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9CM, '이구홈 성수' 오프라인 진출 … "K-라이프스타일 랜드마크로"

    무신사의 29CM(이십구센티미터)가 서울 성수동에 이구홈 성수를 열고 오프라인 라이프스타일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 29CM는 온라인 중심 사업의 성장 한계를 넘어 사업 영역을 확대하고 거래액을 늘리겠다는 전략이다. 특히 이구홈 성수 오픈을 계기로 패션과 화장품을 넘어

    2025-06-18 김보라 기자
  • "임대료 40% 인하" vs "내릴 생각 없다" … 신라·신세계면세점-인천공항, 30일 첫 조정기일

    호텔신라와 신세계면세점이 임차료 인하를 요구하면서 인천국제공항공사를 상대로 법원에 조정 신청을 한 가운데, 한 차례 미뤄졌던 조정 기일이 오는 30일 열린다. 18일 업계에 따르면 두 면세업체가 인천공항공사에 낸 임차료 조정 요청에 대한 법원 조정기일은 지난

    2025-06-18 남수지 기자
  • SPC발 버거빵 공급난에 … 롯데웰푸드 번 생산 가동률 '50→70%' ↑

    롯데웰푸드가 국내 번(Bun, 햄버거 빵) 수급난 속에서 외형 성장에 나서고 있다. SPC삼립 사고로 인해 번을 구하지 못한 버거 브랜드들이 이원화에 나서고 있기 때문이다.이에 롯데웰푸드는 번 생산 라인 가동률을 끌어올리며 수요를 흡수하고 있다.18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2025-06-18 조현우 기자
  • 코오롱FnC 볼디스트, 고기능성 워크웨어 선봬 … "혹서기 현장 작업자 공략"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워크웨어 브랜드 볼디스트(BOLDEST)가 고온 환경에 특화된 냉감 제품군을 대거 출시하며 여름철 현장 작업자 공략에 나선다.18일 코오롱FnC에 따르면 볼디스트의 ‘에어로(AERO) 라인’은 여름철 냉감 기능을

    2025-06-18 김보라 기자
  • 코스맥스그룹, 中 HNC 2025 참가 … 글로벌 이너뷰티 시장 공략 박차

    코스맥스그룹의 건강기능식품 사업 부문이 해외 이너뷰티 시장 공략을 확대한다. 코스맥스그룹은 세계 최대 규모 건기식 전시회에 참가해 글로벌 시장을 겨냥한 신 제형을 잇따라 선보일 계획이다.코스맥스엔비티와 코스맥스바이오는 오는 24일부터 3일간 중국 상하이에서 열리는 'H

    2025-06-18 김보라 기자
  • 전자랜드, '더현대 서울'서 키보드 타건샵 '세모키' 팝업

    전자랜드는 여의도 ‘더현대 서울’에서 수십 가지 키보드 브랜드의 타건 체험이 가능한 타건샵 ‘세모키’ 팝업스토어를 오는 19~25일 운영한다고 18일 밝혔다.세모키는 ‘세상의 모든 키보드’라는 뜻의 브랜드로, 전자랜드가 지난해 6월 신규 론칭한 후 전국 21개 디지털

    2025-06-18 남수지 기자
  • CJ온스타일, 이지혜와 ‘밉지 않은 사장 언니’ 방송 … 팝업스토어를 IP로 재해석

    CJ온스타일이 방송인 이지혜와 함께 예능형 팝업스토어 IP ‘밉지 않은 사장 언니’를 18일에 첫 방송한다고 18일 밝혔다.이번 팝업스토어 IP는 CJ온스타일이 7월 8일까지 모바일과 TV에서 진행하는 ‘푸드&쿡’ 캠페인과 연계해 기획됐다. 타이틀은 방

    2025-06-18 남수지 기자
  • "밥상 물가 안정화" GS더프레시, 국민 생선 '갈치' 산지 직거래로 가격 낮춰

    GS리테일이 운영하는 슈퍼마켓 GS더프레시가 ‘국민 생선’ 갈치 할인 행사로 여름철 밥상 물가 안정화에 나선다고 18일 밝혔다.GS더프레시는 이날부터 7일간 제주 손질 갈치 3마리를 6900원에 판매한다. 행사 첫날인 18일 오전 8시부터 10시까지 우리동네GS 앱에서

    2025-06-18 남수지 기자
  • 콘래드 서울도 시몬스 매트리스 … 특급호텔 침대시장 90% 점유율

    시몬스가 서울 여의도에 위치한 ‘콘래드 서울’ 전 객실(434개)에 자사 매트리스를 납품했다고 18일 밝혔다.시몬스는 지난해 연말 281조에 이어 최근 콘래드 서울의 나머지 매트리스도 모두 ‘뷰티레스트(Beautyrest)’로 교체했다. 이는 콘래드 서울의 개관 13주

    2025-06-18 조현우 기자
  • 쿠팡, 2030 판매자 지원 확대 … 누적 매출 3조원 돌파

    쿠팡 마켓플레이스가 판로 확장을 위한 맞춤형 지원책을 확대하면서, 2030세대 청년 판매자들의 성장 사례가 늘고 있다고 18일 밝혔다.수산물, 장류 등 전통 산업 분야에서 온라인 판매에 도전한 청년들이 쿠팡의 다양한 지원책을 활용해 판로를 넓히고 있다.특히 메인 화면

    2025-06-18 남수지 기자
  • "가장 먼저 만나는 한국의 맛" 아워홈, 인천공항에 한식 캐주얼 다이닝 '손수헌' 오픈

    아워홈은 인천국제공항 제1여객터미널에 한식 캐주얼 다이닝 브랜드 ‘손수헌’을 오픈했다고 18일 밝혔다.손수헌은 그간 병원과 실버타운을 중심으로 운영돼왔지만 이번 인천공항점 오픈을 통해 본격적으로 한식의 맛을 알릴 수 있게 됐다.손수헌 인천공항 제1터미널점은 일반구역 4

    2025-06-18 조현우 기자
  • 삼양식품,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 2025' 선정 … "라면업계 유일"

    삼양식품이 인터브랜드가 주관하는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 2025(Best Korea Brands 2025)’에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50대 브랜드에 선정됐다고 18일 밝혔다.삼양식품이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에 이름을 올린 것은 창사 이래 이번이 처음이다. 라면업계 중

    2025-06-18 조현우 기자
  • "중국인 관광객 돌아온다" … 신라면세점, '중국여유그룹'과 협력

    신라면세점이 중국여유그룹(China Tourism Group, CTG)과 협력에 나선다.신라면세점은 이달 19일 서울시 중구 장충동 소재 신라면세점 서울점에서 중국여유그룹(China Tourism Group, CTG) 경영진과 글로벌 면세 활성화를 위한 협력 및 교류

    2025-06-18 김보라 기자
  • 윤동한 한국콜마 회장, 장남에 주식반환 소송 … "경영질서 파괴, 바로잡겠다"

    콜마그룹 창업주 윤동한 회장이 경영 질서를 바로잡기 위한 강력한 조치에 나섰다.윤 회장은 지난 5월30일 서울중앙지방법원에 윤상현 부회장을 상대로 콜마홀딩스 주식 반환을 청구하는 소송을 제기했다. 이는 지난 2019년 윤부회장에게 부담부 증여한 주식을 돌려받기 위한 조

    2025-06-18 김보라 기자
  • CJ올리브영 "외국인 고객 장바구니에 이너뷰티·건기식 담는다"

    올리브영을 찾는 방한 외국인 고객의 장바구니에 담기는 상품들이 다양해지고 있다. 기존에는 선크림, 세럼, 마스크팩 같은 ‘K뷰티’ 상품 위주였다면, 최근 들어서는 올리브영이 큐레이션한 ‘K웰니스’ 상품으로도 관심이 확산되고 있다. 18일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에

    2025-06-18 김보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