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데일리
뉴데일리 로고 뉴데일리 로고
  • VOD뉴스
  • 최신기사
  • 정책
  • 산업
  • 부동산
  • IT·전자
  • 금융
  • 증권
  • 유통
  • 제약·의료
  • 전국뉴스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부산·경남
    • 강원
뉴데일리
  • TV
  • 포토
  • 뉴스레터
  • news font button
    글자크기
  • 음성으로 듣기
  • 공유하기
    기사 공유하기
    • 페이스북
    • X(트위터)
    • 카카오
    • 텔레그램
    • 네이버
    • 밴드
    • 메일
    • 링크복사
  • 홈
  • 다크모드
  • 뉴데일리
  • 정치·사회·일반
  • 경제
  • 전국뉴스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부산·경남
    • 강원
  • 시장경제 로고시장경제 로고
  • 칸라이언즈 로고시장경제 로고
  • 브랜드브리프 로고시장경제 로고
  • 안내
    • 회사소개
    • 광고문의
    • 인재채용
    • 기사제보
뉴데일리
  • VOD뉴스
  • 최신기사
  • 정책
  • 산업
  • 부동산
  • IT·전자
  • 금융
  • 증권
  • 유통
  • 제약·의료
  • TV
  • 포토
  • 뉴스레터
뉴데일리
search clean
  • 이케아의 기발한 광고 캠페인… "심슨·프렌즈·기묘한이야기 인테리어 완성"

    "어? 어디서 많이 본 것 같은 인테리어인데!"스웨덴 가구 유통업체 이케아(IKEA)가 심슨(Simpson), 프렌즈(Friends), 기묘한 이야기(Strange things) 속 인테리어를 쏙 빼닮은 기발한 광고 캠페인 '이케아 리얼 라이프(Ikea Real Lif

    2019-05-31 김수경 기자
  • 월마트, 구글 前 광고 부사장 CTO로 영입… 아마존 이어 광고 경쟁 가세

    미국 대형마트 월마트가 디지털 광고 1위 구글의 전 광고 부사장을 CTO에 임명했다. 아마존이 뛰어든 데이터 분석 및 광고 시장 경쟁이 월마트의 가세로 심화될 전망이다. 30일 업계에 따르면 월마트는 최근 수레쉬 쿠말(Suresh Kumar)을 CTO

    2019-05-30 박소정 기자
  • 파타고니아·나이키, 사회적 가치 추구하는 '코즈 마케팅'이 대세… 7가지 요건은?

    파타고니아, 나이키, CVS의 공통점은 무엇일까. 이들은 환경, 인종차별, 여성 등 공익적 가치를 추구하는 마케팅으로 주목받고 있다. 최근 사회적으로 인류, 지구 등에 대한 신념을 가진 코즈 마케팅을 펼치는 브랜드가 인기다. 코즈 마케팅은 기업이 환경

    2019-05-29 박소정 기자
  • AB인베브 vs 밀러 '광고 전쟁' 일단락… 美 법원 "버드라이트, 광고 일부 중단해야"

    미국 최고의 인기 맥주 브랜드인 버드라이트(Bud Light)와 밀러라이트(Miller Lite) 간 광고 설전이 법정 싸움으로 번진 가운데 법원이 밀러의 손을 들어줬다.28일 글로벌 광고 전문매체 애드에이지(Adage)에 따르면 미국 위스콘신 연방법원은 논란이 된 버

    2019-05-28 김수경 기자
  • 페이스북, 브랜드와 리테일 잇는 '협력광고' 선봬… 네슬레·라자다 광고주로

    페이스북(facebook)이 브랜드와 리테일(retail, 소매) 업체 간 컬래버레이션을 돕는 '협력 광고(Collaborative Ads)' 상품을 내놨다. 최근 온라인 채널에서의 소비가 증가하는 가운데 광고와 이커머스(전자상거래)를 결합하기 위한 새로운 광고 전략으

    2019-05-27 김수경 기자
  • [르포] 호갱님 '5G 휴대폰' 구매기… 암호 'S10 5G 현완 SK 기변 75'?

    세계 첫 5G폰인 '갤럭시S10 5G'에 이어 두 번째 5G폰인 LG전자의 'V50 씽큐'가 출시되면서 SKT, KT, LGU+ 등 국내 이동통신 3사의 5G 경쟁이 심화되고 있다. 최근 5G폰 공시지원금이 파격적으로 오르면서 다수의 요금제 구간에서 선택약정

    2019-05-24 박소정 기자
  • 아마존, 애드테크 회사 '시즈멕' 기술 인수 추진… 구글·페이스북과 경쟁 격화 조짐

    세계 최대 전자상거래 회사 아마존이 애드테크 기업 시즈멕의 기술 인수를 고려하고 있다. 아마존이 시즈멕의 애드테크 플랫폼(Ad-Serving, 광고 게재)을 소유하게 되면 디지털 광고 시장의 양대 산맥 격인 구글, 페이스북과의 경쟁이 더욱 심화될 전망이다.&n

    2019-05-23 박소정 기자
  • "韓 맥주, 中 감자칩, 日 디저트"… 아시아 푸드 트렌드 "새롭고 다양해진다"

    한국의 '세계맥주 대전', 중국의 '짠 맛나는 노른자 맛 칩(chips)', 일본의 '말차 크림 떡 아이스크림 디저트'. 이 세 가지 키워드는 각 국가별 다양성이 돋보이는 제품 카테고리를 의미한다. 소비자들의 구매 빈도가 높은 카테고리일 수록 다양성과

    2019-05-22 박소정 기자
  • '호박즙 논란' 임블리 임지현, 상무직 자진 사퇴… 인플루언서 활동은 '지속'

    호박즙 논란을 일으킨 '임블리' 임지현 부건에프엔씨 상무가 자진 사퇴하고 인플루언서의 활동에 집중하겠다고 밝혔다. 박준성 부건에프엔씨 대표는 20일 서울 금천구 본사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화장품 및 호박즙 제품 안전성 이슈에 대해 설명하고 대책을 발표

    2019-05-20 박소정 기자
  • 日 페이페이가 쏘아올린 100억엔 '쩐의 전쟁' 마케팅… 네이버 '라인페이'도 맞불

    '현금 왕국'으로 불리는 일본에서 결제 앱 페이페이(PayPay)가 100억엔을 쏟아부은 마케팅으로 업계 3위에서 1위로 올라서며 페이 앱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다. 페이페이 캠페인이 성공하자 네이버 '라인페이'도 비슷한 현금 마케팅을 펼치며 일본 페이시장 잡기

    2019-05-17 박소정 기자
  • 테슬라, 소셜미디어 광고비 0원… 디지털 광고 트렌드에 나홀로 역행

    자동차 업계의 이단아 테슬라가 소셜미디어에 광고비를 전혀 지출하지 않는 것으로 나타났다. 도요타, 폭스바겐, BMW, 포르쉐, 포드 등 테슬라의 경쟁사들이 소셜미디어 광고에 많은 비용을 쏟아붓는 것과는 대비되는 행보다. 16일 브랜드토탈(BrandTotal)이

    2019-05-16 박소정 기자
  • 고객 데이터 지우는 페이스북, '클리어 히스토리' 다음달 도입… 광고 시장 '흔들'

    구두를 사기 위해 인터넷에서 상품을 검색을 한 뒤 페이스북에 접속하면 광고 배너엔 다양한 구두 광고가 뜨곤 한다. 페이스북의 광고 기법 중 가장 대표적인 타깃 광고의 한 사례다. 이처럼 고객의 인터넷 사용 기록을 수집해 광고에 적극 활용해 온 페이스북이 앞으로 이를 지

    2019-05-16 김수경 기자
  • 글로벌 최고의 리테일 브랜드는 '아마존'… 알리바바, 맥도날드 제치고 2위로 껑충

    아마존이 세계에서 가장 높은 브랜드 가치를 가진 리테일(retail, 소매) 브랜드로 평가 받았다. 15일 글로벌 1위 광고대행사 WPP와 브랜드 분석업체 칸타(Kantar)가 발표한 '브랜드Z 톱 75 글로벌 브랜드 가치 랭킹'에 따르면 아마존의 브랜드 가치

    2019-05-15 김수경 기자
  • "틱톡의 성공, 소비자의 자발적 마케팅이 주효"… 바이트댄스, 디지털 마케팅 전략 공유

    중국을 넘어 글로벌 시장에 쇼트클립 트렌드를 몰고 온 '바이트댄스(Bytedance)', 소비자들이 열광하는 쇼트클립은 어떻게 성공했을까. 루촨(路川) 바이트댄스 중국 SVIP KA 고급 전략 총괄은 지난 10일 인크로스가 주최한 '중국 디지털 마케팅 전략 컨

    2019-05-14 박소정 기자
  • "맞춤형 빅데이터 마케팅, 자체기술로 승부"… 김형태 퍼포먼스바이TBWA 대표

    "퍼포먼스바이TBWA는 타사의 빅데이터 기술을 활용하는 것이 아닌, 자체 기술로 처음부터 끝까지 책임지는 진짜 맞춤형 마케팅 솔루션을 선보입니다." 최근 데이터 드리븐 마케팅이 화두로 떠오른 가운데 광고대행사 TBWA코리아가 지난해 '퍼포먼스바이TBWA(Per

    2019-05-14 김수경 기자
이전 31 32 33 34 35 다음
윤서인의 뉴데툰
레이저 눈빛
390화: 진심으로 너무 무섭다

마케팅 많이 본 기사

  • 01

    [단독] 디지털 광고대행사 엠포스, 경영악화로 25년 만에 폐업

  • 02

    차은우 닮은꼴 '뷰티오브쓱' 마케팅팀 막내의 정체는?… "사원증 인증합니다"

  • 03

    에르메스·까르띠에에 푹 빠졌다… Z세대가 주목한 인기 브랜드 톱20은?

  • 04

    디블렌트, 기업회생절차 돌입… 누적 결손금 초과에 12월 급여 지급도 차질

  • 05

    [단독] 디노마드, 결국 기업회생 절차… 채권자 600여명 속수무책

  • 06

    [단독] 디노마드, 직원 급여·협력업체 대금 미지급에 '폐업설'까지

  • 07

    '원영적 사고' vs '정민적 사고'의 숨막히는 대결, 승자는?… 짐빔 하이볼 광고 화제

  • 08

    2023년 10대 광고회사 취급액 20조8218억원… 제일기획·이노션·HSAD 독식

  • 09

    "우리는 베프"… 코카콜라와 오레오, 맛과 마케팅 혁신 동시에 이뤘다

  • 10

    2024년 10대 광고회사 취급액 21조4610억원… 제일기획·이노션 등 대기업 독식, '양극화' 심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