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데일리
뉴데일리 로고 뉴데일리 로고
  • VOD뉴스
  • 최신기사
  • 정책
  • 산업
  • 부동산
  • IT·전자
  • 금융
  • 증권
  • 유통
  • 제약·의료
  • 전국뉴스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부산·경남
    • 강원
뉴데일리
  • TV
  • 포토
  • 뉴스레터
  • news font button
    글자크기
  • 음성으로 듣기
  • 공유하기
    기사 공유하기
    • 페이스북
    • X(트위터)
    • 카카오
    • 텔레그램
    • 네이버
    • 밴드
    • 메일
    • 링크복사
  • 홈
  • 다크모드
  • 뉴데일리
  • 정치·사회·일반
  • 경제
  • 전국뉴스
    • 대구·경북
    • 충청·세종
    • 호남·제주
    • 경기·인천
    • 부산·경남
    • 강원
  • 시장경제 로고시장경제 로고
  • 칸라이언즈 로고시장경제 로고
  • 브랜드브리프 로고시장경제 로고
  • 안내
    • 회사소개
    • 광고문의
    • 인재채용
    • 기사제보
뉴데일리
  • VOD뉴스
  • 최신기사
  • 정책
  • 산업
  • 부동산
  • IT·전자
  • 금융
  • 증권
  • 유통
  • 제약·의료
  • TV
  • 포토
  • 뉴스레터
뉴데일리
search clean
  • "가격 ↓, 배송속도 ↑" … SSG닷컴, '싸고 빠른' 장보기 행사

    SSG닷컴이 오는 17일부터 23일까지 '대상·오뚜기 푸드픽' 행사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푸드픽'은 쓱닷컴이 이마트와 협업해 인기 가공식품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이며 당일배송도 제공하는 할인 행사다.이번 행사에는 대상·오뚜기의 인기 상품을 2개 이상 구매 시 50

    2025-11-16 남수지 기자
  • 3분기 날아오른 백화점 … 성장세 이어갈 연말 '세일'에 총력

    3분기 매출이 일제히 상승한 롯데·신세계·현대 등 주요 백화점이 연말 시즌을 앞두고 대대적인 할인 행사를 이어간다. 14일 업계에 따르면 롯데백화점은 이날부터 30일까지 올해 마지막 '겨울 정기 세일'을 개최한다.이번 정기 세일에는 전점에서 460여 개 브랜드

    2025-11-16 남수지 기자
  • "한국 술의 세계 진출 지원" 롯데칠성음료, 국세청 주관 'K-SUUL AWARD' 심사위원 참여

    롯데칠성음료가 국세청이 주관하는 ‘2025 K-SUUL AWARD’에 심사위원으로 참여한다고 14일 밝혔다.2025 K-SULL AWARD는 독창성과 성장 가능성을 지닌 국내 중소기업의 우수 주류를 발굴해 세계 진출을 돕고 주류 무역수지 적자를 개선코자 기획됐다.롯데칠

    2025-11-14 조현우 기자
  • 세븐일레븐, 3분기 영업손실 16억원 … 소비쿠폰 영향, 손실 폭 줄여

    세븐일레븐 운영사 코리아세븐은 올해 3분기 영업손실이 16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84% 감소했다고 14일 공시했다.매출은 1조2720억원으로 8% 감소했다.올해 1~3분기 누적 매출은 3조6586억원, 영업손실은 442억원이다. 매출은 비효율 점포 정리 영향으로 작년

    2025-11-14 남수지 기자
  • CJ올리브영, 3분기 매출 26% 증가한 1조5570억 … 온·오프라인 쌍끌이

    CJ올리브영은 별도 기준 올해 3분기 매출이 1조5570억원으로 전년 동기보다 26.2% 증가했다고 14일 밝혔다.3분기 오프라인과 온라인 매출은 전 분기보다 각각 약 22%, 37% 증가했다. 순이익은 1516억원으로 전년 동기보다 31.8% 늘었다.올리브영 관계자는

    2025-11-14 최신혜 기자
  • CJ, 3분기 영업익 전년比 0.7% 감소한 6657억 … 당기순이익 흑자전환

    CJ의 올해 3분기 이익이 역성장한 것으로 나타났다.CJ는 연결 기준 3분기 영업이익이 6657억원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0.7% 감소한 것으로 잠정 집계됐다고 14일 공시했다.매출은 11조4285억원으로 5.4% 증가했다. 당기순이익은 3022억원으로 흑자 전환했

    2025-11-14 최신혜 기자
  • 매일유업, 3Q 영업익 전년比 23.9% ↑ … "제품 판매량 증가"

    매일유업은 3분기 매출이 전년 대비 22.6% 신장한 4715억원을 기록했다고 14일 공시했다. 누적 매출은 전년 1조3506억원 대비 2.8% 늘어난 1조3884억원으로 집계됐다. 영업이익은 전년 동기 대비 23.9% 늘어난 198억원을 달성했다. 다만 누적

    2025-11-14 최신혜 기자
  • 하이트진로, 3분기 영업익 전년比 22.5% ↓ … "주류 시장 침체 여파"

    하이트진로가 올해 3분기 연결 기준 영업이익이 543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22.5% 감소했다고 14일 공시했다.같은 기간 매출도 6695억원으로 2.3% 감소했으며, 당기순이익도 339억원으로 22.6% 줄었다.하이트진로 관계자는 “주류 시장 전반 침체가 이어졌다”

    2025-11-14 조현우 기자
  • 풀무원, 3분기 영업익 381억원 … 전년比 14.4% ↑

    풀무원이 올해 3분기 영업이익이 381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4.4% 신장했다고 14일 공시했다.같은 기간 매출은 8884억원으로 6.5% 늘어났으며, 순이익도 217억원으로 44.6% 신장했다.

    2025-11-14 조현우 기자
  • 대상, 3분기 매출 전년比 3% ↑ … "원재료 상승·소비위축에도 선방"

    대상은 3분기 매출이 1조1454억원으로 전년 동기 1조1118억원 대비 3% 증가했다고 14일 밝혔다. 3분기 누적 매출액은 3조3519억원으로 전년 3조2105억원보다 4.4% 늘었다.3분기 영업이익은 509억원으로 전년 동기 516억원보다 1.3% 감소했다. 누적

    2025-11-14 최신혜 기자
  • 삼양식품, 3분기 영업익 전년比 50% ↑ … "해외서 날개 달았다"

    삼양식품이 올해 3분기 연결 기준 영업이익이 1309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50% 신장했다고 14일 공시했다.같은 기간 매출은 6320억원으로 44% 신장했다.3분기 해외 매출은 지난해 동기 대비 50% 신장한 5105억원으로 분기 기준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 해외

    2025-11-14 조현우 기자
  • 농심, 3분기 영업익 44.6% ↑ … "가격 인하에 따른 기저효과"

    농심은 14일 3분기 연결 기준 매출이 8712억원, 영업이익이 544억원을 기록했다고 공시했다. 매출은 해외법인의 성장세에 힘입어 전년 동기 대비 2.4% 상승했으며, 영업이익은 44.6% 증가했다. 농심은 "영업이익의 증가 원인은 지난 2023년

    2025-11-14 최신혜 기자
  • 야놀자, 3분기 통합거래액 11.9조원·매출 2983억원 … 사상 최대 실적

    야놀자가 2025년 3분기 사상 최대 실적을 달성했다. 14일 야놀자가 발표한 연결 기준 재무실적에 따르면 3분기 글로벌 통합거래액(Aggregate TTV)은 11조9000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25.7% 증가, 분기 기준 역대 최고치를 기록했다. 

    2025-11-14 최신혜 기자
  • 오뚜기, 3분기 연결 영업익 12.9% ↓ … "원가부담 및 판관비 증가 여파"

    오뚜기는 올해 3분기 연결기준 영업이익이 553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2.9% 줄었다고 14일 공시했다.같은 기간 매출액은 9555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5.7% 증가했다. 해외 매출은 999억원으로 7.2% 신장했다.올해 누적 매출액은 2조7783억원으로 전년

    2025-11-14 조현우 기자
  • "팬과 지역사회 잇는다" 이디야커피, '수원·광주·안양' 스포츠구단과 협업

    이디야커피가 스포츠 스폰서십을 기반으로 연고 지역 팬들과의 접점을 넓히기 위한 지역 밀착형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디야커피는 프로배구 수원 한국전력 빅스톰, 광주 페퍼저축은행 AI페퍼스, 프로농구 안양 정관장 레드부스터스와의 스폰서십을 통해 스

    2025-11-14 최신혜 기자
이전 46 47 48 49 50 다음
윤서인의 뉴데툰
로동신문
392화: 우익신문 본다고 극우 되는 거 아니잖아요

유통 많이 본 기사

  • 01

    담배·시중과 850원차, 화장품은 역전 … 면세점 텅텅, 가격 메리트 없자 진열대만 슬쩍 보고 발길 돌려

  • 02

    [만나보라] 日 수입 화장품 1위 된 K-뷰티 … 아모레퍼시픽이 말하는 경쟁력

  • 03

    [르포] 도쿄 전역에 스며든 K-뷰티 … '깐깐한 일본 소비자' 사로잡다

  • 04

    대구에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짓는다 … "2028년 개장 목표"

  • 05

    스텔라 아르투아, 넷플릭스 '흑백요리사2'와 협업 캠페인

  • 06

    "'큐텐재팬'은 K-뷰티 브랜드 확장의 숨은 조력자"

  • 07

    [대까기] 겨울의 꽃 '딸기' 향연 … 편의점 딸기 샌드위치 최강자는

  • 08

    [단독] 올해 2번 인상한 명품 시계 IWC, 1월 또 올려 … 명품값 줄인상 이어질까

  • 09

    공정위원장이 포문 연 '쿠팡 영업정지' … 실현 가능성은

  • 10

    [단독] "글로벌 현지 맞춤형 김치로 공략" CJ 비비고, 호주서 '비건김치'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