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GV, 또 인상… 주말 영화 관람료 1만5000원
CJ CGV가 위기 극복을 위해 오는 다음달 4일부터 영화 관람료를 인상한다고 25일 밝혔다.성인 2D 영화 관람료는 1000원이 올라 주중 1만4000원, 주말 1만5000원으로 조정된다. IMAX를 비롯한 4DX, ScreenX, SPHEREX, 스타리움 등 기술
2022-03-25 임소현 기자 -
[Weekly New호텔] '비건' 트렌드 올라탄 특급호텔가… 건강식 강화
봄을 맞아 건강한 식재료 사용 푸드 강화에 나선 특급호텔가가 비건 컨셉 프로모션을 잇따라 선보이고 있다. 비건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 조식, 드라이브 스루 서비스 등으로 준비됐다.◇ 롯데호텔 서울, 비건 도시락 드라이브 스루로 선봬롯데호텔 서울은 비건 메뉴로 구성된
2022-03-25 임소현 기자 -
[르포] 서울 강남 도심 속 '프라이빗 풀'… 베일 벗은 AC 호텔
'모던 럭셔리'를 내세워 전세계 약 180여개 호텔을 운영 중인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AC 호텔'이 22일 국내에 상륙했다. 서울 강남에 문을 연 'AC 호텔 바이 메리어트 서울 강남(AC Hotel by Marriott Seoul Gangnam)’에 다녀왔다.이날
2022-03-22 임소현 기자 -
국내 호텔가 '프리미엄' 경쟁… 메리어트 'AC 호텔' 국내 첫 상륙
국내 호텔 시장의 브랜드 다양화를 이끈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이 이번에는 'AC호텔' 브랜드로 서울 시내 프리미엄 호텔 경쟁에 참전했다.서울 역삼동 전 '머큐어 강남 쏘도베' 자리에 문을 연 'AC호텔 바이 메리어트 서울 강남(AC Hotel by Marriott Seou
2022-03-22 임소현 기자 -
"이번엔 제발" 여행업계, 해외여행 판매 재개에 기대감
오늘부터 '국내 입국 무격리'가 시행됨에 따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가로막혔던 해외여행 상품 판매가 본격적으로 재개됐다.21일 여행업계에 따르면 정부가 백신접종 완료 해외입국자들의 국내 자가 격리를 면제한다고 발표한 11일 이후 여행사들이 대부분
2022-03-21 임소현 기자 -
[Weekly New호텔] 호캉스의 꽃 '조식' 즐기러 어디로 갈까
'호캉스'의 백미인 조식에 대한 투숙객들의 관심도 높아지면서, 특급 호텔에서도 이색적인 조식 메뉴들을 선보이고 있다. 해외 로컬 레스토랑의 맛을 그대로 옮겨오는가 하면, 비건 메뉴 등 투숙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한 메뉴 다양화를 꾀하고 있다.◇ 레스케이프 팔
2022-03-18 임소현 기자 -
상영관협회 "적자 누적에 고사 직전… 극장 내 취식 허용 해달라"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 장기화에 극장가의 어려움이 커지고 있는 가운데, 한국상영관협회가 상영관 내 취식을 허용해줄 것으로 요구하고 나섰다.한국상영관협회는 17일 긴급성명을 통해 "고사 직전의 영화관 업계를 살릴 수 있도록 상영관 내 취식을 허용해
2022-03-17 임소현 기자 -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 31일 오픈… 사전 예약제 등 방역 강화
롯데월드가 오는 31일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을 오픈한다.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국내 업계 최초로 두번째 테마파크를 오픈하며 테마 엔터테인먼트 기업으로서 명성을 이어간다는 계획이다.롯데월드는 17일 메타버스 이프랜드(ifland)에서 기자간담회를 갖고 오는 31일 롯데월
2022-03-17 임소현 기자 -
신동빈 '야심작' 부산 롯데월드 31일 오픈… "부산 랜드마크 될 것"
신동빈 롯데그룹 회장의 '야심작', 부산 롯데타운의 핵심 시설인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이 오는 31일 오픈한다. 취임 3년차를 맞은 '테마파크 사업 전문가' 최홍훈 대표이사가 직접 진두지휘한 부산 롯데월드가 베일을 벗었다.17일 메타버스 플랫폼 '이프랜드'에서 진행된
2022-03-17 임소현 기자 -
'최병환호' 롯데시네마 "위기를 기회로…180도 달라진다"
롯데컬처웍스가 체질개선에 돌입했다. 파격적인 외부인사로 '구원투수' 역할을 할지 관심이 쏠린 최병환 대표이사 부사장이 직접 이끄는 체질개선 작업이 올해 탄력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지난해 새 수장을 맞이한 롯데컬처웍스는 올해 본격적인 새 비전 실행에 나섰다. 특히 롯데시
2022-03-14 임소현 기자 -
[Weekly New호텔] 나만의 공간에서 설레는 '봄' 만끽
봄 시즌이 다가오면서 특급호텔가가 '봄'을 주제로 한 패키지를 잇따라 선보이고 있다.◇ 서울신라호텔 '로열 티 타임' 패키지서울신라호텔에서는 기존 애프터눈 티 세트를 리뉴얼한 ‘로열 티 세트’를 선보이며 색다른 봄 미식을 선사한다.서울신라호텔 로비 라운지 ‘더 라이브러
2022-03-11 임소현 기자 -
[Weekly New호텔] 문화·공간 마케팅으로 'MZ세대' 잡는다
MZ세대 공략에 적극적인 특급호텔이 늘어나고 있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 이후 급변한 여가 생활 트렌드에 MZ세대가 호텔가 '큰 손'으로 급부상한데다 트렌드를 선도하며 호텔 이미지 마케팅에도 직접적으로 영향을 미치고 있기 때문이다.◇ 플라자 호
2022-03-04 임소현 기자 -
[Weekly New호텔] 해외 여행 안 부럽게 즐기는 '허니문'
하늘길이 막혀 해외 신혼여행이 어려워지자 국내 호텔가가 프리미엄 '허니문' 수요 공략에 본격 나섰다. 특히 서울, 제주의 특급호텔들은 스파, 수영장, 테니스 코트, 야외 골프연습장 등 부대시설을 내세우고 구두, 헤어 제품, 배쓰밤 등의 기프트 제공 등 다양한 특전으로
2022-02-25 임소현 기자 -
[Weekly New호텔] 봄을 느끼려면 이곳으로 "제철 음식부터 피크닉까지"
특급호텔가가 이른 '봄 맞이'에 나섰다. 코로나19 장기화에 지친 소비자들의 심리를 공략, 체력을 챙길 수 있는 봄 제철 음식을 구성하는가 하면 봄 느낌이 나는 패키지를 출시했다.◇ 조선 팰리스 ‘이타닉 가든’ 리뉴얼 오픈조선호텔앤리조트의 최상급 호텔 조선 팰리스 서울
2022-02-18 임소현 기자 -
롯데호텔, 러시아 소치에 '호텔 운영 프랜차이즈' 계약… 국내 브랜드 최초
롯데호텔은 러시아 소치에서 러시아 건설기업인 메트로폴리스 그룹과 호텔 운영을 위한 프랜차이즈 계약을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 이에 따라 오는 2025년 롯데호텔은 러시아 내 5번째 롯데호텔을 오픈한다.이번 계약은 롯데호텔의 프랜차이즈 계약 1호로 롯데호텔 안
2022-02-16 임소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