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모레퍼시픽 헤라, 日 시장 진출… "글로벌 공략 속도"

    아모레퍼시픽의 럭셔리 메이크업 브랜드 헤라가 일본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고 7일 밝혔다.헤라는 8월31일부터 일본 도쿄 시부야의 대형쇼핑몰 '스크램블 스퀘어'에서 브랜드 팝업 스토어를 운영 중이다. 현장을 방문하는 고객은 브랜드 대표 제품을 직접 써보고, 헤라 소속 아티

    2023-09-07 김보라 기자
  • 코오롱FnC '쿠론'의 변신… "대체불가·유일무이 브랜드로 재도약"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코오롱FnC)이 전개하는 핸드백 브랜드 쿠론이 대대적인 리뉴얼에 나섰다. 브랜드의 정체성인 디자이너의 감성은 유지하면서 고감도 디자인으로 새로운 트렌드를 선도하는 쿠론으로 재도약하는 것이 목표다.임세희 코오롱FnC 쿠론 브랜드 매니저는 6일 서

    2023-09-06 김보라 기자
  • 레브론 프로페셔널, 배우 조보아와 함께한 화보 공개

    헤어 케어 브랜드 ‘레브론 프로페셔널’이 배우 조보아와 함께한 싱글즈 9월호 화보를 6일 공개했다. 조보아가 추천하는 레브론 프로페셔널의 오로플루이도 라인은 아르간 오일의 터치로 프로페셔널 살롱 케어를 받은 듯한 헤어의 변화와 함께 웰니스 경험을 선사한다는게 회사측 주

    2023-09-06 김보라 기자
  • 무신사, 오픈런 이벤트… "신규 고객 초대하면 50% 할인"

    무신사는 오는 30일까지 구매 이력이 없는 친구를 초청한 고객과 초청받은 고객 모두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무신사 오픈런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이번 이벤트는 현재 무신사를 이용하는 고객이면 누구나 무신사 앱에서 ‘오픈런 크루 방’을 생성한 후 친구를 초대하는 방식

    2023-09-06 김보라 기자
  • '40돌' 갤럭시 "남성복 미래 이끌 것"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대표 남성복 브랜드 갤럭시가 9월 론칭 40주년을 맞는다. 갤럭시는 남성들이 열망하는 ‘남성의 우아함’을 담은 프리미엄 브랜드로 새롭게 BI(Brand Identity)를 정립, 대한민국 1등 남성복으로 진화를 거듭해 나갈 계획이라고 5일 밝혔다.

    2023-09-05 김보라 기자
  • 이무영 삼성물산 패션부문 상무 "갤럭시, 2028년 매출 2600억 목표"

    "갤럭시는 프리미엄 명품 브랜드들과 어깨를 나란히 할 것입니다. 오는 2028년까지 연 평균 7.4%를 신장하며 매출 2500억원까지 끌어올리겠습니다"이무영 남성복사업부장(상무)는 5일 서울시 용산구 한남동에 위치한 란스미어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진행한 갤럭시 40주년

    2023-09-05 김보라 기자
  • 임재영 애경산업 대표이사, 자사주 잇단 매입… 책임경영 강화

    애경산업의 임재영 대표이사를 비롯한 임원진이 올해 두 번째 자사주를 매입하며 ‘책임경영’ 의지를 지속 표명하고 있다.5일 애경산업에 따르면 임재영 대표이사는 주주 가치 제고와 주가 부양을 위해 자사주 1000주를 매입했다. 총 매입 금액은 2075만원이다.임재영 대표이

    2023-09-05 김보라 기자
  • 서경배 아모레 회장 "中 시장 재도약, 반드시 이뤄내자"

    아모레퍼시픽그룹이 창립 78주년을 맞아 4일 오전 본사에서 기념식을 개최했다.서경배 아모레퍼시픽그룹 회장은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된 기념식에서 '우리의 브랜드로 세계 시장에 도전해 함께 성장하자'는 메시지를 전하며 임직원들과 축하 인사를 나눴다.이날 서경배 회장은 기념사

    2023-09-04 김보라 기자
  • 클레어 웨이트 켈러·조나단 앤더슨… 올드머니룩 입는 유니클로

    최근 올드머니룩이 젊은 소비자 가운데 큰 인기를 얻으며, 일상에서 심플하면서도 절제된 스타일로 여유있는 연출을 할 수 있는 브랜드를 향한 관심이 자연스레 높아지고 있다. 4일 유니클로에 따르면 최근 새로운 협업의 시작을 알린 클레어 웨이트 켈러, 전 에르메스

    2023-09-04 김보라 기자
  • 사빈 브루너 MCM GBCO "고가 럭셔리 브랜드 대체할 것… 재도약 시동"

    패션 브랜드 MCM이 재도약에 나선다. 최근 새로운 주요 임원 및 디자이너 영입 등을 통해 디지털 중심의 럭셔리 브랜드로 새롭게 자리매김한다는 구상이다.사빈 브루너 MCM GBCO(Global Brand and Commercial Officer)는 4일 서울

    2023-09-04 김보라 기자
  • 설화수, 스킨케어 라인 '진설' 론칭… 글로벌 하이엔드 시장 공략 강화

    아모레퍼시픽의 설화수가 하이엔드(High-end) 화장품 시장 공략을 강화한다. 설화수는 궁극의 스킨케어 라인 ‘진설’을 새롭게 론칭한다고 1일 밝혔다.설화수의 보배라는 뜻을 담은 ‘진설’은 2006년 첫선을 보인 이후 진화를 거듭해 온 설화수의 하이엔드 라인이다. 국

    2023-09-01 김보라 기자
  • 무신사 스탠다드, 대구 동성로에 최대 규모 플래그십 스토어 연다

    무신사가 전개하는 모던 베이식 캐주얼 웨어 브랜드 무신사 스탠다드(musinsa standard)가 대구에 깃발을 꽂는다. 1일 무신사에 따르면 오는 22일 대구 동성로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공식 오픈한다.무신사 스탠다드가 서울 이외 지역에 오프라인 스토어를 여는 것은

    2023-09-01 김보라 기자
  • [Weekly New패션] "친구 결혼식때 뭐 입지"… 올 가을 하객룩 고민이라면?

    엔데믹 전환 이후 결혼식 수요가 급증하면서 하객룩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1일 지그재그에 따르면 7월 이후(7/1~8/27) 하객룩 관련 상품 거래액이 전년 대비 2배(104%) 증가했다. 특히 격식 있는 자리에서 입기 좋은 여름 재킷 거래액이 전년 동기 대비

    2023-09-01 김보라 기자
  • 에프알엘코리아, 안전보건경영시스템 국제표준 'ISO45001' 인증 획득

    유니클로의 한국 사업을 운영하는 에프알엘코리아가 국제 표준 안전 보건 경영 시스템 인증인 ‘ISO45001’을 취득했다고 31일 밝혔다.‘ISO45001’은 국제표준화기구(ISO, International Organization for Standardization)에서

    2023-08-31 김보라 기자
  • LG생활건강, 더후 '천기단' 13년만에 리뉴얼… 中 시장 정조준

    LG생활건강은 럭셔리 궁중 화장품 브랜드 ‘더 히스토리 오브 후’(이하 더후)의 대표 제품인 ‘천기단’을 리뉴얼 하고 오는 9월 중국을 시작으로 글로벌 시장에 제품을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더후 천기단은 중국에서 가장 인기있는 제품 중 하나로 2010년 1월 첫 출시

    2023-08-31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