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도수·칼로리 다 낮췄다… 하이트진로, 맥주 신제품 '테라 라이트' 출시

    하이트진로가 신제품 ‘테라 라이트’를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하이트진로는 ‘테라 라이트’ 기획 초기부터 즐겁고 활기차게 건강을 추구하는 ‘헬시 플레저(Healthy Pleasure)’ 시대상을 반영했다고 설명했다. 다이어트와 저칼로리에만 집중하지 않고, 부담없이 가볍

    2024-06-18 조현우 기자
  • 역대급 폭우·폭염 예보에… CJ온스타일 “레인부츠, 음식물처리기 잘나가”

    전 세계적으로 이상 기후가 발생하고 있는 가운데, 올해 우리나라 여름철 강수량과 이상고온이 평년보다 많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이에 장마와 폭염을 대비한 제품 특수도 예년보다 한 달 가량 앞당겨졌다.CJ온스타일은 장마와 폭염을 대비해 레인부츠와 제습기, 음식물 처리기

    2024-06-18 문은혜 기자
  • 하이트진로 "'진로의 대중화'로 맥주와 경쟁… 2030년 글로벌 매출 5천억 달성"

    “2030년까지 소주만으로 해외 매출 5000억원을 달성할 것.”지난 12일 베트남 하노이에 위치한 뫼벤픽 호텔 하노이에서 열린 하이트진로 글로벌 비전 2030 선포식에서 황정호 해외사업본부 총괄 전무는 “진로(JINRO)의 대중화를 통해 글로벌에서 가장 보편적인 주류

    2024-06-18 조현우 기자
  • 이병주 코스맥스 대표 "패키징 부문 No.1 기술 경쟁력 확보… 글로벌 수요 선제 대응"

    글로벌 화장품 연구·개발·생산(ODM)기업 코스맥스가 GS칼텍스와 손잡고 화장품 용기 소재 개발에 나선다고 18일 밝혔다.코스맥스는 GS칼텍스와 지난 17일 경기도 성남시 코스맥스 판교 사옥에서 ‘기능성 및 친환경 소재를 적용한 화장품 패키징 개발’을 위한 업무 협약을

    2024-06-18 문은혜 기자
  • 롯데, 멕시코서 ‘대한민국 브랜드 엑스포’ 개최… 수출 상담 2170만 달러 성과

    롯데는 지난 13~16일 멕시코에서 중소기업 해외시장 판로 개척을 위한 ‘2024 대한민국 브랜드 엑스포 인 멕시코’를 진행해 상담실적 2170만 달러(한화 약 300억원)를 기록했다고 18일 밝혔다.‘대한민국 브랜드 엑스포’는 2016년 국내 중소기업의 해외시장 진출

    2024-06-18 문은혜 기자
  • “본격적인 여름 온다”… 백화점3사, 여름 정기세일 개최

    백화점 3사가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정기세일을 연다. 패션, 뷰티 등 상품군 할인은 물론이고 팝업 행사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18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롯데백화점은 오는 21일부터 7월 7일까지 전점에서 패션, 뷰티, 라이프스타일 상품군 총 300여 브랜드가 참

    2024-06-18 문은혜 기자
  • 롯데 유통군, ‘롯데 마케톤’으로 신입사원 뽑는다… “아이디어를 현실로 만드세요”

    롯데 유통군이 직무 역량 중심으로 마케팅 전문가로 성장할 신입사원을 오는 6월 30일까지 공개 모집한다고 18일 밝혔다.롯데 유통군 출범 이후 처음으로 계열사 통합으로 진행하는 이번 ‘채용 연계형 마케팅 인턴’ 공개 모집은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롯데슈퍼, 롯데홈쇼핑,

    2024-06-18 문은혜 기자
  • 신세계백화점, 상반기 와인 결산전… “가성비부터 프리미엄까지 할인”

    신세계백화점이 오는 6월 27일까지 높은 할인율과 역대 최대 수준의 물량을 앞세운 ‘상반기 와인 결산전’을 펼친다고 18일 밝혔다.신세계백화점 주요 점포에서 진행하는 상반기 와인 결산전에서는 국내 유명 와인 수입사 10곳이 참여해 총 60만병을 최대 80% 할인한 가격

    2024-06-18 문은혜 기자
  • 롯데마트, ‘고단백 혼합 15곡’ 9900원에 판매

    롯데마트와 슈퍼는 다음달 17일까지 ‘고단백 혼합 15곡(4kg)’을 9900원에 판매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상품은 고객 선호도가 높은 귀리, 렌틸콩 등 15종류의 곡물로 구성해 일반 혼합 잡곡 대비 2배가량 많은 100g당 11g의 단백질을

    2024-06-18 문은혜 기자
  • 역대급 무더위 대비… 롯데온 ‘여름 특가전’ 개최

    롯데온이 오는 23일까지 본격적인 여름 준비를 위한 ‘여름 특가전’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무더위에 대비한 패션, 침구, 가전 등 다양한 상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하며, 상품군별로 추가 할인 쿠폰 및 카드 즉시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먼저 여름철 인기

    2024-06-18 문은혜 기자
  • 이마트, 인천 SSG랜더스필드서 ‘패밀리 데이’ 연다

    스포츠와 유통의 결합을 성공적으로 안착시킨 이마트가 올해도 축제의 장을 야구장에서 이어간다.이마트는 SSG랜더스와 오는 21일부터 23일까지 인천SSG랜더스필드에서 열리는 NC다이노스와의 주말 3연전을 맞아 ‘이마트 패밀리 데이’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이마트는 먼

    2024-06-18 문은혜 기자
  • [르포] "깜 언 롯데" 베트남 일상에 스며든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

    “깜 언, 롯데(고맙습니다, 롯데)”지난 11일 저녁 8시께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에서 만난 레 반 땀(Le Van Tam, 28세 남)씨는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이후 달라진 점이 있느냐’는 질문에 “가족들과 일주일에 두 번은 오는데 시원해서 좋다”면서 이렇게 말했

    2024-06-17 베트남 하노이=조현우 기자
  • [만났조]

    설동민 롯데P&D 법인장 "10년간 쌓아온 노하우, 종합 부동산 관리업으로 확장"

    [만났조]는 조현우 기자가 직접 만난 사람들의 이야기를 줄인 단어입니다. 먹고 마시고 쇼핑하고 즐기는 우리 일상의 단편. ‘이 제품은 왜 나왔을까?’, ‘이 회사는 왜 이런 사업을 할까?’ 궁금하지만 알기 어려운, 유통업계를 만들어가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들어보고 여러분

    2024-06-17 베트남 하노이=조현우 기자
  • 얼얼함에 빠진 라면업계… '마라맛' 신제품 출시 잇따라

    라면업계가 ‘마라맛’을 활용한 신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특유의 얼얼하고 매콤한 맛을 원하는 소비자들이 많아지면서 시장을 선점하기 위함으로 풀이된다.17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농심은 용기면 신제품 ‘마라샹구리 큰사발면’을 출시했다. 알싸하게 매콤한 사천식 마라볶음면 ‘마

    2024-06-17 조현우 기자
  • “비윤리적 기업이라니…” 공정위 쇼크에 답답한 쿠팡

    “이대로면 지금과 같은 로켓배송 서비스가 불가능합니다.”쿠팡의 입장 중 일부다. 쿠팡은 최근 공정거래위원회의 처분을 두고 그야말로 초상집 분위기가 됐다. 그동안 이커머스 시장 혁신의 아이콘으로 꼽히면서 급격하게 성장해온 쿠팡이 하루아침에 ‘비윤리적 기업’으로 낙인 찍혔

    2024-06-17 강필성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