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주삼다수, 플라스틱 문제 해결 위해 소셜벤처 육성

    제주삼다수를 생산, 판매하는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는 지난 4~5일 제주시 한라컨벤션센터에서 제5회 창의사업 공모전 ‘내가Green제주-소셜리빙랩’의 일환으로 디자인씽킹 워크숍 및 데모데이 행사를 개최했다고 8일 밝혔다. 제5회 JPDC 창의사업 공모전의 일환으

    2019-10-08 임소현 기자
  • [생생국감] 금감원, DLF 불완전판매 사태에 책임론 대두

    윤석헌 금융감독원 원장이 취임 후 두번째로 치르는 국정감사에서 고개를 떨궜다. 해외금리 연계 파생결합상품(DLS·DLF) 불완전판매를 미흡하게 대응한 탓에 소비자 피해가 대거 불거지면서 금감원의 감독 방식에 문제가 있었음을 수긍했다.8일 국회 정무위원회는 금융

    2019-10-08 채진솔 기자
  • BGF리테일, 간편결제 회사와 ‘블록체인 기반 결제 활성화’ 협력

    BGF리테일은 간편결제 서비스 차이(CHAI)의 운영사 차이코퍼레이션과 ‘블록체인 기반 오프라인 결제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서울 성동구에 위치한 차이코퍼레이션 본사에서 열린 이번 협약식에는 BGF리테일 서유승 영업·개발부문장과 한

    2019-10-08 한지명 기자
  • G9, 20일까지 ‘가을 패션 대전’… 브랜드 패션의류 특가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트렌드 라이프 쇼핑사이트 G9(지구)가 오는 20일까지 ‘가을 패션 대전’ 프로모션을 열고, 인기 브랜드 의류·잡화 약 280만개 상품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가을 정기세일 시즌을 맞아 롯데, 신세계, 현대 등 국내 주요 3대 백화점몰과 함께

    2019-10-08 한지명 기자
  • [르포] 그래피티 예술가 캔버스로 변신한 ‘아이코스 스토어’ 가로수길점

    “건물이 눈에 띄고 신기하다며 SNS에 사진이 많이 올라와요. 무미건조한 곳에 활력 넣어주는 것이 공공미술의 기능이라고 생각합니다.”(그래피티 아티스트 제바)‘아이코스 스토어’가 그래피티 예술가의 캔버스로 변신했다. 한국필립모리스는 7일 서울 강남구 아이코스 스토어 가

    2019-10-08 한지명 기자
  • 전자랜드, 방송인 서장훈 모델로 TV 광고 온에어

    전자랜드는 방송인 서장훈을 광고 모델로 발탁해 촬영한 광고를 9일부터 온에어 한다고 8일 밝혔다.이번 전자랜드의 광고는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에 출연하고 있는 서장훈의 캐릭터를 활용해 제작됐다. 서장훈은 광고에서 김치냉장고 구입을 고민하는 방문자에게 전자랜

    2019-10-08 한지명 기자
  • 상한제 6개월 연기 실효성 논란… 사실상 '총선용' 전락

    정부가 최근 서울 강남을 비롯해 집값 급등세가 나타나자 관리처분인가를 받은 재건축·재개발 단지에 한해 6개월간 민간택지 분양가상한제를 유예하는 부동산 대책을 내놨다. 주택공급 부족을 우려해 상한제 적용을 미룬 것으로 규제 일변도에서 한 발 후

    2019-10-08 송학주 기자
  • 유한킴벌리 ‘디펜드 안심플러스 언더웨어’ 옆샘 방지막 적용

    유한킴벌리는 요실금 언더웨어 ‘디펜드’가 요실금이 있는 사람들의 필수품으로 자리잡으며 수요가 크게 확대되고, 해외 시장에서의 주문도 지속적으로 늘고 있는데 힘입어 충주공장에 요실금 언더웨어 2호 신설비를 투자해 최근 가동에 들어갔다고 8일 밝혔다.시니어 사업을 가속화할

    2019-10-08 임소현 기자
  • 블랙야크, '지속 가능 패션' 6세대 엣지 다운 시리즈 출시

    블랙야크가 기능성은 물론 지속 가능한 패션을 추구하는 6세대 '썸띵 뉴 엣지(Something New EDGE) 다운'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블랙야크의 ‘엣지 다운’ 시리즈는 2012년 첫 선을 보인 이후 해마다 기능성과 디자인이 한층 업그레이드되고 있다.

    2019-10-08 임소현 기자
  • 네이버, '5th NAVER CONNECT' 개최… 5년간 기술플랫폼 성과 공유

    네이버가 지난 5년간 기술플랫폼 성과와 향후 계획을 공개했다.네이버는 8일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창작자 및 스몰비즈니스 파트너 1500여 명을 초청해 'NAVER CONNECT 2020'을 개최했다. 올해로 5회째를 맞은 'NAVER CONNECT'는

    2019-10-08 전상현 기자
  • 후리스 출시 25주년… 유니클로 ‘앤드 엔지니어드 가먼츠’ 컬렉션 출시

    유니클로(UNIQLO)는 오는 11일 뉴욕 기반의 패션 브랜드 ‘엔지니어드 가먼츠(Engineered Garments)’와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후리스 라인업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후리스 탄생 25주년을 기념하는 이번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유니클로의 합리적

    2019-10-08 한지명 기자
  • 와이드앵글, 골프웨어 업계 최초 'AI 기반 골프웨어 추천 서비스' 도입

    북유럽 감성의 골프웨어 와이드앵글이 토털 골프 서비스 기업 카카오VX의 골프예약 플랫폼 ‘카카오골프예약’과 함께 골프웨어 업계 최초 인공지능(AI) 기반 골프웨어 추천 서비스를 도입했다고 8일 밝혔다. 카카오골프예약을 통해 부킹한 이용자에게 예약한 골프장과 라운드 골프

    2019-10-08 임소현 기자
  • 아모레퍼시픽, ‘2019 칸 세계면세박람회’ 참가

    아모레퍼시픽그룹은 9월 29일부터 10월 4일까지 프랑스 칸에서 열린 ‘2019 세계면세박람회(2019 TFWA World Pacific Exhibition & Conference)’에 참가했다고 8일 밝혔다.  2012년부터 8년 연속 참가한

    2019-10-08 임소현 기자
  • LF 질스튜어트스포츠, 리듬체조 국가대표팀과 캠페인 화보 공개

    LF의 라이프스타일 스포츠웨어 브랜드, 질스튜어트스포츠가 대한민국 리듬체조 국가대표팀과 함께 ‘Beautiful Strength’ 콘셉트를 주제로 새로운 캠페인을 8일 공개한다.올해로 론칭 3년차를 맞이하는 질스튜어트스포츠는 2019 F/W 시즌, 기존 대비 기능성이

    2019-10-08 한지명 기자
  • LF, 비건 지향 여성 화장품 '아떼' 본격 출시

    생활문화기업 LF가 첫 자체 여성 화장품 브랜드 ‘아떼(ATHE)’를 공식 론칭하고 주력 제품을 본격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아떼는 정직하고 믿을 수 있는 ‘어센틱 뷰티(AuTHEntic Beauty)’를 추구하는 비건 지향 화장품 브랜드다. 스위스 최고 화장품 원료

    2019-10-08 임소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