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데일리
뉴데일리 로고 뉴데일리 로고
  • VOD뉴스
  • 최신기사
  • 정책
  • 산업
  • 부동산
  • IT·전자
  • 금융
  • 증권
  • 유통
  • 제약·의료
  • 전국뉴스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부산·경남
    • 강원
뉴데일리
  • TV
  • 포토
  • 뉴스레터
  • news font button
    글자크기
  • 음성으로 듣기
  • 공유하기
    기사 공유하기
    • 페이스북
    • X(트위터)
    • 카카오
    • 텔레그램
    • 네이버
    • 밴드
    • 메일
    • 링크복사
  • 홈
  • 다크모드
  • 뉴데일리
  • 정치·사회·일반
  • 경제
  • 전국뉴스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부산·경남
    • 강원
  • 시장경제 로고시장경제 로고
  • 칸라이언즈 로고시장경제 로고
  • 브랜드브리프 로고시장경제 로고
  • 안내
    • 회사소개
    • 광고문의
    • 인재채용
    • 기사제보
뉴데일리
  • VOD뉴스
  • 최신기사
  • 정책
  • 산업
  • 부동산
  • IT·전자
  • 금융
  • 증권
  • 유통
  • 제약·의료
  • TV
  • 포토
  • 뉴스레터
뉴데일리
search clean
  • 中 인터넷 사용자 97.5% 잡은 바이두 "AI 활용한 전방위 디지털 마케팅 펼친다"

    중국 인터넷 사용자의 97.5%를 커버하는 최대의 검색엔진 바이두가 디지털 마케팅 3.0 시대를 선언했다. 디지털 마케팅 3.0 시대가 되면 AI(인공지능)를 활용해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마케팅이 지능적으로 개인에게 더 밀접하고 은밀하게 다가설 것으로 기대된다.&nb

    2019-05-13 박소정 기자
  • "바이두·틱톡의 디지털 마케팅 전략"… 인크로스, '중국 전략 컨퍼런스' 열어

    디지털 광고 전문기업 인크로스가 광고주, 광고대행사 및 마케팅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한 '중국 디지털 마케팅 전략 컨퍼런스'를 10일 개최했다.모바일 혁명과 기술 혁신을 통해 빠르게 성장하는 중국 시장에서 디지털 마케팅에 필요한 노하우와 정보를 공유해 중국에 관심있는 다

    2019-05-10 박소정 기자
  • "9천만 광고주 잡아라"… 페이스북, 중소기업 돕는 '자동 광고' 선봬

    페이스북이 중소기업을 지원하기 위한 자동 광고(Automated Ads) 기능을 도입한다. 페이스북에서 사업을 펼치고 있는 중소기업들이 앞으로 더 쉽게 페이스북에서 광고를 집행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10일 업계에 따르면 페이스북이 미국의 '내셔

    2019-05-10 김수경 기자
  • 인스타그램, 기업 플랫폼으로 확장… "스토리·체크아웃으로 비즈니스 강화"

    인스타그램이 개인 SNS에서 기업의 마케팅·커머스 플랫폼으로 확장되면서 비즈니스 사업을 강화한다. 인스타그램 내 새로운 콘텐츠 기능인 '스토리'와 쇼핑과 결제가 가능한 '체크아웃'이 비즈니스 부문의 핵심으로 떠오를 전망이다. 글로벌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2019-05-07 박소정 기자
  • "완벽하지 않아도 활짝 웃어요"… 구찌 립스틱 광고 공개, 화장품 사업 재도전

    5년만에 메이크업 라인을 재론칭한 명품 브랜드 구찌(Gucci)가 다양성을 강조한 립스틱 광고를 선보이며 화장품 사업의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밀레니얼 세대를 주 타깃으로 한 '젊은 감성'으로 재기에 성공했다는 평을 받는 구찌가 재도전한 화장품 사업에서도 빛을

    2019-05-07 김수경 기자
  • 설리는 왜 인스타그램에 독특한 사진을 올릴까… "완벽한 포샵 거부하는 Z세대"

    # 가수 겸 배우인 설리는 520만명의 인스타그램 팔로워를 보유한 SNS 인플루언서로도 유명하다. 유명한 배우와 아이돌 모두 SNS 채널을 운영하고 있지만 설리가 올리는 파격적인 게시물은 영향력과 화제성 면에서 늘 우위를 차지한다. 설리는 왜 완벽하고 예쁜 사

    2019-05-02 김수경 기자
  • "트립닷컴은 왜 틸다 스윈튼과 이시언을 캐스팅했을까"… 방은하 HS애드 ECD

    '트립닷컴'은 왜 할리우드 배우 틸다 스윈튼과 배우 이시언을 공동 모델로 선택했을까. 두 배우의 만남만으로도 올 상반기 큰 화제를 모았던 '트립닷컴' 광고 캠페인에는 어떤 전략이 숨어 있을까. 방은하 HS애드 ECD(Executive Creative Direc

    2019-04-29 김수경 기자
  • 텐센트가 밝힌 중국 마케팅 성공 전략 "고객 정확히 파악해야"

    중국의 둔화된 경제 성장률이 무색하게 소비재 관련 성장률은 중국 GDP의 2배에 달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매력적이만 성공하기 힘든 중국 시장에서 텐센트는 어떠한 전략을 펼치고 있을까. 허정필 텐센트 인터내셔널그룹 담당은 25일 글로벌 모바일 마케팅 비즈니스 플

    2019-04-25 박소정 기자
  • 선크림·선글라스를 집에 두고 왔다면?… 아마존의 배송 혁명 '아마존 로커', 코첼라에 떴다

    야외 음악 축제에 참가했는데 집에 휴대폰 충전기나 선글라스, 선크림을 깜박하고 챙기지 못할 때가 있다. 이러한 불편함을 해결하기 위해 아마존이 당일배송과 무인택배함을 결합한 서비스를 선보였다. 24일 업계와 외신에 따르면 미국 최대 음악 축제인 '코첼

    2019-04-24 박소정 기자
  • 조규윤 바이오일레븐 대표 "브랜딩 론칭 3개월에 올인 '드시모네'는 과감한 도전"

    "브랜드 이름을 드시모네로 바꾼 것은 위기 속에서의 과감한 도전이었습니다. 드시모네를 국내 프로바이오틱스 시장을 대표하는 세계적인 브랜드로 키워나가는 것이 목표입니다." 2000억원대 규모로 성장한 국내 프로바이오틱스 시장에서 고가 프리미엄 시장을 꽉 잡고 있

    2019-04-23 김수경 기자
  • 글로벌 광고 시장, 디지털이 대세… "올드 미디어와의 융합이 관건"

    글로벌 광고업계가 디지털 시장으로 재편되고 있다. 한국을 비롯해 미국, 네덜란드, 러시아 등에서 디지털 광고 규모가 전통매체 광고를 추월하면서 디지털이 최대 광고 시장으로 떠오르고 있다. 22일 업계에 따르면 글로벌 경기 침체에 대한 우려에도 불구하고 디지털을

    2019-04-22 박소정 기자
  • "어렵고 복잡한 보험, 쉽고 재밌게… 마케팅의 힘 통했죠"… 허종훈 디블렌트 본부장

    "금융이나 보험을 떠올리면 어렵고 복잡하게 생각하죠. 그걸 쉽고 재밌게 전달해서 소비자들이 꼭 체험하고싶게 만드는 것, 그게 바로 마케팅의 힘이죠."다소 딱딱하고 어려운 보험을 쉽고 재밌게 풀어내 소비자들의 눈길을 끈 브랜드가 있다. '숨은보험금 찾기' 캠페인으로 32

    2019-04-15 김수경 기자
  • 인스타그램 게시물, 광고가 10%… "인플루언서 마케팅에 힘 쏟는 패션·뷰티 브랜드"

    전세계 인스타그램 게시물의 약 10%는 광고와 관련된 것으로 집계됐다. 패션과 뷰티 브랜드가 인스타그램 내 인플루언서 마케팅에 가장 공을 들이고 있다. 8일 외신과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인 부줄레(Buzzoole)에 따르면 지난해 인스타그램 광고 관련 포스트

    2019-04-07 김수경 기자
  • 세계 최초 5G 기습 상용화, 이통3사 광고 경쟁 '후끈'

    세계 최초 5세대 무선통신(5G)이 3일 국내에서 상용화 된 가운데 이동통신 3사의 광고 경쟁도 막이 올랐다. 4일 업계에 따르면 SK텔레콤·KT·LG유플러스 등 이통 3사는 3일부터 일제히 신규 TV CF를 선보이며 5G 시대의 개막을 알렸다. 당초 5G 서

    2019-04-04 김수경 기자
  • 홍성현 대홍기획 대표, 유튜브 라이브방송에 떴다… 대홍TV 개국

    롯데그룹 계열 광고대행사인 대홍기획이 대홍TV를 론칭하고 유튜브 콘텐츠 제작에 나섰다. 자체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며 광고 캠페인과 사내 소식을 전하는 광고대행사들은 있지만 라이브방송과 유튜브용 자체 콘텐츠 제작에 본격적으로 나선것은 대홍기획이 처음이다. 대홍기획은 자체

    2019-03-29 김수경 기자
이전 31 32 33 34 35 다음
윤서인의 뉴데툰
레이저 눈빛
390화: 진심으로 너무 무섭다

마케팅 많이 본 기사

  • 01

    [단독] 디지털 광고대행사 엠포스, 경영악화로 25년 만에 폐업

  • 02

    차은우 닮은꼴 '뷰티오브쓱' 마케팅팀 막내의 정체는?… "사원증 인증합니다"

  • 03

    에르메스·까르띠에에 푹 빠졌다… Z세대가 주목한 인기 브랜드 톱20은?

  • 04

    디블렌트, 기업회생절차 돌입… 누적 결손금 초과에 12월 급여 지급도 차질

  • 05

    [단독] 디노마드, 결국 기업회생 절차… 채권자 600여명 속수무책

  • 06

    [단독] 디노마드, 직원 급여·협력업체 대금 미지급에 '폐업설'까지

  • 07

    '원영적 사고' vs '정민적 사고'의 숨막히는 대결, 승자는?… 짐빔 하이볼 광고 화제

  • 08

    2023년 10대 광고회사 취급액 20조8218억원… 제일기획·이노션·HSAD 독식

  • 09

    "우리는 베프"… 코카콜라와 오레오, 맛과 마케팅 혁신 동시에 이뤘다

  • 10

    2024년 10대 광고회사 취급액 21조4610억원… 제일기획·이노션 등 대기업 독식, '양극화' 심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