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 입맛에도 잘 맞아 온 가족이 즐길 수 있어
  • ▲ 굽네 갈비천왕. ⓒ굽네치킨
    ▲ 굽네 갈비천왕. ⓒ굽네치킨

    오븐구이 치킨 프랜차이즈 굽네치킨이 정통 갈비구이의 맛을 제대로 구현한 갈비양념 치킨 '굽네 갈비천왕'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굽네 갈비천왕'은 10여 가지의 국산 과일과 채소로 맛을 낸 특제 소스를 사용해 정통 갈비구이의 맛을 제대로 구현한 제품이다. 오븐에서 구워내 정통 갈비구이의 불 맛을 더욱 깊고 풍부하게 담아냈다는 설명이다.

    코 끝에 풍기는 은은한 갈비구이 향과 입 안 가득 퍼지는 달콤한 갈비양념 맛이 일품이며 HACCP 인증을 받은 시설에서 생산된 100% 국내산 냉장육만을 사용하여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굽네 갈비천왕'은 아이들의 입맛에도 잘 맞아 온 가족이 다 함께 즐길 수 있다. 함께 제공되는 디핑 소스인 '왕중왕 소스'에 밥을 비벼서 '치밥'을 만들어 먹는 등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가격은 1만7000원이다.

    '굽네 갈비천왕'은 아삭한 '파채'를 함께 먹으면 일품 요리로 제대로 즐길 수 있다. 아삭하고 싱싱한 파채에 새콤한 파채소스를 버무려 굽네 갈비천왕과 함께 곁들어 먹으면 달콤한 갈비양념에 새콤한 맛이 더해져 굽네 갈비천왕의 또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다. 굽네 파채는 가맹점에서 2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홍경호 굽네치킨 대표는 "굽네 갈비천왕은 출시 전 자체 소비자 조사에서 역대 가장 높은 평가를 받은 제품으로 굽네치킨의 새로운 야심작"이라며 "2016년 외식업계에 매운맛 바람을 일으킨 굽네 볼케이노에 이어 굽네 갈비천왕이 달콤한 정통 갈비양념의 차별화된 맛으로 2017년에 새로운 트렌드를 만들어 선도해 나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