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전자 'G프로2' 판매 돌입, 가격은 얼마?

    LG전자 'G프로2'의 가격이 99만원대로 책정됐다. 21일 LG전자는 전략스마트폰 G프로2를 이동통신 3사를 통해 99만9,000원에 본격 판매한다고 밝혔다. 'LG G프로2'는 5.9인치 대화면에 화면을 보지 않고도 손가락 움직임만으로 잠금을 해제할 수 있는 '노크

    2014-02-21 박모금
  • 최고 브랜드 가치 '5대 기업'은?
    '1위' 삼성전자, 가치 45조 넘어…

    제목 : 최고 브랜드 가치 '5대 기업'은 어디? 표제 : 없음 최고 브랜드 가치 '5대 기업'은? '1위'는 작년 대비 23% 성장 '삼성전자' 최고 브랜드 가치 '5대 기업'은 어디? '1위' 삼성전자, 브랜드가치가 45조 7,408억 원 최고 브랜드 가치

    2014-02-20 박모금
  • LG전자, 스마트TV서 3D 영화 대폭 늘려

    LG전자가 스마트TV에 최신 3D 영화 콘텐츠를 대폭 강화한다. LG전자는 미국 유명 배급사인 ‘워너 브라더스 (Warner Bros.)’와의 제휴를 통해 최신 인기 3D영화 30여편을 제공한다고 19일 밝혔다. 제휴 3D영화는 LG전자 스마트TV 3D 콘텐츠 장터인

    2014-02-19 박모금
  • '선택과 집중' 위한 고민 깊어져

    차세대 TV "OLED? UHD?"

    제목 : "OLED냐 UHD냐"… 디스플레이 업계 고민 깊어진다 표제 : 없음 차세대 TV, 선택과 집중 위한 고민 깊어진다 '선택과 집중' 위한 고민 깊어진다 디스플레이 업계 "OLED? UHD?"

    2014-02-19 박모금
  • '동반성장' LG디스플레이, 협력사 교류회 열어

    LG디스플레이가 협력사들과의 동반성장 의지를 다졌다. 협력사 대표들과 올해 첫 교류회를 갖고 지속적인 발전 방향을 공유한 것이다. 18일 LG디스플레이(대표이사 한상범)에 따르면 주요 임원들과 100여개 핵심 부품, 장비 협력사 CEO를 경기도 곤지암 리조트로

    2014-02-18 박모금
  • '미궁'에 빠진 삼성 자체 OS '타이젠',
    출시 왜 자꾸 늦어지나

    제목 : 삼성 타이젠, 미궁속으로 빠진 이유? 표제 : 없음 삼성전자 자체 OS '타이젠', 미궁 속으로 빠지나? 이유가… 삼성 자체 OS '타이젠', 출시 늦어져… 미궁 속으로 빠지나?

    2014-02-18 박모금
  • 모바일월드콩그레스 D-7,
    모바일 大戰, 제조사들 선택은?

    제목 : 다가온 모바일 大戰, 제조사들의 선택은? 표제 : 모바일월드콩그레스 1주일 앞으로 대표사진 수정 예정

    2014-02-17 박모금
  • 웨어러블 기기는 블루오션?

    전자업계 '너도나도' 헬스사업에 목매는 까닭은?

    전자업체들이 헬스관련 제품 출시를 서두르고 있다. 미래 신사업으로 건강관련 기기들이 주목받고 있기 때문이다. 제조사들은 건강에 대한 현대인들의 관심을 헬스 관련기기 시장으로 이동시키기 위해 분주한 움직임을 벌이고 있는 것이다.  14일 전자업계에 따르

    2014-02-14 박모금
  • 가장 큰 특징 '노크코드'는 어떤 기능?

    LG 야심작 'G프로2'에 "깜짝"

    제목 : LG전자, 야심작 'G프로2' 첨단 기능보니 "깜짝" 표제 : '프로2' 핵심 기술 미리보기 LG전자, 야심작 'G프로2' 첨단 기능보니 "깜짝" LG, 깜짝 놀랄 야심작 'G프로2' LG, 깜짝 놀랄 야심작 'G프로2'

    2014-02-13 박모금
  • '5위까지 추락' 체면 구긴 LG전자,
    스마트폰 시장 판도는?

    제목 : 5위까지 추락한 LG전자…"스마트폰 시장 판도는?" 표제 : 스마트폰 시장세 제대로 체면 구긴 LG전자 '5위까지 추락' 체면 구긴 LG전자… "스마트폰 시장 판도는?"

    2014-02-12 박모금
  • 뽀로로에 빠진 ‘스마트폰 육아’ …아이 뇌는 괜찮을까?

    “아기가 뽀로로 영상을 안 보여주면 난리가 나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스마트폰 문화가 육아 환경까지 바꾸고 있다. 두 살, 세 살짜리 아기 달래기용으로 뽀로로 동영상이 인기를 끌고 있는 것이다. 동영상을 보면서 방끗 웃는 아이를 보면 부모는 스마트폰을 뺏지도 못하고

    2014-02-11 박모금
  • 삼성전자, 뉴욕 패션위크까지 진출한 이유?

    삼성전자가 뉴욕 패션위크에 진출했다. 업계 최고 화질의 스마트 기기를 총동원해 ‘보는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서다. 삼성전자는 6일부터 13일까지 뉴욕 맨해튼 링컨센터에서 진행되는 2014년 F/W 뉴욕 패션위크에 '삼성 패션 커넥티드(Samsung Fashi

    2014-02-10 박모금
  • 제조사들, 살아남기 위한 경쟁 치열

    스마트폰 '대세' 따라야 팔려?

    제목 : 스마트폰 ‘대세’ 따라야 팔리나? 표제 : 없음

    2014-02-10 박모금
  • 스마트폰 출격준비 완료…“이달 안에 쏟아진다”

    최신 스마트폰들이 출격 준비를 마쳤다. 삼성전자와 LG전자 모두 이달에 전략 스마트폰 출시가 유력하다. 7일 전자업계에 따르면 삼성전자 갤럭시S5와 LG전자의 G프로2가 이르면 2월 안에 공개될 예정이다. 올해 스마트폰 시장을 선점하기 위해 신제품 출시를 서두른 것이다

    2014-02-07 박모금
  • 전자산업 등에 업은 디스플레이, “점점 선명하게~”

    디스플레이가 점점 선명해진 경쟁으로 가고 있다. 기존보다 2배, 4배 또렷해진 화면으로 전자업계의 판도를 화질 전쟁으로 이끌고 있는 것이다. 스마트폰이나 TV 시장도 디스플레이의 진화에 맞춰 새롭게 판을 짜고 있다. 7일 디스플레이 업계에 따르면 차세대 스마트폰과 T

    2014-02-07 박모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