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랜드리테일도 ‘E페이머니’ 출시… 간편결제 전성시대

    유통업계가 앞다퉈 간편결제 서비스를 선보이면서 그야말로 간편결제 전성시대가 열리고 있다. 자사 이커머스 플랫폼의 충성고객 확보를 위한 전략을 두고 경쟁이 치열해졌다는 평가다.31일 이랜드리테일에 따르면 회사는 신한은행과 손잡고 이랜드그룹 멤버십 앱 ‘이멤버’ 전용 선불

    2023-05-31 강필성 기자
  • "공장 견학부터 쿠킹 클래스까지"… 식품업계, 체험 마케팅 재개

    식품업계가 늘어나는 야외활동 수요를 겨냥해 다양한 체험 마케팅을 전개한다. 제품 제조 공정을 직접 확인할 수 있도록 공장 견학 및 체험관을 운영하는 것은 물론, 요리에 초점을 맞춘 프로그램으로 색다른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는 등 다양하게 소비자 접점을 확대 중이다.31일

    2023-05-31 김보라 기자
  • NS홈쇼핑, 메타버스 ‘미스틱랜드’ 전용 체험관 오픈

    NS홈쇼핑은 메타버스 플랫폼 ‘미스틱랜드’ 내에 전용 체험관을 오픈했다고 31일 밝혔다.이번 NS홈쇼핑 체험관은 지난 3월, 메타버스 전문기업 ‘미스틱메타’와 전략적 파트너십 업무협약을 체결한 데 따른 첫 성과이다. 3월 협약식에서 양사는 유통과 메타버스의 융복합 사업

    2023-05-31 강필성 기자
  • 스타벅스에서 술을?… 더북한산점서 꼬냑향 담은 특화음료 단독 판매

    스타벅스코리아가 30일 전국 1800개 매장 중에서 오직 ‘더북한산점’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화 음료인 ‘북한산 레몬 얼 그레이 블렌디드’를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북한산 레몬 얼 그레이 블렌디드’는 상큼한 레모네이드에 꼬냑향을 가미한 하이볼 스타일의 논알콜 음료로

    2023-05-31 김보라 기자
  • 롯데면세점 김포공항점, 성수기 앞두고 전면 리뉴얼 오픈… 여행객 맞이 나서

    롯데면세점은 김포공항점이 3개월간의 전면 리뉴얼 공사를 거쳐 재오픈했다고 31일 밝혔다.2021년 10월 김포공항 화장품·패션·식품 면세사업권 수성에 성공하며 김포공항에서 최대 10년의 사업 기간을 확보한 롯데면세점은 이번 매장 리뉴얼을 통해 한층 더 쾌적한 쇼핑 공간

    2023-05-31 강필성 기자
  • [Daily New유통] 애경산업, CJ온스타일, 롯데웰푸드 外

    ◇ 신원,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까날리’ 국내 독점 전개권 계약신원이 이탈리아 럭셔리 남성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까날리(CANALI)’의 국내 독점 유통 및 영업에 관한 계약을 체결했다.까날리는 1934년 론칭 이래 럭셔리와 우아함의 패러다임을 제시하며

    2023-05-31 김보라 기자
  • GS25, 아동급식카드 온라인 결제 시스템 '전국' 확대

    GS25가 지난해 최초로 도입한 아동급식카드 온라인 결제 시스템을 6월 1일부터 전국으로 확대한다고 31일 밝혔다.앞서 GS25는 지난해 6월 서울시·신한카드와 손잡고 서울시 아동급식카드(꿈나무카드)로 수도권 온라인 결제 시스템을 선보였다. 이후 전국 지자체들과 논의를

    2023-05-31 조현우 기자
  • 신세계百, 서울시와 손잡고 친환경 알리기 나선다

    신세계백화점이 6월 환경의 달을 맞아 친환경 소비문화 조성에 앞장선다.신세계백화점은 6월 3일부터 4일까지 진행하는 서울시 주최 ‘우리가 그린(Green)페스티벌’에 참여한다고 31일 밝혔다.서울광장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에는 시민과 10여 개의 민간기업과 환경단체가 참

    2023-05-31 강필성 기자
  • 롯데온 온앤더뷰티 “샘플 체험하고 구매하세요”

    롯데온 온앤더뷰티가 새로운 뷰티 경험을 선사한다.롯데온 온앤더뷰티가 다음달 11일까지 ‘온앤더뷰티 트라이얼 서비스’를 운영한다고 31일 밝혔다. ‘트라이얼 서비스’는 뷰티 상품의 샘플을 체험해보고 마음에 들지 않으면 무료로 반품이 가능한 서비스다. 뷰티 전용

    2023-05-31 강필성 기자
  • 신세계, ‘MZ세대 겨냥’ CGV 콘텐츠 업무협약

    신세계백화점이 부동의 영화관 업계 1위인 CGV와 손잡는다.신세계는 지난 26일 차별화된 고객 콘텐츠를 위해 CJ CGV와 MOU(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31일 밝혔다.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CGV 씨네드쉐프 용산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각 사 관계자들이 참석했다.신세계는

    2023-05-31 강필성 기자
  • 이마트, 고객 감사 세일… 가공식품 최대 50% 할인

    높은 물가 속 장바구니 부담을 줄이기 위해 이마트가 대대적인 할인행사를 진행한다.이마트는 오는 6월 2일부터 4일까지 3일간 2023년 상반기 고객감사 세일을 개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를 통해 신선, 델리, 가공, 생활용품 등 구매빈도가 높은 카테고리를 중심으로 소

    2023-05-31 강필성 기자
  • 롯데百, 품절대란 K패션 ‘아더에러’ 수도권 최초 오픈

    롯데백화점은 수도권 백화점 최초로 잠실 롯데월드몰에 ‘아더에러(ADER ERROR)’ 플러그샵(Plug Shop)을 오픈한다고 31일 밝혔다.2014년에 론칭한 ‘아더에러’는 단순 패션 브랜드를 넘어, 매장에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아더에러’ 특유의 예술적인 경험을 제공

    2023-05-31 강필성 기자
  • 오비맥주, 업그레이드된 ‘한맥’ 성수기 겨냥 ‘마케팅 강화’

    오비맥주의 맥주 한맥이 리뉴얼에 맞춰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시동을 건다.오비맥주는 리뉴얼 한맥의 혁신적인 변화를 통해 여름 성수기를 겨냥, 다채로운 온·오프라인 마케팅 활동에 나선다고 30일 밝혔다.먼저 오비맥주는 업그레이드된 한맥 신규광고를 공개하고 ‘부드럽게 부드럽

    2023-05-30 강필성 기자
  • MZ 마음은 MZ가… 롯데홈쇼핑, 2030 세대 공략 '통했다'

    롯데홈쇼핑이 2030세대 특성을 반영한 상품 경쟁력을 바탕으로 영타깃 수요에 대응하고 있다고 30일 밝혔다.지난 26일 오전 8시 패션 전문프로그램 ‘영스타일’에서 바디포지티브 콘셉트 언더웨어 브랜드 ‘풀다(PULDA)’ 시즌 2를 선보였다.풀다는 각각 동음이의어인 ‘

    2023-05-30 조현우 기자
  • 제주삼다수, '엄격한 수질 관리'로 고품질 생수 평판 이어간다

    제주삼다수가 엄격한 수질 관리를 통해 고품질 생수를 생산하는데 힘쓰고 있다고 30일 밝혔다.제주삼다수는 청정지역인 한라산 국립공원 내 해발 1450m 높이에 스며든 강수가 천연 필터에 의해 18년 동안 걸러진 결정체다. 국내 유일의 한라산 단일수원지에서 생산되는 제주삼

    2023-05-30 최신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