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떠나는 구지은 아워홈 부회장 "현상황 안타까워… 부족한 자신 반성"

    구지은 아워홈 대표이사 부회장이 결국 이사회에서 물러난다. 구 보회장은 17일 사내게시판에 남긴 퇴임사를 통해 “회사의 성장, 특히 글로벌 사업에 대한 선대회장님의 유지를 이어가고자 하는 주주들과 경영복귀 및 즉시 매각을 원하는 주주 사이에 진정성 있는 협의가

    2024-06-17 강필성 기자
  • "가맹점 부담 낮춘다"… bhc치킨, 튀김유 공급가 인하

    bhc치킨이 자체 튀김유인 ‘고올레산 해바라기유’의 가맹점 공급 가격을 4500원 인하한다.bhc치킨의 이같은 결정은 최근 해바라기유 국제 시세 안정화와 함께 bhc치킨 가맹본부의 공급처 다변화 등 조달원가 절감을 위한 노력의 일환이다. 공급가 할인은 17일부터 적용된

    2024-06-17 조현우 기자
  • 맥심에서 칸타타로 커피 바꿔 든 김우빈, 롯데칠성음료 모델로

    롯데칠성음료가 커피 브랜드 칸타타 광고 모델로 배우 ‘김우빈’을 발탁하고 신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김우빈은 앞서 2014년부터 약 3년간 동서식품 맥심 모카골드 브랜드의 모델로 활동한 바 있다.칸타타는 더블 드립 커피 추출 방식을 디자인에 적용해 리뉴얼

    2024-06-17 조현우 기자
  • '이석구 매직'에 신세계라이브쇼핑 승승장구, 투자금 회수 나선 신세계

    지난해 9월 이석구 대표이사 체제로 전환된 신세계라이브쇼핑이 고물가로 인한 전반적인 소비 침체 속에서도 승승장구 중이다. 올 1분기에는 매출과 영업이익이 경쟁사인 SK스토아와 KT알파를 뛰어넘었다. 이에 신세계라이브쇼핑의 1대 주주인 신세계는 조만간 유상감자를

    2024-06-17 문은혜 기자
  • 켄싱턴호텔 평창, 국내 호텔 최고 등급 '5성' 획득

    이랜드파크가 운영하는 켄싱턴호텔 평창이 최근 실시된 호텔 등급 평가에서 최고 등급인 '5성'을 획득하고 현판식을 개최했다고 17일 밝혔다.켄싱턴호텔 평창은 한국관광협회중앙회에서 주관하는 호텔등급평가에서 켄싱턴호텔 평창이 위생 및 청결, 객실과 식음료 업장, 연회장 등의

    2024-06-17 조현우 기자
  • 패션업계, 브랜드 뛰어넘는 협업으로 업그레이드

    패션업계가 각종 브랜드 협업을 통해 트렌드에 민감한 ‘패션피플’들의 관심 끌기에 나섰다. 브랜드 본연의 독창적인 컨셉에 협업 브랜드의 재해석이 더해져 탄생한 이색적인 아이템이 또 하나의 유행으로 자리잡는 분위기다.17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지난해 디자이너 브랜드

    2024-06-17 문은혜 기자
  • 물놀이부터 바오 패밀리 생일까지… 에버랜드, 여름축제 '워터 스텔라' 개막

    에버랜드가 물을 테마로 한 여름 축제 ‘워터 스텔라’를 개최한다고 17일 밝혔다.6월 21일부터 8월 2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축제기간 동안 에버랜드는 신비한 물의 행성 워터 스텔라로 변신한다.이국적인 분위기의 여름 테마정원과 야간 즐길 거리는 물론 바오패밀리의 생일을

    2024-06-17 조현우 기자
  • 오리온, 국내산 햇감자로 '포카칩·스윙칩' 생산 나서

    오리온은 6월 감자 수확철을 맞아 국내산 햇감자로 국내 대표 생감자칩인 ‘포카칩’, ‘스윙칩’을 생산한다고 17일 밝혔다.포카칩과 스윙칩은 올해 6월부터 11월까지 감자 특산지로 유명한 전라남도 보성 및 해남, 충청남도 당진 및 예산, 강원도 양구 등에서 수확한 국내산

    2024-06-17 조현우 기자
  • 글로벌 TOP 'BTS 진과 비비고'가 만났다… CJ제일제당, '비비고X우떠' 출시

    CJ제일제당 비비고가 하이브(HYBE)와 함께 특별한 협업 상품을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이번 협업은 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진의 전역을 위해 기획됐다. ‘우주 떠돌이’라는 뜻을 가진 ‘우떠’ 캐릭터가 K-푸드의 의미를 찾기 위해 비비고 행성으로 떠난다는 콘셉트다. 우

    2024-06-17 조현우 기자
  • 무신사 스탠다드, 서울시와 협업… 경복궁 담은 티셔츠·볼캡 등 18종 선보여

    무신사 스탠다드는 서울시와 협업해 ‘서울마이소울’ 컬래버레이션 한정 상품을 발매한다고 17일 밝혔다.이번 컬렉션은 서울시의 브랜드 슬로건인 ‘서울마이소울(SEOUL MY SOUL)’ 로고와 서울의 대표적 문화유산인 경복궁 그래픽을 활용한 의류 및 잡화를 선보인다.주요

    2024-06-17 문은혜 기자
  • 유한킴벌리 크리넥스, ‘스킨랩 선스틱’ 출시… 선케어 시장 진출

    크리넥스가 ‘스킨랩 선스틱’ 3종을 출시하며 선케어 시장에 진출한다고 17일 밝혔다. 크리넥스가 채택한 선스틱 타입은 간편한 자외선 케어를 돕기 위해 소비자가 선크림 다음으로 많이 보유하는 형태다. 신제품은 다양한 피부 타입과 상황을 고려해 3종으로 구성됐다.

    2024-06-17 문은혜 기자
  • 롯데, 신입사원 채용에 지원자 중심 ‘I’M 채용 전형’ 도입

    롯데는 6월 신입사원 채용부터 실무형 인재를 확보하기 위해 ‘아이엠(I’M) 전형’을 도입한다고 17일 밝혔다. ‘I’M 채용’은 지원자의 직무 수행 능력과 열정, 비전을 중점적으로 평가하는 제도로 R&D, 데이터, 마케팅, 디자인 등 실무 역량의 중요

    2024-06-17 문은혜 기자
  • [Daily New유통] 여기어때, 오비맥주, 갤러리아몰 外

    ◇ 풀무원, 창립 40주년 ‘풀무원 브랜드 기획전’ 전개풀무원이 창립 40주년을 맞아 6월 23일까지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풀무원 브랜드 기획전’을 열고 최대 72% 할인판매한다. ‘풀무원 스팀쿡 에어프라이어’를 비롯해 ‘풀무원녹즙 케일&사과’,

    2024-06-17 조현우 기자
  • 휠라, 디자이너 브랜드 ‘오호스’와 메리제인 슈즈 2종 선보여

    휠라는 디자이너 브랜드 ‘오호스(OJOS)’와 협업해 컬래버레이션 슈즈 2종을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지난해 여름 스윔웨어 캡슐 컬렉션을 선보인 데 이은 두 번째 협업이다.오호스는 해체주의적 액티브웨어를 전개하는 여성복 브랜드로 해체∙변형∙결합 등 새로운 시도를 통

    2024-06-17 문은혜 기자
  • 이세이 미야케, 뉴발란스와 협업… "새로워진 뉴발 클래식 경험하세요"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운영하는 이세이 미야케(ISSEY MIYAKE)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첫 협업 상품을 출시했다.17일 삼성물산에 따르면 국내 오프라인 매장을 중심으로 두 브랜들의 협업 상품이 판매되기 시작했다.이번 협업 상품은

    2024-06-17 문은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