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무신사 뷰티 브랜드 '오드타입', 日 200여개 매장 동시 입점
무신사는 자체 뷰티 브랜드 오드타입이 일본 시장에서의 성장 가능성을 인정받아 수출 계약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오드타입은 오는 12일부터 일본의 최대 라이프스타일숍인 로프트(LOFT)와 프라자(PLAZA) 200여 매장에서 시그니처 상품을 선보인다.&nbs
2024-10-07 이미현 기자 -
신세계인터 비디비치, 새 얼굴로 배우 ‘노정의’ 발탁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자체 화장품 브랜드 비디비치(VIDIVICI)는 이달 배우 노정의를 브랜드 전속모델로 발탁했다고 6일 밝혔다.비디비치는 현재 빠르게 재편되고 있는 글로벌 뷰티 시장 트렌드에 발맞춰 새로운 콘셉트로 리브랜딩을 진행 중이다. 여성의 내면 속에 있
2024-10-06 이미현 기자 -
신세계인터 '돌체앤가바나뷰티', 글로벌 앰버서더로 배우 '문가영' 발탁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이탈리아 럭셔리 돌체앤가바나 뷰티(DOLCE & GABBANA BEAUTY)가 신제품 ‘로즈 글로우 쿠션’의 주인공으로 배우 ‘문가영’을 선정했다고 4일 밝혔다.문가영은 지난해 명품 패션하우스 돌체앤가바나의 글로벌 앰버서더로 발탁된
2024-10-04 이미현 기자 -
'블랙야크·형지' 패션가, 오너2세 경영 체제 전환 속도
패션그룹형지, BYN블랙야크그룹 등 패션 오너가(家)가 2세 경영에 힘을 싣고 있다. 올해 그룹의 잇따른 승진 인사를 통해 2세들의 경영 리더십을 강화하고 있는 분위기다.4일 업계에 따르면 올해부터 BYN블랙야크그룹 경영 전반을 맡고 있는 오너 2세 강준석 사장이 최대
2024-10-04 이미현 기자 -
이랜드 뉴발란스, 새로운 모델로 에스파 윈터 발탁
이랜드월드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가 4일 4세대 K팝 걸그룹 ‘에스파’의 멤버 ‘윈터’를 신규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뉴발란스는 윈터 모델 발표와 함께 ‘뉴발란스, 타임 투 윈터(New Balance, Time to Winter)’ 캠페인 영상을 일부 선공개
2024-10-04 이미현 기자 -
아모레퍼시픽, 프랑스 칸 ‘2024 TFWA 세계면세박람회’ 참가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지난 9월 30일부터 10월 3일까지 프랑스 칸에서 열린 ‘2024 TFWA 세계면세박람회(2024 TFWA World Exhibition & Conference)’에 참가했다고 4일 밝혔다. 2012년부터 11회째 참가한 아모레퍼시픽
2024-10-04 이미현 기자 -
신세계인터내셔날, 호주 미쉘울과 손잡고 울 소재 고급화
신세계인터내셔날과 자회사 신세계톰보이는 호주 울 섬유업체 ‘미쉘울(Michell Wool)’과 손잡고 울마크 인증 제품을 런칭한다. 이번 인증으로 여성복 소재 고급화에 나선다는 전략이다. 4일 신세계인터내셔날에 따르면 패션업계 최대 성수기인 4분기를 앞두고 제
2024-10-04 이미현 기자 -
CJ온스타일, 김원훈·김해준 출연 '패션 페이크 다큐' 첫 선
CJ온스타일은 4일 메타코미디와의 콜라보레이션을 담은 버추얼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CJ온스타일 앱과 웹에서 팝업스토어 기획전을 통해 ‘청담 쇼룸’ 테마로 꾸며진 팝업존을 경험할 수 있다. 모바일 라이브 방송과 유튜브 콘텐츠 영상 속에서 소개
2024-10-04 이미현 기자 -
日 2030 공략… 애경산업, 도쿄서 '루나 체험형 팝업스토어' 오픈
애경산업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가 오는 17일까지 도쿄 시부야에 위치한 대형 쇼핑몰 모디(MODI)에서 팝업스토어를 열고 현지 고객들을 공략한다고 4일 밝혔다.루나 팝업스토어는 ‘루나 뷰티 전문학교’라는 콘셉트에 맞춰 △입학식 △1교시 △2교시 △방과후 수업으로
2024-10-04 이미현 기자 -
윤윤수 휠라홀딩스 회장, 패션업계 첫 밴 플리트상
휠라홀딩스 윤윤수 회장이 한미 관계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미국 비영리단체 코리아소사이어티(The Korea Society)가 수여하는 ‘밴 플리트상(Van Fleet Award)’을 수상했다.주식회사 휠라홀딩스는 윤윤수 회장이 지난 30일(현지 시각) 미국 뉴
2024-10-02 이미현 기자 -
에이피알 뷰티 디바이스, 글로벌 누적 판매 250만대 돌파
에이피알의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디큐브 에이지알(AGE-R)’이 글로벌 누적 판매량 250만대를 돌파했다.에이피알은 올해 9월 셋째 주 기준 에이지알 뷰티 디바이스 누적 판매량이 250만대를 돌파했다고 2일 밝혔다. 이는 지난 4월 200만 대 누적 판매
2024-10-02 이미현 기자 -
"15년전 보다 더 저렴" 스파오, ‘착한가격 라인업’ 출시
이랜드 스파오는 고물가로 경제적 부담을 겪는 고객들을 위해 전 연령이 입기 좋은 ‘에이지리스’ 베이직 상품으로 구성된 '착한가격 라인업'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스파오 착한가격 라인업의 대표 상품으로는 ▲베이직 플리스 집업(1만9900원) ▲와이드 플리스 팬츠(1만9
2024-10-02 이미현 기자 -
코스맥스그룹, 생성형 AI '코스챗' 도입… 업무 효율성 극대화
코스맥스그룹이 업무 전반에 생성형 인공지능(AI)를 도입한다. 코스맥스그룹은 AI 도입을 통해 생산성과 효율성을 높이고 디지털 전환 속도를 높인다는 방침이다.코스맥스그룹은 생성형 AI 'COS-Chat(코스챗)'을 개발하고 업무 현장에 도입했다고 2일 밝혔다.코스챗은
2024-10-02 이미현 기자 -
윤상현 콜마 부회장 “K뷰티 성공과 발전 위해 최선 다할 것”
"K뷰티만의 스타브랜드가 지속적으로 탄생할 수 있는 생태계는 완성됐습니다. 콜마는 K뷰티의 성공과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윤상현 콜마 부회장은 지난 1일 서울시 동대문디자인플라자(이하 DDP)에서 열린 ‘2024 서울뷰티위크’ 개막식 기조연설에서 이같이 밝
2024-10-02 이미현 기자 -
무신사 글로벌, 3분기 거래액 전년 대비 2배↑… "첫 흑자 달성"
무신사는 올해 3분기 글로벌 스토어 거래액이 2배 가량 증가했다고 2일 밝혔다. 특히 2022년 하반기에 글로벌 서비스를 오픈한 이후 처음으로 분기 흑자를 달성했다.무신사는 올해 3분기(7~9월) 글로벌 스토어 거래액이 전년 동기간 대비 약 2배 증가한 것으로
2024-10-02 이미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