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년회 및 데이트 고객을 위한 5만원 코스 메뉴와 일식·중식 동시에 즐기는 이색 코스 선봬10~15인 단체 예약 고객에게 2인 식사권 증정, 무료 콜키지 서비스 등 다양한 혜택 제공
  • ▲ 연말연시를 맞아 출시된 싱카이의 '천상지연 세트'(좌)와 키사라의 '연 세트'(우). ⓒ아워홈
    ▲ 연말연시를 맞아 출시된 싱카이의 '천상지연 세트'(좌)와 키사라의 '연 세트'(우). ⓒ아워홈

    종합식품기업 아워홈에서 운영하는 정통 중식 레스토랑 '싱카이'와 프리미엄 일식 레스토랑 '키사라'가 연말연시를 기념해 특선 신메뉴를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싱카이와 키사라 전 지점에서는 소중한 사람들과의 인연이라는 테마로 한 연말 세트메뉴를 1인당 5만원에 선보인다. 

    싱카이는 중국 연말연시 인사 '년년고(年年高, 갈수록 좋은 날들이어라)'의 의미를 담은 '천상지연(天上之緣)' 세트 메뉴를 출시한다. 이 세트는 냉채, 게살 해물볶음, 마요 새우, 어향가지 소고기, 홍콩식 볶음밥, 후식까지 풍성한 메뉴로 구성됐다.

    키사라는 소중한 인연에게 보내는 겨울 편지라는 콘셉트를 담은 겨울 낭만 특선 메뉴 '연(緣) 세트'를 선보인다. '연 세트'는 빵 모양 그룻에 스프를 담아 낸 애피타이저와 모둠사시미, 대하튀김, 스시, 해물나베우동, 후식 순으로 제공된다. 

    싱카이∙키사라 광화문점 및 여의도점을 방문하면 싱카이의 품격 있는 중식과 키사라의 정통 일식을 한 자리에서 맛볼 수 있는 특별한 코스를 만나볼 수 있다.

    싱카이에서는 중국 3대 진미 샥스핀과 함께 키사라의 대표 메뉴인 모둠 사시미가 포함된 '조우(遭遇)코스'를 키사라에서는 돌판 즉석 구이 메뉴 이시야끼와 싱카이의 인기 메뉴 불도장이 포함된 '하모니 코스'를 내놨다. 해당 코스 가격은 1인 기준 8만5000원이다. 

    아워홈은 송년회나 신년회 등 각종 모임을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연말 프로모션을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

    싱카이와 키사라 전 지점은 사전 예약을 하거나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 해시태그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들에게 '인연주' 1잔을 무료로 제공한다. 싱카이는 15인 이상, 키사라는 10인 이상 단체 예약 고객에게 2인당 식사권 1매를 증정한다. 

    싱카이 역삼점과 키사라 강남점의 경우 생맥주 1인 1잔 무료 제공 서비스와 홀 식사 고객을 위한 무료 콜키지 서비스도 별도로 마련했다. 

    아워홈 관계자는 "연말연시인 만큼 보다 특별한 음식을 맛보며 뜻 깊은 시간을 보내고 싶어하는 고객들을 위해 특선 신메뉴를 선보이게 됐다"며 "싱카이와 키사라의 특별한 메뉴들과 함께 올 연말 소중한 인연들과 행복한 추억 만드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