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컬리, 창립 10년 만에 첫 흑자 … 1Q 영업익 18억원

    컬리는 올해 1분기에 사상 처음으로 연결기준 영업이익 흑자를 기록했다고 13일 밝혔다. 컬리가 이날 공시한 분기보고서에 따르면 올해 1분기 매출(이하 연결기준)은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8% 증가한 5807억원을 기록했다. 영업이익은 19억4900만원 개선된

    2025-05-13 김보라 기자
  • 명품 디올도 털렸다 … 고객 이름·주소·전화번호 해킹 뒤늦게 사과

    명품 브랜드 디올이 해킹을 당해 고객정보가 유출됐다.13일 업계에 따르면 디올은 이날 고객들에게 보낸 이메일을 통해 "지난 1월26일 외부의 권한 없는 제3자가 일부 고객 정보를 무단 열람한 사실을 5월7일에 인지했다"고 밝혔다.그러면서 "관련 규제 당국에 사실을 통보

    2025-05-13 김보라 기자
  • 이랜드 스파오 "야구팬 잡아라" … 두산베어스 협업 컬렉션 선봬

    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SPA(제조·유통 일괄) 브랜드 스파오(SPAO)가 프로야구 구단 두산베어스와의 협업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협업은 약 6만명이 참여한 ‘2025년 스파오 컬래버레이션 선호도 조사’에서 고객들이 애니메이션 캐릭터 외 카테고리로 스포츠

    2025-05-13 김보라 기자
  • 홈앤쇼핑, '우수상품 추천위원회' 추친 … 中企 입점 지원

    홈앤쇼핑은 중소기업중앙회와 공동으로 우수상품 추천위원회를 통해 중소기업·소상공인 TV홈쇼핑 방송입점 지원사업을 본격 추진한다고 13일 밝혔다.지원사업은 우수한 품질을 보유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유통망 확보에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한다. 이를 통

    2025-05-13 김보라 기자
  • CJ올리브영, 올영라이브 방송 1천회 … 시청자 10배 이상 증가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은 자체 라이브 커머스 채널 ‘올영라이브’의 누적 방송 횟수가 1000회를 기록했다고 13일 밝혔다. 2019년 처음 론칭해 올해로 6년 차를 맞은 올영라이브는 올리브영의 주력 상품군인 뷰티와 헬스 분야의 전문성과 실시간 소통, 재미 요소 등

    2025-05-13 김보라 기자
  • 유니클로, 에어리즘 설문조사 … "예상치 못한 땀 분비로 업무 생산성 저하"

    유니클로가 도시 생활의 변화하는 현실에 대한 설문조사를 발표했다.13일 유니클로의 ‘도시 생활을 위한 새로운 드레스코드’라는 제목의 에어리즘 글로벌 설문조사에 따르면 전 세계 대도시에서 거주하고 근무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예상치 못한 땀 분비로 인해 업무 생산성이 저하

    2025-05-13 김보라 기자
  • 오비맥주, 육군정보학교에 1천만원 상당 위문품 전달

    오비맥주가 대한민국 최고의 정예 정보전사를 양성하는 육군정보학교에 위문품을 전달했다고 13일 밝혔다.오비맥주는 2021년부터 국가 안보를 위해 헌신하는 군 장병들의 노고에 감사를 표하기 위해 군부대를 방문해 위문품을 전달하고 있다. 올해는 군 정보 역량 강화를

    2025-05-13 최신혜 기자
  • "프리미엄 제품도 부담없이" 세라젬, '선구매 후지불' 프로그램 운영

    세라젬이 프리미엄 제품을 부담없이 구매할 수 있는 ‘마스터 웰코어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13일 밝혔다.마스터 웰코어 프로그램은 이른바 BNPL(Buy Now Pay Later, 선구매 후지불)로 고가의 프리미엄 제품군인 자동차와 인테리어 제품을 중심으로 확산 중인 소

    2025-05-13 조현우 기자
  • 현대홈쇼핑, 6월 제주서 전국 파크골프대회 주최 … 상금 총 8천만원

    현대홈쇼핑이 제주도청과 함께 '2025 현대홈쇼핑 제주특별자치도 전국 파크골프대회'를 연다. 유통업계에서 지자체와 손잡고 파크골프대회를 직접 개최하는 건 이번이 처음으로 최근 5060세대에 인기를 끌고 있는 스포츠 경기를 마련해 고객의 건강한 여가문화 확산을 돕고 지역

    2025-05-13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