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데일리
뉴데일리 로고 뉴데일리 로고
  • VOD뉴스
  • 최신기사
  • 정책
  • 산업
  • 부동산
  • IT·전자
  • 금융
  • 증권
  • 유통
  • 제약·의료
  • 전국뉴스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부산·경남
    • 강원
뉴데일리
  • TV
  • 포토
  • news font button
    글자크기
  • 음성으로 듣기
  • 공유하기
    기사 공유하기
    • 페이스북
    • X(트위터)
    • 카카오
    • 텔레그램
    • 네이버
    • 밴드
    • 메일
    • 링크복사
  • 홈
  • 다크모드
  • 뉴데일리
  • 정치·사회·일반
  • 경제
  • 전국뉴스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부산·경남
    • 강원
  • 시장경제 로고시장경제 로고
  • 칸라이언즈 로고시장경제 로고
  • 브랜드브리프 로고시장경제 로고
  • 안내
    • 회사소개
    • 광고문의
    • 인재채용
    • 기사제보
뉴데일리
  • VOD뉴스
  • 최신기사
  • 정책
  • 산업
  • 부동산
  • IT·전자
  • 금융
  • 증권
  • 유통
  • 제약·의료
  • TV
  • 포토
  • 뉴스레터
뉴데일리
search clean
  • "대학생들의 에너지, 크리에이티브 산업 진흥으로"… 칸 라이언즈 코리아, 중앙대와 MOU

    칸 라이언즈 코리아와 중앙대학교가 각기 운영 중인 미디어와 콘텐츠를 연계해 국내 크리에이티브 산업에 젊은 에너지를 불어 넣는다. 칸 라이언즈 코리아는 지난 4일 중앙대학교에서 중앙대 미디어센터와 업무협약(MOU)을 맺고 칸 라이언즈(The Cannes Lion

    2024-09-05 유다정 기자
  • "운전 중 휴대폰 사용하면 이것이 4배"… 폭스바겐, 데이터를 비주얼로 혁신하다

    글로벌 완성차 업체인 폭스바겐(Volkswagen)이 운전 중 휴대전화 사용의 위험성을 알리는 인쇄 광고 캠페인을 펼친다.5일 업계에 따르면 폭스바겐의 인쇄 광고는 운전 중 휴대전화 사용과 관련한 놀라운 통계 데이터를 시각적으로 보여주며 기존 캠페인과는 차별화되는 새로

    2024-09-05 김수경 기자
  • "또 낚였죠? 파우치는 그대로입니다!"… 루머를 마케팅에 활용한 카프리썬의 기지

    글로벌 식품 기업 크래프트 하인즈(Kraft Heinz)의 주스 브랜드 카프리썬(Capri Sun)이 인터넷에 떠도는 루머를 마케팅에 활용하는 기지를 발휘했다. 이를 통해 카프리썬에 대한 잘못된 소문을 바로잡는 것은 물론, 카프리썬 팬들의 향수를 자극하는 이벤트를 펼치

    2024-09-04 김수경 기자
  • '수면 부족' 현대인을 위해… 이케아, 프락타 쇼핑백을 베개로 바꾸다

    글로벌 홈퍼니싱 기업 이케아(IKEA)가 수면 부족에 시달리는 현대인들을 위해 대표 쇼핑백인 프락타(FRAKTA) 백을 낮잠 전용 베개로 탈바꿈시켰다.3일 업계에 따르면 이케아 싱가포르는 최근 프락타 백을 푹신한 베개처럼 바꾼 '레스텐(Resten)' 백을 공개했다.이

    2024-09-03 김수경 기자
  • "스쾃 하면 인간 게임 컨트롤러로 변신"… 삼성의 혁신, Z세대의 운동 경험 바꿨다

    이것은 운동인가, 게임인가!운동 경험을 게임화 한 인터랙티브 피트니스가 등장했다. 자기 자신과의 싸움이라 여겨지던 헬스도, 이제는 웨어러블 기기만 있으면 친구들과 함께 게임하듯 즐길 수 있는 길이 열렸다.2일 업계에 따르면 삼성(Samsung)은 최근 유럽 최대의 피트

    2024-09-02 김수경 기자
  • [성민정] 세상을 바꾸는 기술, 세상을 바꾸는 크리에이티브

    2024년 칸 라이언즈(Cannes Lions) 페스티벌은 인공지능(AI)과 기술 발전, 혁신의 열기로 뜨거웠지만, 그와 대조적으로 올해 행사의 주제는 'Humanity & Humour'였다. 행사 후 발간된 마무리 보고서(wrap-up report)에서도 밝혔

    2024-08-30 성민정 칼럼
  • "죽음의 물, 영원히 차갑게"… 관 모양 쿨러 만든 리퀴드데스의 파격

    파격적인 마케팅으로 생수 브랜드의 광고 공식을 완전히 뒤집어 놓은 리퀴드데스(Liquid Death)가 관 모양의 쿨러를 내놨다.30일 업계에 따르면 리퀴드 데스는 쿨러로 유명한 아웃도어 브랜드 브랜드 예티(Yeti)와 손잡고 '관 쿨러(Casket Cooler)'를

    2024-08-30 김수경 기자
  • "크리에이티비티가 모든 것을 이긴다!"… 아이유에게 영감 받아 탄생한 희망의 메시지

    "Creativity Wins All(크리에이티비티가 모든 것을 이긴다)."AI(인공지능)의 등장으로 유례없는 변혁기를 맞은 광고인들을 응원하고 지지하는 희망의 메시지가 공개됐다.브랜드브리프는 2024 대한민국광고대상 슬로건과 키 비주얼을 제작한 크랙더넛츠의 송창렬 대

    2024-08-29 김수경 기자
  • "항상 새로운 것을 배울 수 있는 곳 찾아 성장하라!"… 페르난도 마차도의 성공 방정식

    유니레버, 버거킹, 액티비전 블리자드 등 다양한 브랜드를 거치며 '천재 마케터'라는 수식어를 자랑하는 페르난도 마차도(Fernando de Araujo Machado). 지난해 스타트업으로 이직하며 업계 주목을 받은 그는 "항상 새로운 것을 배울 수 있는 곳을 찾아 성

    2024-08-28 유다정 기자
  • 현대차, 마케팅 조직 개편 1달 만에 '흔들'… 안젤라 제페다, CMO서 역할 축소되자 사임

    현대자동차 북미법인이 마케팅 조직을 크리에이티브(creative)와 퍼포먼스 마케팅(performance marketing) 영역으로 나누는 조직 개편을 실시한지 1달도 채 안 된 시점에서 크리에이티브 부문 수장이 사임하면서 또 다시 변화를 맞았다.28일 업계에 따르면

    2024-08-28 김수경 기자
  • 생리 중 바다 수영하면 상어가 공격할까?… 모디보디의 '생리 수영복' 실험

    생리 중 바다에 들어가면, 상어에게 공격당할 위험성이 실제로 클까?많은 사람들이 여성의 생리에 대해 잘못된 선입견과 비합리적인 두려움을 품고 있다. 대다수의 여성들은 '생리 중에는 수영을 할 수 없다'고 믿고 있으며, 이들 중 상당수는 상어가 생리혈 냄새를 감지할 수

    2024-08-27 김수경 기자
  • 다빈치의 작품 세계, 실감나게 체험한다… '모나리자 이머시브', 뮤지엄엘서 전시

    '모나리자'를 포함한 레오나르도 다빈치의 명작들을 실감나게 체험할 수 있는 미디어아트 전시회가 열렸다.26일 문화콘텐츠 전문기업 가우디움어소시에이츠에 따르면 LG헬로비전이 지역 기반 문화·관광 신사업으로 인천 상상플랫폼에 개관한 복합문화공간 '뮤지엄엘'의 1관 개관 전

    2024-08-26 김수경 기자
  • "AI라는 벽돌로 인간이 집 짓는 시대, 핵심은 상상력"… 전이안 컴파운드 컬렉티브 대표

    "와, 이거 어떻게 만드셨어요?" 올해 초, AI(인공지능)로 만든 한국관광공사의 한국 홍보 영상이 온라인을 뜨겁게 달궜다. 'AI Point of View(AI의 시점)'라는 제목으로 공개된 이 영상은 100% 생성형 AI로 제작된 작품으로, 당시만해도 어딘

    2024-08-26 김수경 기자
  • 이탈리아 호수에 등장한 '떠 있는 보트', 75cm 공중부양의 비밀은?

    세계 최대·최고의 크리에이티비티 페스티벌 칸 라이언즈(The Cannes Lions International Festival of Creativity)는 2018년부터 지속가능발전목표 라이언즈(Sustainable Development Goals Lions)를 신설하고

    2024-08-26 은현주 기자
  • "인간과 기술이 협력할 때 최고의 결과 나온다"… 천재 마케터 페르난도 마차도의 AI 활용법

    인공지능(AI) 기술 기반의 식품 회사 낫코(NotCo)의 페르난도 마차도(Fernando de Araujo Machado) 고문(Senior Marketing Advisor)이 "단순히 AI에 맡기는 것이 아니라, 인간이 개입할 때 멋진 결과물을 얻을 수 있다"고 자

    2024-08-23 유다정 기자
이전 36 37 38 39 40 다음
윤서인의 뉴데툰
해킹
393화: 착한 해킹이잖아

마케팅 많이 본 기사

  • 01

    "아이폰17은 이거 안되지?"… 애플이 '초슬림' 외칠 때, 구글·삼성은 'AI'로 공격

  • 02

    "브랜딩은 브랜드의 '진짜' 철학에서 비롯된다"… 최장순 엘레멘트컴퍼니 대표

  • 03

    "AI 시대에 살아남으려면, '투덜이 스머프' 돼라"

  • 04

    '불륜 논란'도 광고로 바꾼 '마케팅 천재' 라이언 레이놀즈의 패스트버타이징 전략

  • 05

    조용히 로고 바꾼 BMW, 어떤 메시지 담았을까?… 2026년형 iX3에 적용

  • 06

    '광고계 전설' 최인아 대표 "AI시대 가장 귀한 자산은 '생각하는 힘'"

  • 07

    김정아 이노션 CCO "광고를 영화로 … 브랜디드 크리에이티브의 진화는 계속된다"

  • 08

    르네상스에서 인상주의까지 한 자리에… 샌디에이고 미술관 특별전

  • 09

    웃음기 빼고 독해진 KFC 할아버지, '치킨 전쟁' 속 브랜드의 존재 이유를 묻다

  • 10

    "기묘한 이야기 팬들만 주문 가능한 메뉴"… 버거킹의 기발한 '세계관' 마케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