 기자 -
이랜드 뉴발란스, 되팔이 못한다… '재판매 금지' 조항 추가
이랜드의 신발 브랜드 뉴발란스가 리셀러(물건을 구입 후 웃돈을 붙여 되파는 사람) 방지에 나섰다. 28일 업계에 따르면 뉴발란스는 8월14일부터 재판매 목적의 구매 행위에 대한 금지 조항을 추가, 시행한다.세부적으로 살펴보면 회원은 뉴발란스에서 공식적으로 인정한 경우를
2023-07-28 김보라 기자 -
[Weekly New패션] 폭염 한창인데… 가을 옷 고르는 패피
패션업계의 신상품 출시 주기가 빨라지고 있다. 아직 무더위와 장마가 가시지 않았지만 가을·겨울(F·W) 시즌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뉴 클래식 여성복 브랜드 디 애퍼처는 빈티지 스쿨 클럽을 주제로 가을 컬렉션을 출시했다. 디 애퍼처는 1월 론칭한 25
2023-07-28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 장녀 서민정, 1년간 휴직계 제출
서경배 아모레퍼시픽그룹 회장의 장녀인 서민정 아모레퍼시픽 럭셔리브랜드 디비전 AP팀 담당이 최근 휴직에 들어갔다.27일 업계에 따르면 서 담당이 최근 개인 사유로 사내 절차에 따라 1년간 휴직해 이달 7월부터 출근하지 않고 있다.아모레퍼시픽그룹 관계자는 "개인적인 이유
2023-07-27 김보라 기자 -
화장품에 발목 잡힌 LG생활건강, 2Q 영업익 27.1%↓
LG생활건강은 올해 2분기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3.0% 감소한 1조8077억원, 영업이익은 27.1% 감소한 1578억원을 기록했다고 27일 밝혔다.LG생활건강 관계자는 "생활용품, 음료 매출은 전년 대비 소폭 성장했으나 화장품 매출이 약 8% 감소하며 전사 매출이
2023-07-27 김보라 기자 -
[단독] 한국콜마 오너 2세, 반대매매 위기… 경영권 뺏길수도
한국콜마홀딩스 오너 2세의 발등에 불이 떨어졌다. 증여세를 납부하기 위해 막대한 주식담보대출을 받았는데, 정작 주가가 급락하면서 반대매매 리스크가 코앞으로 다가왔기 때문이다. 이 경우 한국콜마 오너일가는 자칫 경영권을 잃을 가능성도 배제하기 힘들다.한국콜마홀딩스는 주주
2023-07-27 강필성 기자 -
아모레퍼시픽그룹, 2Q 영업익 117억원… 흑자전환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올해 2분기 1308억원의 매출과 117억원의 영업이익을 기록했다고 26일 밝혔다. 전년 동기 대비 매출은 0.4% 증가했으며 영업이익은 흑자 전환했다.아모레퍼시픽그룹 관계자는 "올해 2분기는 대부분의 해외 시장에서 매출이 증가하며 전반적으로 수익성이
2023-07-26 김보라 기자 -
'윤여원·윤상현' 한국콜마 2세 지분 매도 했지만… 여전한 증여세 부담
한국콜마 2세들이 증여세 부담에 고민이 깊어가고 있다. 증여세 납부를 위한 주식담보대출 부담으로 인해 한국콜마 지분을 매도하고 나섰지만 여전히 높은 금리부담과 부채가 해소되지 않고 있기 때문. 이들이 급여와 배당만으로 이를 해소할 수 있을지는 아직 미지수다.
2023-07-25 강필성 기자 -
'K-뷰티 현지화' 코스맥스, 인도네시아 자생식물 추출 화장품 원료 개발
코스맥스가 인도네시아 자생식물 소재 브랜딩 ‘The’Arum(더 아름)’을 선보인다. K뷰티 기술력을 인도네시아 현지 소재 연구에 접목해 독자 원료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방침이다.코스맥스는 24일 인도네시아 반둥공과대학교(ITB)와 공동연구를 거쳐 ‘The’Aru
2023-07-24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