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한킴벌리·레볼루션커뮤니케이션즈 대상
2015년 대한민국 온라인 광고제(KOAF)에서 ‘그린핑거 썬캠출동!’이 대상을 차지했다. KOAF는 한국인터넷진흥원과 미래부가 온라인 광고산업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한 행사로 올해에는 대상을 비롯해 모두 24점의 본상과 특별상이 수여됐다. 대상을 차지
2015-12-17 이연수 -
레오버넷코리아 '올해의 크리에이티브 대행사'
레오 버넷 코리아가 마케팅 전문 잡지 캠페인(Campaign)에 의해 ‘대한민국 올해의 크리에이티브 대행사’ 1위로 선정됐다. 마케팅 전문지인 캠페인은 22년 째 연말마다 각 지역 별로 우수한 대행사를 선정하고 있다. 캠페인 지에 의하면 레오 버넷 코리아는 ‘
2015-12-08 이연수 -
'16 AMES 출품 개시
2016년도 아시아 마케팅 효과·전략 페스티벌(AMES)이 출품작 모집을 시작했다. 2016년으로 14회를 맞는 AMES는 아시아-태평양 지역 최고의 마케팅 캠페인과 전략을 선정하는 행사로, 칸 라이언즈 크리에이티비티 페스티벌(칸 국제광고제)의 라이언즈 페스티벌즈와 영
2015-12-08 이연수 -
전선에서 보낸 편지를 기억하라
파리에서 끔찍한 테러가 일어나고 불과 며칠 뒤, 그 동안 시리아 등 국지적 분쟁들마다 미국과 알력을 빚어왔던 러시아가 결국 칼을 뽑았다. 자국의 민간항공기 폭발이 다에쉬(ISIS의 아랍식 약칭)의 테러라는 것을 확인했기 때문이다. 러시아까지 끼어들자 문득
2015-11-19 이연수 -
제일기획,中 국제광고제서 잇달아 '올해의 대행사' 석권
제일기획(대표이사 사장 김대기)이 지난 10월 중국 상하이에서 열린 ROI 페스티벌(金投赏)에서 금상 7개를 비롯, 총 19개의 상을 받으며 ‘올해의 광고대행사’로 선정된 데 이어 중국국제광고제(CIAF, China International Advertising Fes
2015-11-05 이연수 -
삼성전자-제일기획 '룩앳미', 그랑프리 두 개 차지
[싱가포르=이연수 기자] 2015년 스파이크스 아시아 크리에이티비티 페스티벌의 18개 부문 수상작이 9월 11일 금요일 싱가포르 리츠칼튼 호텔에서 발표됐다. 모두 4,351점의 출품작 중 421점이 영예의 스파이크스 트로피를 받았으며, 한국은 그랑프리 2개, 금상 3개
2015-09-12 이연수 -
'우주로 보내는 메시지' , '룩앳미' 선전
2015년 스파이크스 아시아 크리에이티비티 페스티벌 둘째 날, 첫째날인 9일 9개 부문에 이어 7개 부문 본선진출작이 발표됐다. 이 날 본선진출작이 확정된 7개 부문은 디지털, 모바일, 라디오, 필름, 브랜디드 콘텐트 & 엔터테인먼트, 프린트&포
2015-09-10 이연수 -
한국 출품작 35점 예선통과
2015년 스파이크스 아시아 18개 경쟁 부문 중 9개 부문 본선진출작에 한국 출품작이 다수 포함된 것으로 집계됐다. 이 날 발표된 디자인, 다이렉트, 이노베이션 등 9개 부문 본선진출작 중 한국 국적으로 출품된 것은 모두 35점. 그 중 이노션이 집행한 현대
2015-09-09 이연수 -
'15 스파이크스 아시아 개막
2015년 스파이크스 아시아(Spikes Asia) 크리에이티비티 페스티벌이 9월 9일 싱가포르 선텍시티에서 개막됐다. 스파이크스 아시아는 칸 라이언즈 크리에이티비티 페스티벌(칸 국제광고제)와 영국의 미디어 그룹 헤이마켓이 공동주최하는 아시아-태평양 지역 최대
2015-09-09 이연수 -
최극빈국가 돕는 '칸 키메라' 수상작 발표
칸 라이언즈 크리에이티비티 페스티벌(칸 국제광고제)과 빌&멜린다 게이츠 재단이 공동으로 주최하는 칸 키메라 행사에서 베트남, 영국, 싱가포르 팀이 우승자로 선정됐다. 올해로 마지막 회를 맞은 칸 키메라(Cannes Chimera)는 공익을 위한 새로운
2015-07-29 이연수 -
온 미국인 하나 만든 야구 영웅
경의(Re2pect) by Wieden+Kennedy 최근 칸 라이언즈 크리에이티비티 페스티벌(칸 국제광고제)에서는 티타늄 및 통합 부문 수상작들이 가장 큰 주목을 받는다. 다양한 매체와 커뮤니케이션 기술이 등장하면서 최신 트렌드와 커뮤니케이션
2015-07-29 이연수 -
반나치운동 위해 모금운동한 신나치주의자들
지난 6월 27일 폐막한 칸 라이언즈 크리에이티비티 페스티벌(칸 국제광고제)에서 그랑프리를 타는 작품은 전체 4만 점 출품작 중 0.05%도 채 되지 않는다. 설사 그랑프리 수상작이라 하더라도 지역적인 특성 상 집행된 지역 밖에서는 별로 설득력이나 실효성이
2015-07-13 이연수 -
골프채 수입 '줄고'
골프장갑·골프공은 '늘고'골프채 수입은 줄어든 반면, 골프장갑과 골프공은 늘어난 것으로 조사됐다. 10일 관세청이 발표한 '최근 5년간 골프용품 수입 동향'에 따르면, 지난해 골프채의 수입액은 2억3000만달러를 기록했다. 이는 전년(2억4000만달러) 대비 1
2015-07-10 박기태 -
모바일·해외직구 쇼핑 '쑥'
국내 택배시장 '맑음'모바일 쇼핑과 해외 직구(직접구매) 증가에 따라 지난해 온라인 쇼핑 거래액이 사상 최대인 45조원을 넘어서며 국내 택배시장의 지속 성장을 이끌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대한상공회의소(회장·박용만)는 2일 발간한 '2015 국내외 물류산업 통계집'을
2015-07-02 박기태 -
마지막날, 티타늄 등 4개 부문 시상
라이카, 칸 광고제 필름 대상
제일 금1 은5 동2… 이노션 동3라이카-가이코, 필름 부문 그랑프리 칸 폐막… 필름 大賞에 '라이카'... 제일 '금1 은5 동2', 이노션 '동3' 칸 폐막, 필름大賞 '라이카... 한국 금1 은5 동5 칸 폐막… 제일 '금1 은5 동2', 이노션 '동3'
2015-06-27 이연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