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광고가 살아 움직인다"… 이노션, '키네틱 LED 파사드' 공개

    이노션 월드와이드(이하 이노션)가 국내 최초로 움직이는 실감형 디지털 입체 광고 '키네틱 LED 파사드(Kinetic LED Facade)'를 선보인다. 최첨단 LED 디스플레이 기술과 광고 콘텐츠를 접목시킨 키네틱 LED 파사드는 유동인구가 많은 곳에서 시선을 사로잡

    2018-08-19 김수경 기자
  • 광고와 엔터테인먼트가 만나 빛나는 그 무엇(X)

    미국에서만 11만5천명이 현재 장기기증을 기다리고 있고 오늘 하루 그 중 22명이 안타까운 죽음 으로 오랜 기다림을 끝내고 있다. 이런 현실에도 뉴욕시민 중 고작 20%만이 장기기증등록을 한 상태. 98%의 사람들이 장기기증에 대해 지지를 보내는 것에 비하면

    2018-06-19 양웅 (동서대학교 교수/전 칸광고제 심사위원)
  • [SXSW 2018] 오스틴으로 모여라. 3월 9일부터 18일까지 열리는 사우스 바이 사우스웨스트(SXSW)

    美 서부 텍사스 오스틴에서 <사우스 바이 사우스웨스트(SXSW) 2018>이 현지시각 3월9일부터 18일까지 진행된다. 뮤직, 필름, 인터랙티브로 나뉘어 있으며 행사기간 동안 오스틴 시내 곳곳에서 페스티벌을 경험할 수 있다.

    2018-03-11 은현주
  • 아시아 최고의 마케팅 캠페인을 겨룬다

    아시아-태평양 지역 최고의 마케팅 캠페인을 선정하는 탱그램(Tangram)에서 출품작 모집을 시작했다. 탱그램은 기존 아시아 마케팅 효과 페스티벌(AMES, Asia Marketing Effectiveness and Strategies Conference and Awa

    2016-12-13 이연수
  • 휘트미-타투 등 17명 '혁신' 심사한다

    2016년 라이언즈 이노베이션 심사위원단 명단이 확정됐다. 라이언즈 이노베이션은 칸 라이언즈 크리에이티비티 페스티벌(칸 국제광고제) 기간 진행되는 부속행사로, 새로운 크리에이티브 커뮤니케이션을 가능하게 해주는 신기술을 겨루고 알리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올해 라이언즈

    2016-04-08 이연수
  • 라이언즈 헬스-유니세프 젊은 인재 찾는다

    2016년 라이언즈 헬스에서 유니세프 후원으로 영 라이언즈 헬스 어워드를 연다. 영 라이언즈 헬스 어워드는 젊은 크리에이티브와 마케터들이 보건의료 분야의 크리에이티브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통합 마케팅 툴킷(toolkit) 아이디어를 겨루는 행사로, 지난해에 이어 올해 두

    2016-03-24 이연수
  • 조슈아 프린스 등 27명 라이언즈 헬스 심사

    2016년 라이언즈 헬스 심사인단 27명이 확정됐다. 라이언즈 헬스는 건강&복지(Health & Wellness)와 제약(Pharma) 두 부문으로 나뉘어 심사를 진행하며, 심사위원장으로는 이미 옴니콤 헬스그룹의 CM인 조슈아 프린스(Joshua

    2016-03-24 이연수
  • 바이스의 셰인 스미스 '올해의 미디어인'

    바이스(VICE)의 설립자이자 CEO인 셰인 스미스(Shane Smith)가 2016년 칸 라이언즈 크리에이티비티 페스티벌(칸 국제광고제)에서 ‘올해의 미디어인(Media Person of the Year)’으로 선정됐다. 1994년 캐나다 몬트리올에서 창설된

    2016-03-23 이연수
  • 아시아 최고의 마케팅 캠페인을 만나라

    아시아 마케팅 효과 및 전략(AMES) 에서 참관 신청 접수를 시작했다. 오는 5월 31일 싱가포르 그랜드 하이야트 호텔로 예정된 AMES에서는 한 해 아시아에서 집행된 마케팅 캠페인들 중 가장 효과가 뛰어난 작품을 선정하는 행사로, 시상식 이외에도 현직 마케터들이 직

    2016-03-22 이연수
  • 첨단 메드테크 칸에 모인다

    2016년 라이언즈 헬스에 옴니콤 헬스 그룹에서 주최하는 메드테크 엑스포가 열린다. 라이언즈 헬스는 칸 라이언즈 크리에이티비티 페스티벌(칸 국제광고제)의 부속행사로 오는 6월 18-19일 프랑스 칸의 팔레 데 페스티발에서 진행된다. 올해 처음 시행하는 메드테크

    2016-03-22 이연수
  • 스타트업-마케터, 칸에서 만난다

    라이언즈 이노베이션에서 올해부터 스타트업 기업들의 참여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스타트업 패키지를 신설한다. 전세계에서 선발된 60개 기술기업들이 참여해 자사 제품을 세계 유수 브랜드의 마케팅 담당자들에게 알릴 기회를 제공한다는 취지다.  칸 라

    2016-03-21 이연수
  • '올레 TV 안부 알리미' 대상

    지난 19일 태국 파타야에서 폐막한 애드페스트 광고제에서 제일기획이 ‘올레 TV 안부 알리미’ 캠페인으로 프로모션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이번 애드페스트에서 제일기획이 자회사나 해외법인을 포함해 받은 상은 총 12개다. 대상을 받은 ‘올레 TV 안부 알리미’는

    2016-03-21 이연수
  • '보는 데로 된다' 칸 라이언즈 여성인재 육성

    칸 라이언즈 크리에이티비티 페스티벌(칸 국제광고제)에서는 2015년에 이어 올해도 크리에이티비티 업계의 우수한 여성인재들을 성장시키기 위한 씨잇비잇(See it Be it)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씨잇비잇은 ‘보는 데로 된다’는 의미에서 붙인 이름으로, 전세계적

    2016-03-19 이연수
  • 올해 최고 혁신은 '듣고 싶은 데로 듣는 무선 이어폰'

    [오스틴=이연수 기자] 2016년 SXSW 인터액티브 행사의 꽃인 이노베이션 어워드의 수상작 13편이 15일(현지 시간) 저녁 발표되는 것을 끝으로 SXSW 인터액티브 행사가 막을 내렸다. 음악 축제는 20일까지 계속된다.  텍사스 오스틴 시

    2016-03-16 이연수
  • SXSW '기크'들의 관심사 3가지

    SXSW 인터액티브는 흔히 기크(Geeks)들의 축제라고도 불린다. 컴퓨터에만 관심 있는 일종의 '오타쿠'를 지칭하는 말이다. 그러나 SXSW 인터액티브에 온 모든 사람들이 첨단기술만 말하지는 않는다. 정보기술도 어차피 사람을 위한 것이다보니, 그 기술을 통해 추구하는

    2016-03-15 이연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