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V에도 복고열풍
    LG '42형 클래식 TV' 선봬

    LG전자는 복고풍 디자인의 '42형 클래식 TV(42LB640R)'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42형 클래식 TV'는 지난해 8월 첫 출시 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32형 클래식 TV'의 후속 제품이다. LG전자 '42형 클래식 TV'는 7

    2014-08-06 박모금
  • 애플-삼성, 미국外 소송 철회

    애플과 삼성전자가 그동안 미국 외 8개 국가에서 진행해 왔던 특허 소송을 철회했다.6일 삼성전자에 따르면 미국을 제외한 모든 국가에서 진행 중이던 30여개 특허 관련 소송을 철회하기로 합의했다. 미국을 제외하고 한국, 일본, 독일, 네덜란드, 이탈리아, 프랑스

    2014-08-06 박모금
  • '갤럭시노트4' 9월3일
    '아이폰6' 9월9월 공개

    내달 삼성과 애플이 나란히 신제품을 공개한다. 삼성은 갤럭시노트4, 애플은 아이폰6를 내놓고 하반기 스마트폰 시장서 치열한 접전을 벌일 예정이다. 6일 전자업계에 따르면 삼성과 애플은 내달 3일과 9일에 각각 신제품을 공개한다. 두 회사 모두 공개하는 제품에

    2014-08-06 박모금
  • 삼성, 애플 홈그라운드 접수
    "북미 점유율 첫 1위"

    삼성전자가 북미지역 스마트폰 시장서 애플을 밀어내고 1위에 올랐다.북미지역은 애플의 홈그라운드로 점유율 확대가 어려운 시장이지만, 삼성이 제품력을 바탕으로 1위 탈환에 성공한 것이다.6일 미국의 시장조사업체 스트래티지애널리틱스(SA)에 따르면 지난 2분기 북미 스마트폰

    2014-08-06 박모금
  • 프란치스코 교황 방문 행사, 주관통신사로 LG유플러스 선정

    LG유플러스가 프란치스코 교황 한국방문 행사 주관 통신사업자로 선정됐다. 오는 14일부터 18일까지 거행되는 '2014 프란치스코 교황 한국방문' 행사에 LG유플러스가 주관 통신사업자로 선정돼 국내는 물론 해외 방송중계를 비롯한 미디어 토털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014-08-06 심지혜
  • 애플, 대화면 탑재 '아이폰6' 9월 9일 공개 유력

    애플의 아이폰6가 내달 공개될 것으로 보인다. 6일 IT전문매체 리/코드(Re/code)는 애플이 9월 9일 경 큰 미디어 이벤트를 준비 중이며, 이날 아이폰6가 첫 공개될 것이라고 전했다.그 동안 애플이 9월에 신제품을 공개했던 것을 감안하면, 이번 행사서도

    2014-08-06 박모금
  • 장기 고객을 잡아라... "CJ헬로비전 기본료 반값 할인"

     CJ헬로비전은 '헬로모바일' 5일 알뜰폰 업계 최초로 장기고객 대상 요금할인 프로그 '평생반값플랜'을 선보였다.평생반값플랜의 핵심은 올해 말까지 헬로모바일 최초 가입일로부터 2년이 지난 고객을 대상으로 아무 조건 없이 매월 기본료를 반값으로 할인해 주는 것이

    2014-08-05 심지혜
  • 샤오미의 내란
    中 스마트폰 시장 1위

    샤오미의 반란이 거세다. '짝퉁 애플'로 이름을 알린 샤오미가 중국 스마트폰 시장서 삼성전자를 재치고 1위를 차지한 것이다. 빠른 속도로 덩치를 키우고 있는 샤오미 때문에 전자업계에도 긴장감이 감돌고 있다.  5일 미국의 시장조사업체 캐널리스에 따르면 샤오미

    2014-08-05 박모금
  • 불법보조금 막히니,
    이통사들 온갖 '할인 경쟁'

    최근 이동통신사들이 불법 보조금 대신 다양한 요금 할인 상품들을 출시해 고객잡기에 나섰다.  이통사들은 묶음형 할인 요금제로 기존 고객을 지키고 주유, 카드 등의 사업자와 제휴를 맺고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요금제로 신규 고객들을 끌어모으겠다는 전략으로 풀이된다

    2014-08-05 심지혜
  • LG디스플레이 "고객 소통 강화 나섰다"

    LG디스플레이가 기업 공식 홈페이지를 새롭게 오픈한다고 5일 밝혔다. 감성적 디자인과 콘텐츠를 대폭 강화함은 물론 고객들의 접근성을 증대시켜 소통을 강화한다는 목적이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기업홈페이지는 고객에게 한 발 더 가까이 다가가 회사에 대

    2014-08-05 박모금
  • 삼성, 경영 악화 불구 환경안전 투자 50% 늘려

    삼성그룹이 전사적으로 비용절감에 나선 가운데서도 환경 안전에 대한 투자를 늘리며 '안전' 중심의 경영을 펴고 있다. 5일 삼성그룹에 따르면 삼성전자를 비롯한 계열사들의 환경안전 투자비는 지난해 1조2000억 원에서 올해 1조8000억원으로 50% 확대 집행할

    2014-08-05 박모금
  • 카드결제·콜택시까지
    카카오, 생활서비스로 진화

      카카오가 '국민 메신저' 카카오톡을 무기로 또 한 번의 '무서운 변신'을 꿈꾼다.   3천700만 국내 가입자를 앞세워 '게임 중개업'으로 성공 기반을 닦았지만 모바일게임 플랫폼만으로는 미래 먹거리를 찾을 수 없다는 판단에서다.  

    2014-08-05 연합뉴스
  • LG 프리미엄 냉장고 '불티' ... '디오스 얼음 정수기 냉장고' 월 3천대 팔려

    프리미엄 전략으로 무장한 LG전자 '디오스 얼음 정수기냉장고'의 인기가 치솟고 있다.  4일 LG전자에 따르면 지난달 얼음정수기와 냉장고를 결합한 신개념 '디오스 얼음 정수기냉장고'를 출시한 이후 판매가 급증하면서 지난달 얼음 정수기 냉장고 판매량이

    2014-08-04 박모금
  • "LG G3 연내 6천만대 넘어선다"
    장미빛 전망 잇따라

    LG G3의 올해 판매량이 6000만대를 넘어설 것이라는 전망이 잇따르고 있다. 국내서 일고 있는 G3 돌풍이 해외로 이어져 LG전자가 사상최대의 스마트폰 판매량을 달성한다는 것이다. 4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LG전자가 올해 스마트폰 6000만대 이상을 판매해 201

    2014-08-04 박모금
  • MS도 삼성에 특허 시비
    돌파구는 '핵심기술'

    삼성전자가 특허 소송으로 골머리를 앓고 있다. '글로벌 1등 스마트폰 제조사'로 성장한 삼성을 견제하기 위해 경쟁 기업들이 단체로 특허소송을 벌이고 있기 때문이다. 노키아와 애플에 이어 이번엔 협력관계로 지내던 마이크로소프트(MS)까지 소송 전에 합류했다. 삼성은 특

    2014-08-04 박모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