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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미래기술육성사업, 세계적 학술지 게재로 성과 인정
삼성전자는 '삼성미래기술육성사업'이 지원하는 다양한 연구 과제가 세계적인 학술지에 잇따라 게재되며 성과를 인정받고 있다고 23일 밝혔다.최근에는 ▲정보 통신 기반 기술 ▲차세대 퀀텀닷(QD) 소재 ▲면역학 등을 주제로 다룬 논문들이 네이처 커뮤니케이션즈·어드밴스드 머티
2020-07-23 조재범 기자 -
LG디스플레이, OLED TV 대세화 열었다… 연 천만대 시대 '활짝'
LG디스플레이가 광저우 OLED(유기발광다이오드) 패널공장 가동에 돌입하며 OLED TV 대중화 문을 본격적으로 열게 됐다. LG디스플레이는 중국 광둥성 광저우시 첨단기술산업 개발구에 위치한 8.5세대(2,200mm×2,500mm) OLED 패널공장에서 양산
2020-07-23 조재범 기자 -
넥슨,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광고영상 공개
넥슨은 모바일 레이싱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광고 영상 '온국민 카러플 시대'를 공개했다고 23일 밝혔다.방송인 장성규가 4인 가족의 아빠로 등장하는 이번 영상은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라이더가 된 부모와 자녀가 힘을 모아 레이싱에서 승리하는 모습을 담아냈다.또 넥
2020-07-23 연찬모 기자 -
스마일게이트, '슈퍼탱크 블리츠' 글로벌 출시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가 서비스하고 루미디아게임즈가 개발한 모바일 신작 '슈퍼탱크 블리츠'가 23일 글로벌 시장에 정식 출시됐다.슈퍼탱크 블리츠는 스마일게이트가 지난 2017년 출시해 전세계에서 20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슈퍼탱크대작전'의 차기작이다. 다양한 부품을
2020-07-23 연찬모 기자 -
LG디스플레이,OLED 리더십 강화... 광저우 양산 돌입
LG디스플레이의 중국 광저우 OLED 공장이 본격 양산에 들어간다. 중국 업체들의 저가 LCD 공세로 실적 부진에 빠졌던 LG디스플레이는 이번 OLED 추가 양산을 통해 사업 성장을 가속화한다는 방침이다.23일 LG디스플레이는 중국 광둥성 광저우시 첨단기술산업 개발구에
2020-07-23 이성진 기자 -
과기정통부, '제2차 혁신도전 프로젝트 추진위원회' 개최
과학기술정보통신부(이하 과기정통부)가 오는 24일 초고난도 연구를 지원하는 '혁신도전 프로젝트'의 운영방향을 구체화하고, 금년도 기획사업의 주제를 논의키 위한 '제2차 혁신도전 프로젝트 추진위원회'를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혁신도전 프로젝트'는 ▲초고난도의 연구목표
2020-07-23 전상현 기자 -
컴투스, 금호타이어와 '컴프야2020' 제휴 프로모션
컴투스는 자사 3D 모바일 야구게임 '컴투스프로야구2020(이하 컴프야2020)'와 금호타이어의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이번 프로모션은 컴프야2020과 금호타이어의 역동적인 이미지를 내세워 '매일매일 레이싱'이라는 타이틀로 진행된다.컴프야2020 유저
2020-07-23 연찬모 기자 -
NBP,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서비스 '뉴로클라우드' 선봬
네이버의 B2B 서비스 업체 '네이버 비즈니스 플랫폼(이하 NBP)'이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서비스인 '뉴로클라우드(Neurocloud)'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그동안 기업들은 퍼블릭 클라우드 도입시 기존에 사용했던 보안 정책 적용이 불가능하거나, 기존 시스템과의
2020-07-23 전상현 기자 -
지하철 '5G' 구축 속도… 이통사 '데이터 고속도로' 확장 나서
국내 이동통신 3사가 '디지털 뉴딜'의 핵심 인프라인 '5G' 지하철 구축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SK텔레콤, KT, LG유플러스는 지난 1월 광주광역시 지하철 전 노선에 5G 설비를 공동 구축하고 5G 서비스 개통을 시작한 이후 광주, 대구, 대전, 부산까지 비수도권
2020-07-23 연찬모 기자 -
초경량, 대화면 'LG 그램' 코로나19 통했다
LG전자가 초경량 노트북 'LG 그램' 출시 7주년을 맞아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23일 LG전자는 '월간 그램'이라는 주제로 이달부터 오는 9월까지 매달 17일 LG 그램의 가치에 부합하는 3개 브랜드와 협업해 제작한 'LG 그램 굿즈'를 공식 사이트에 공개한
2020-07-23 이성진 기자 -
KT, '클라우드' 정조준… 디지털 혁신 가속 등 '디지털 뉴딜' 이끈다"
KT가 클라우드 사업 강화를 통해 정부의 디지털 뉴딜을 적극 지원한다는 방침이다. KT는 자사 클라우드 서비스를 3세대로 업그레이드한다고 23일 밝혔다. 1세대, 2세대와 달리 3세대 클라우드 서비스는 원격근무와 같은 언택트 생활을 위한 DaaS(Desktop as a
2020-07-23 전상현 기자 -
LG전자 '벨벳', 유럽 이어 美 상륙… '가성비-디자인' 앞세워
LG전자가 전략 스마트폰 'LG 벨벳'을 유럽에 선보인데 이어 미국에도 진출하며 글로벌 공략 확대에 나서고 있다. 감각적인 디자인에 가성비로 미국 소비자들에게 적극 어필한다는 전략이다. 여기에 높은 편의성으로 국내외 호평이 이어지고 있어 성공적으로 해외시장에
2020-07-23 조재범 기자 -
네이버, 라이브커머스 강화…'쇼핑라이브' 선봬
네이버가 오는 30일 '쇼핑라이브' 서비스를 선보인다.23일 네이버에 따르면, '쇼핑라이브'는 별도의 스튜디오나 대형 장비 없이 스마트폰 하나로 누구나 쉽게 라이브 진행이 가능하다. 오프라인 매장은 물론 주방조리실이나 과수원 등 판매자가 원하는 장소에서 원하는 방식으로
2020-07-23 전상현 기자 -
IBM, 글로벌 은행과 금융 서비스 클라우드 강화
IBM은 23일 유럽 최대 은행 중 하나인 BNP 파리바를 포함한 여러 글로벌 은행과 어도비 등 30여 개 이상의 새로운 기술 기업들이 금융 서비스용 IBM 클라우드 에코시스템에 참여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또한 금융 서비스에 특화된 ‘IBM 클라우드 정책 프레
2020-07-23 신희강 기자 -
카카오 '멜론', 문화 콘텐츠 프로젝트 '비하인드 더 씬' 진행
카카오의 음원플랫폼 '멜론(Melon)'이 매달 새로운 문화 콘텐츠를 선보이는 '비하인드 더 씬(Behind The Scene)'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23일 멜론에 따르면, '비하인드 더 씬'은 공연, 전시, 연주회 등 다양한 분야의 콘텐츠를 온라인으로 중계하는 콘텐
2020-07-23 전상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