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 프랜차이즈 가맹본사들이 배달의민족 등 배달앱의 수수료 인상 행위 등을 독과점사업자의 불공정거래 행위로 규정하고 강력한 공동대응에 나서기로 했다. 9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는 지난 6일 서울 강서구 협회 회의실에서 ‘프랜차이즈 배달앱 사
글로벌 뷰티테크 기업 에이피알이 현지 K-뷰티 전문 유통 기업 ‘퓨어서울(Pureseoul)’ 온오프라인 매장 동시 입점을 통해 본격적인 영국 시장 진출에 나섰다. 에이피알은 9일 자사 대표 뷰티 브랜드 메디큐브와 에이프릴스킨이 영국 기업 ‘퓨어서울’에 입점을
오뚜기가 대표 라면인 ‘진라면’을 리뉴얼한다고 9일 밝혔다.진라면 ‘매운맛’과 ‘순한맛’ 모두 양지 원료 보강을 통해 진한 육수맛과 감칠맛을 한층 높였다.순한맛은 사골과 양지육수의 깊은 감칠맛을 보강해 아이부터 어른까지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순한 라면 대표지위를 더욱
BGF리테일의 편의점 CU는 편의점 간편식 3.0시대를 선도하기 위해 원재료 품질 업그레이드에 초점을 맞춘 ‘간편식 품질 혁신 프로젝트’를 가동한다고 9일 밝혔다.편의점에 도시락이 처음 등장해 품목을 늘려가던 2000년 후반~2010년 중반이 간편식 1.0시대였다면 이
업계 대표 브랜드들이 손잡고 신개념 주류 소비 모델 구축에 나섰다.편의점 GS25를 운영하는 GS리테일이 카카오, 모엣헤네시(LVMH 그룹 와인 및 주류 비즈니스 유닛)와 손잡고 명품 주류와 특별한 체험형 콘텐츠를 결합한 ‘글렌모렌지 시그넷 테이스팅 코스’를 선보인다고
SPC그룹이 SK텔레콤(이하 SKT)과 함께 AI기술을 활용한 고객 편의와 혜택 혁신에 나선다고 9일 밝혔다.SPC그룹의 IT 및 마케팅 솔루션 계열사 섹타나인은 이날 오전 서울 중구에 위치한 SK T타워에서 SKT와 AI 기술을 기반으로 전방위적인 협력을 추진하는 내
롯데마트의 보틀벙커가 ‘패트릭 패럴(Patrick Farrell)’과 와인러버들의 만남을 준비했다.롯데마트의 보틀벙커는 본격적인 와인의 계절을 맞아 와인을 진심으로 즐기는 와인러버들을 위해 ‘패트릭 MW’와 함께하는 테이스팅 행사 및 시음회 ’와인하트 데이(Wine-H
◇ 현대백화점, 청각장애 인식 개선 위한 ‘숏무비’ 콘텐츠 제작 후원현대백화점은 청각장애인을 지원하고 있는 사단법인 사랑의달팽이와 함께 숏무비 ‘온오프’를 귀의 날인 9일 사랑의달팽이 유트브 채널을 통해 공개한다.‘온오프’는 청각장애인과 비장애인의 우연한 만남을 통해
스타벅스 코리아가 다가오는 국군의 날을 맞이하며 대한민국 국군장병들의 헌신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8일 밝혔다.스타벅스는 올해 사회 각계각층에서 헌신하는 히어로들에게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전하는 ‘히어로(영웅) 지원 프로그램’ 을 론칭한 바 있으며, 지난 5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