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콜마비앤에이치, '월드클래스 기업' 선정… 4년간 40억 지원
건강기능식품 ODM기업 콜마비앤에이치가 산업통상자원부 주관의 ‘월드클래스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24일 밝혔다.이번 선정으로 콜마비앤에이치는 4년동안 약 40억원을 지원 받는다. 이를 통해 글로벌 시장을 겨냥한 기술 개발에 박차를 가하며, 전세계 건기식 시장을 선도해 나
2023-07-24 김보라 기자 -
한섬, 美 럭셔리 편집숍 '키스' 성수동에 오픈… 글로벌 4번째 매장
한섬이 해외패션 포트폴리오 확대에 속도를 내고 있다.한섬은 미국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편집숍이자, 스트리트 컬처 기반 패션 브랜드인 ‘키스(Kith)’와 독점 유통 계약을 맺고 내년 상반기 중 서울 성동구 성수동에 국내 1호 매장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24일 밝혔다.201
2023-07-24 김보라 기자 -
무신사, 日 도쿄 브랜드 쇼룸에 바이어 250여명 찾아
무신사가 국내 패션 브랜드의 일본 진출을 위해 오픈한 쇼룸 행사에 현지 패션 업계 관계자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21일 무신사에 따르면 지난 18일부터 21일까지 일본 도쿄에서 패션·유통 바이어를 대상으로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를 소개하는 쇼룸을 운영 중이다.쇼룸에는
2023-07-21 김보라 기자 -
아모레퍼시픽그룹, 집중호우 피해 복구에 2억원 기부
아모레퍼시픽그룹이 집중호우 피해 지역 복구 및 이재민 지원을 위해 성금 2억원을 기부한다고 21일 밝혔다.기부금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돼 호우 피해 지역의 신속한 복구와 이재민을 위한 지원 등에 사용할 계획이다. 이상목 아모레퍼시픽그룹 대표는 “이번 집중호우로 큰
2023-07-21 김보라 기자 -
[Weekly New패션] "휴가 중에도 운동 못참아"… 나에게 맞는 운동복은?
여름철을 맞아 운동을 목적으로 휴가를 떠나는 스포츠케이션(Sportscation)이 MZ세대(밀레니얼+Z세대)에게 인기다.스포츠(Sports)와 휴가(Vacation)의 합성어인 스포츠케이션은 운동이나 아웃도어 액티비티를 목적으로 떠나는 일종의 여행 트렌드다.21일 액
2023-07-21 김보라 기자 -
신성통상 '탑텐' 몽골 진출…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
신성통상이 제조·유통 일괄(SPA) 브랜드 탑텐을 글로벌 브랜드로 키운다. 몇 년간 국내 패션 시장에서 독보적인 성장세를 기록한 탑텐이 이제 해외 시장으로 눈길을 돌리는 것이다.20일 업계에 따르면 신성통상은 지난 4월 몽골에 진출해 몽골 이마트 내 1호점을 오픈했다.
2023-07-20 김보라 기자 -
코오롱FnC 캠브리지멤버스, 여자 월드컵 국가대표 단복 제작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남성복 브랜드 ‘캠브리지멤버스(이하 캠브리지)’는 대한민국 여자 월드컵 대표선수단 단복을 제작했다고 20일 밝혔다.캠브리지는 국가대표팀의 품격과 기품 있는 모습을 강조하기 위해 네이비 컬러의 수트로 단복의 전체적인
2023-07-20 김보라 기자 -
LG생활건강, 더페이스샵·네이처컬렉션화장품 등 가맹사업 철수
LG생활건강이 더페이스샵, 네이처컬렉션 등 가맹사업을 철수한다.20일 LG생활건강에 따르면 최근 가맹점주들과 기존 가맹 계약에서 물품 공급 계약 구조로 변경하는 방안을 추진 중이다. 현재 가맹점수는 406개다.물품 공급 계약은 가맹 계약에 비해 보다 독립적인 사업자의
2023-07-20 김보라 기자 -
가치소비 확산에 화장품업계 "동물실험 안해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이후 가치소비가 확산되면서 화장품업계도 발빠르게 움직이고 있다. 동물실험 중단은 물론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고 있다.19일 업계에 따르면 아모레퍼시픽은 국내 최초로 화장품 업계 동물실험 중단을 위한 화장품 안전 국제 협력(Int
2023-07-19 김보라 기자 -
화장품 시장 고전에… 아버지 회사 챙기는 오너 2·3세
화장품업계 2·3세들이 최근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과거 외부 노출을 꺼려왔다면 지금은 경영 수업을 받거나 관련 전문지식으로 무장하고 회사 운영에 직간접적으로 참여하고 있어서다. 18일 업계에 따르면 토니모리 배해동 회장의 장녀 배진형 본부장이 올해 미래전략
2023-07-19 김보라 기자 -
에이블씨엔씨 셀라피, 미샤 재팬 입점… 日 시장 진출
에이블씨엔씨의 저자극 더마 브랜드 셀라피가 미샤재팬을 통해 일본 더마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19일 밝혔다.에이블씨엔씨 셀라피는 핵심 제품인 ‘에이리페어 아토 라인’을 미샤 재팬 공식 온라인몰에서 론칭했다. 에이리페어 아토 라인은 신생아부터 성인까지 사용가능한 고보습 바
2023-07-19 김보라 기자 -
무신사, 2천억 투자 유치… 기업 가치 3조원대 평가
무신사가 얼어붙은 투자 시장에서 유수의 글로벌 펀드로부터 2000억원 이상의 시리즈 C (Series C) 투자를 유치했다고 19일 밝혔다. 무신사는 이번 투자로 3조원 중반의 기업 가치를 인정받았다.특히 경기 침체 등의 우려로 글로벌 투자 심리가 얼어붙은 상황에서,
2023-07-19 김보라 기자 -
바비코어 영향에… 29CM, 핑크 검색량 20%↑
29CM(이십구센티미터)가 올여름 유행 예감 색상으로 ‘핑크’를 낙점했다.19일 29CM가 지난 5월부터 6월까지 2달 간의 고객 검색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핑크’ 컬러가 색상 유입 검색어 가운데 약 20% 가량 차지하며 가장 많은 검색량을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
2023-07-19 김보라 기자 -
레브론 프로페셔널, 홈 케어 라인 '오로플루이도' 5종 출시
헤어 케어 브랜드 레브론 프로페셔널은 오로플루이도 5종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오로플루이도 라인은 아르간 오일을 함유해 프로페셔널 살롱 케어를 받은 듯한 헤어의 변화를 홈 케어로 만나볼 수 있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오로플루이도 라인은 샴푸와 컨디셔너, 마
2023-07-18 김보라 기자 -
무신사, 정보보호 관리체계 ISMS 인증 획득
무신사가 현재 운영 중인 온라인 플랫폼 서비스 3가지(무신사, 29CM, 레이지나잇)에 대해 한국인터넷진흥원(KISA)에서 부여하는 정보보호관리체계(ISMS, Information Security Management System) 인증을 획득했다고 18일 밝혔다.ISM
2023-07-18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