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데일리 IT 단신] KT, 제약회사 제품 광고 패러디 '화제' 外

    ◆KT, 제약회사 제품 광고 패러디 '화제'KT는 기술과 서비스로 고객의 삶이 변화하는 모습을 표현한 새 광고 시리즈 3편을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선보였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KT 광고는 “경험해보세요, 드신 날과 안 드신 날의 차이”라는 대사로 유명한 제약

    2021-08-30 김성현 기자
  • 김대일 펄어비스 의장 "'도깨비', 가족용 게임으로 기획"

    펄어비스가 신작 '도깨비(DokeV)'의 게임 오버뷰(Game Overview) 영상을 공개했다고 30일 밝혔다.오버뷰 영상에는 김대일 총괄 프로듀서를 비롯해 김상영 리드 프로듀서와 남창기 게임 디자이너가 도깨비 제작 의도를 설명했다.김대일 총괄 프로듀서는 "온 가족이

    2021-08-30 김동준 기자
  • 카카오모빌리티, IPO 앞두고 '가시밭길' 예고

    내년 상장을 목표로 기업공개(IPO) 일정에 나선 카카오모빌리티의 행보에 가시밭길이 펼쳐졌다. 택시업계와 갈등이 수면 위로 부각되면서 수익화에 제동이 걸렸고 새로운 경쟁자 우티(UT)의 등장으로 출혈 경쟁이 이어질 것이란 관측이 나온다.30일 업계에 따르면 카카오모빌리

    2021-08-30 김동준 기자
  • 네이버·카카오, '코로나 상생 국민 지원금 안내' 서비스 선봬

    네이버와 카카오가 행전안전부와 '코로나 상생 국민지원금 안내'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30일 밝혔다.네이버의 경우 30일부터 네이버앱에서 '국민비서 서비스' 중 국민지원금 알림을 요청하면 국민지원금 신청 하루 전날인 9월 5일부터 간편하게 대상자 여부, 금액, 신청기간·방

    2021-08-30 김동준 기자
  • KT, AI·SW 교육 플랫폼 ‘KT AI 코딩블록’ 개편

    KT가 인공지능 및 소프트웨어 교육 플랫폼인 KT AI 코딩블록 대규모 개편을 시행한다고 30일 밝혔다.KT AI 코딩블록은 기존 지니블록을 개편한 웹페이지 기반 플랫폼으로 기술들을 쉽게 학습하고 구현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프로그래밍 초급자들은 KT AI 코딩블록에

    2021-08-30 김성현 기자
  • 멜론 스테이션, '누적 스트리밍 4000만' 돌파

    멜론은 오디오 콘텐츠 서비스 '멜론 스테이션'이 작년 6월 론칭 이후 지난 7월까지 누적 스트리밍 4000만회를 돌파했다고 30일 밝혔다.멜론 스테이션은 다양한 문화산업 분야와 장르를 음악으로 연결하고 언제 어디서나 광고 없이 편안하게 들을 수 있는 오디오 콘텐츠를 지

    2021-08-30 김동준 기자
  • 웨이브, NBC 유니버설 '피콕 오리지널' 독점 계약

    웨이브가 NBC 유니버설의 '피콕(peacock) 오리지널 시리즈' 국내 독점 및 최초 공개 계약을 체결했다고 30일 발표했다. 피콕은 NBC 유니버설이 지난해 론칭한 스트리밍 서비스다.웨이브는 최신 시리즈 '닥터 데스(DR. DEATH)', '러더포드 폴스(Ruthe

    2021-08-30 김동준 기자
  • 티맵 모빌리티, 실시간 장소 확인 ‘T지금’ 서비스 출시

    티맵 모빌리티는 실시간 인기 장소를 한눈에 볼 수 있는 ‘T지금’ 서비스를 30일 출시한다.T지금은 1900만 티맵 사용자의 주행 데이터를 5분 단위로 실시간 분석해 사용자들에게 보여주는 서비스다. 전국 단위로 반경 필터를 설정해 운전자들이 가장 많이 설정한 목적지 순

    2021-08-29 김성현 기자
  • SK C&C, 뇌출혈 AI '3등급 의료기기' 식약처 품목허가 획득

    SK㈜ C&C는 자사가 개발한 '메디컬 인사이트 플러스 뇌출혈'이 식품의약품안전처(이하 식약처)로부터 3등급 의료기기 품목허가를 받았다고 29일 밝혔다. 국내 AI 뇌출혈 진단 의료기기 중 식약처 3등급 의료기기 품목허가를 획득한 곳은 SK㈜ C&C가 최

    2021-08-29 김동준 기자
  • LGU+, 갤럭시 버즈2 제공 '갤럭시 버즈팩' 선봬

    LG유플러스는 5G 무제한 요금제 이용 고객들에게 삼성전자 무선 이어폰 '갤럭시 버즈2'를 부가 서비스 혜택으로 제공하는 프로모션 상품 '갤럭시 버즈팩'을 28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갤럭시 버즈팩은 사용 중인 스마트폰 제조사와 관계없이 월정액 10만 5000원(V

    2021-08-29 김동준 기자
  • 한빛소프트, 이승현 대표이사 선임…전문경영인 체제 전환

    한빛소프트는 이승현 경영지원실장을 대표이사로 선임했다고 27일 밝혔다.이 신임 대표는 1970년생으로 서강대학교 경영학과를 졸업하고 LG화재, 게임 벤처회사 등을 거쳤다. 2009년부터 한빛소프트에 합류해 2019년부터 경영지원을 맡아온 재무 전문가다.김유라 전 대표이

    2021-08-27 김성현 기자
  • 엔씨, 블소2 서비스 개선 방안 발표... '영기 시스템' 개편

    엔씨소프트(이하 엔씨)가 멀티플랫폼 MMORPG '블레이드앤소울2(이하 블소2)'의 서비스 개선 방안을 발표하고 이용자 불편에 대해 공식 사과했다.엔씨는 27일 공지사항을 통해 영기 시스템 개편을 안내했다. 영기는 ▲추가 경험치 획득률 증가 ▲추가 재화 획득률 증가 ▲

    2021-08-27 김동준 기자
  • KT스카이라이프, 현대HCN 품는다... 과기정통부 조건부 승인

    KT스카이라이프가 공정거래위원회에 이어 과학기술정보통신부(이하 과기정통부)의 승인을 받으면서 현대HCN을 인수하는 행정절차를 모두 마무리했다.과기정통부는 27일 KT스카이라이프가 현대HCN 인수를 위해 신청한 주식취득·소유인가와 최다액출자자 변경승인 건에 대해 조건부

    2021-08-27 김동준 기자
  • 이통3사, 갤럭시Z 마케팅 '3색 전략' 눈길

    SK텔레콤, KT, LG유플러스 등 이동 통신 3사의 갤럭시Z 시리즈 고객 유치를 위한 마케팅 경쟁이 치열하다. 갤럭시Z 시리즈의 역대급 흥행에 따른 조치다.제조사 삼성전자가 25일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17~23일까지 약 92만 건의 사전 예약을 접수한 것으로 집계됐

    2021-08-27 김성현 기자
  • [데일리 IT 단신] 컴투스, 글로벌 사회문화공헌 캠페인 전개 外

    ◆컴투스, 유저들과 글로벌 사회문화공헌 캠페인 전개컴투스는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이하 백년전쟁)’ 유저들과 함께 글로벌 사회문화공헌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7일 밝혔다.컴투스는 백년전쟁 유저들과 사회공헌 캠페인을 통해 해외 지역 소외 계층에게 교육 및 문화 활동의 기

    2021-08-27 김성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