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민트렌드 "2024 FW 마라탕, 요거트 아이스크림 인기"
배달의민족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이 배민 주문 데이터를 바탕으로 올 하반기 외식업 트렌드를 미리 예측해보는 ‘배민트렌드 2024 가을·겨울편’을 28일 공개했다. 배민트렌드는 주문 데이터를 분석해 주목할 만한 배달 동향을 소개하고, 외식업주 가게 운영에
2024-08-28 최신혜 기자 -
이랜드리테일, ‘동반성장 및 상생협력 협약식’ 개최
이랜드리테일은 지난 27일 서울 중구 웨스틴 조선 서울 그랜드볼룸에서 동반성장위원회, 협력사와 함께 ‘2024 동반성장 및 상생협력 협약식’을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이날 협약식에는 이랜드그룹 유통부문 윤성대 총괄대표와 동반성장위원회(이하 동반위) 오영교 위원장, 이
2024-08-28 강필성 기자 -
스타벅스, 150만잔 돌파 ‘프렌치 바닐라 라떼’ 판매기간 연장
스타벅스 코리아가 개점 25주년을 기념해 출시했던 글로벌 스타벅스 인기 음료 ‘프렌치 바닐라 라떼’를 9월 말까지 연장 운영한다고 28일 밝혔다. 스타벅스는 지난 7월 신규 프로모션을 통해 ‘프렌치 바닐라 라떼’, ‘더 멜론 오브 멜론 프라푸치노’, ‘제주 팔
2024-08-28 최신혜 기자 -
'AI 가격혁명' 인기에, 홈플러스 "할인 상품 2배 늘렸다"
홈플러스가 오는 29일부터 9월 11일까지, AI 가격혁명 할인 품목을 2배 늘리고 혜택을 확대한 ‘2배 더 강력해진 AI 가격혁명’ 행사를 연다고 28일 밝혔다. ‘AI 가격혁명’은 그간 홈플러스가 축적해 온 방대한 양의 빅데이터를 바탕으로, 시기별 수요가
2024-08-28 강필성 기자 -
셀럽 모시기 나선 홈쇼핑 업계, 신규 프로그램 잇딴 론칭
홈쇼핑 업계가 가을을 맞아 연이어 신규 프로그램을 론칭하고 있다. 특히 최근 홈쇼핑 신규 프로그램에는 다방면의 셀럽을 앞다퉈 섭외하고 나섰다는 점이다. 셀럽을 통해 소비자의 지갑을 열겠다는 전략이다.28일 홈쇼핑 업계에 따르면 최근 주요 홈쇼핑은 신규 프로그램에 다양한
2024-08-28 강필성 기자 -
11번가, 580만여개 명절 선물 특가 판매 ‘우리 함께 추석’ 프로모션
11번가가 판매자 4400여 곳이 참여해 총 580만여 개의 상품을 특가에 판매하는 ‘우리 함께 추석’ 프로모션을 다음달 11일까지 실시, 본격적인 추석 마케팅을 펼친다고 28일 밝혔다.계속되는 고물가 상황 속 실용성을 높인 가성비 선물을 중심으로, 지역 생산자들과 사
2024-08-28 강필성 기자 -
현대백화점, 키아프 서울 기념 '슈퍼컬렉터전' 30명 블루칩 작가 작품 선봬
현대백화점은 9월12일까지 무역센터점 10층 문화홀에서 국내외 블루칩 작가들의 회화와 설치 미술 작품을 만날 수 있는 ‘슈퍼컬렉터전(展)’을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이번 전시는 국내 최대 규모 아트페어 ‘키아프(Kiaf) 서울 2024’ 개최를 기념해 현대백화점이 전
2024-08-28 강필성 기자 -
와인 성수기 공략… CU, '디아블로IV' 콜라보 와인 출시
CU가 본격적인 와인 성수기를 겨냥해 늦여름부터 이색 콜라보를 통해 와인 라인업을 강화한다. 전통적으로 와인은 다른 주류들과는 달리 겨울철 최대 성수기를 누리는 주종으로 기온이 낮아질수록 판매량이 높아지는 특징이 있다. CU는 글로벌 게임사 블리자드 엔터테인먼
2024-08-28 강필성 기자 -
세븐일레븐, 6.5배 큰 ‘빅사이즈 빵’으로 가성비·재미 다 잡는다
세븐일레븐이 빅사이즈 상품으로 가성비와 재미를 동시에 잡는다.세븐일레븐이 삼립과 함께 선보이는 베이커리 ‘더블찹(하나의 상품에 제작자, 판매자 양쪽 브랜드를 붙인 것)’ 상품전략의 첫 사례로 ‘세븐셀렉트 MEGA(메가)크래프트크림치즈볼’을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해
2024-08-28 강필성 기자 -
롯데온,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과 함께 하는 ‘온마음 한가위’ 행사
e커머스플랫폼 롯데온이 추석 명절 매장을 활짝 열고,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을 위한 온라인 판촉에 나섰다고 28일 밝혔다. 롯데온은 최근 일련의 사태(티메프 정산지연 등)로 피해를 본 중소 셀러에게 매출 창출의 기회가 될 수 있도록 다양한 테마로 온라인 행사장을
2024-08-28 최신혜 기자 -
이마트, 추석 선물세트 사전예약 매출 역대 최대 기록
이마트가 2024년 추석 선물세트 사전예약 실적을 분석한 결과, 고물가로 인한 알뜰 소비 트렌드가 추석 선물세트에도 고스란히 반영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28일 이마트가 올해 ‘사전예약 1차 기간’인 8월2일부터 23일까지 22일간 선물세트 실적을 분석해본 결과, 전
2024-08-28 최신혜 기자 -
신세계사이먼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2030세대 쇼핑 콘텐츠 강화
신세계사이먼이 20~30대 고객층 유입을 위해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 영컨템포러리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하고 신규 F&B(식음) 브랜드를 추가로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신세계사이먼은 올해 2월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재단장과 동시에 400평 규모의 ‘영컨템포러리
2024-08-28 최신혜 기자 -
롯데백화점, ‘희소가치’ 담은 프리미엄 추석 선물세트 선봬
롯데백화점이 세계적인 ‘희소가치’를 담은 프리미엄 추석 선물 세트를 단독으로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지난 26일부터 롯데백화점에서 추석 선물 세트 본 판매를 시작하며 추석 선물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롯데백화점에서는 이번 추석 선물 세
2024-08-28 최신혜 기자 -
롯데마트, 주류 선물세트로 실속족·플렉스족 공략
롯데마트가 올 추석 실속족과 플렉스족을 모두 만족시킬 주류 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먼저 지난 추석과 비교해 3만원대 이상 8만원대 이하의 가성비 와인 2묶음 선물세트 물량을 약 30% 확대했다. 대표 상품으로 ‘이탈리아 우마니론끼 비고르 세트’를
2024-08-28 최신혜 기자 -
[Daily New유통] 우아한형제들, 쿠팡, 이디야커피 外
◇ 우아한형제들, '밥 벌어주는 폰트' 책 출간배민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이 한나체부터 글림체까지, 폰트를 바탕으로 한 브랜딩과 마케팅으로의 확장 등 배달의민족 폰트 프로젝트를 총망라하는 책 '밥 벌어주는 폰트'를 출간한다. 우아한형제들은 한글의 아름다움을 널리
2024-08-27 최신혜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