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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출 늘어나는데 달러까지 강세, 美 공략 박차 가하는 K-뷰티
국내 뷰티업체들이 미국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미국 내 K뷰티 브랜드에 대한 호감도가 갈수록 올라가고 있는데다 최근 달러 강세도 수출기업에 호재이기 때문이다.25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미국 내 K뷰티 브랜드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면서 국내 기업들이 본격적인 수출 드
2024-04-25 문은혜 기자 -
지주사 전환 9부 능선 넘긴 현대백화점그룹, 남은 과제는
현대백화점그룹의 지주회사 체제 전환이 9부 능선을 넘겼다. 지주사 현대지에프홀딩스의 현대홈쇼핑 주식 300만주에 대한 공개매수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면서 지분 50.01%를 확보하게 됐기 때문이다. 이로서 현대백화점그룹은 지주회사 요건 충족을 위한 가장 큰 과제였던 현대
2024-04-25 강필성 기자 -
베트남 '구멍가게' 공략하는 빙그레… 판매 채널 다변화 '속도'
빙그레가 베트남 소규모 개인 가게 공략에 나선다. 시장의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는 GT(General trade) 채널 공략을 통해 외형 성장에 나선다는 전략이다.25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빙그레는 4월 초부터 베트남 현지 디스트리뷰터를 모집하고 있다. 디스트리뷰터란 일종
2024-04-25 조현우 기자 -
구지은 이사회 퇴출시킨 구본성 전 아워홈 부회장, 임시주주총회 소집 청구
구본성 전 아워홈 부회장이 25일 임시주주총회 소집을 청구했다. 안건에는 지난 주총에서 선임이 불발된 구 전 부회장의 장남 구재모씨와 전 중국남경법인장 황광일 씨의 사내이사 선임의 건, 기타비상무이사로 구본성 본인 선임의 건이 담긴 것으로 알려졌다.앞서 지난 17일 열
2024-04-25 최신혜 기자 -
피카츄 대형 벌룬 띄우고 포켓몬 광장 조성… 포켓몬에 빠진 롯데
롯데그룹이 콘텐츠 비즈니스의 첫 프로젝트로 ‘포켓몬 타운 2024 위드 롯데’를 본격화한다.롯데월드타워·몰은 해당 브로젝트의 일환으로 오는 26일부터 5월19일까지 대형 포켓몬 타운을 조성한다고 25일 밝혔다.‘포켓몬 타운 2024 위드 롯데’는 롯데지주와 롯데물산,
2024-04-25 문은혜 기자 -
배민, 소상공인 대상 1천억원 규모 협약보증 대출 추가… "인당 2억원으로 늘려"
우아한형제들이 올 하반기에 소상공인대상의 협약보증 대출을 1000억원 규모로 추가 진행한다.배달의민족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은 낮은 신용과 담보 부족으로 대출이 어려운 소상공인들을 위해 마련한 협약보증 대출 프로그램을 하반기에 1000억원 규모로 추가 진행한다고 25일
2024-04-25 최신혜 기자 -
윤동한 한국콜마 회장 "삶에 필요한 정보, 스스로 찾아나서는 것이 중요"
윤동한 한국콜마 회장이 중소·중견기업 신입사원을 대상으로 인재교육 프로그램에서 창업 초기부터 지켜온 경영 철학에 대해 강의했다.한국콜마는 지난 22일부터 2박3일간 여주아카데미에서 ‘우보천리(牛步千里) 상생드림 아카데미’를 개최했다고 25일 밝혔다.우보천리 상생드림 아
2024-04-25 문은혜 기자 -
금값 고공행진에… CU, '1g 카드형 골드' 완판
CU는 최근 금값이 고공행진하자 4월 1일부터 판매한 카드형 골드 10종이 빠른 속도로 팔리고 있다.25일 CU에 따르면 카드형 골드는 다양한 중량의 골드바를 카드 형태 케이스로 제작해 소장성을 높인 상품이다. 금 값이 크게 오른 최근에는 비교적 가격이 저렴한 0.1g
2024-04-25 문은혜 기자 -
안정은 11번가 사장 "흑자 위한 체질개선 추진… 최고의 성과 만들 것"
11번가는 지난 23일 서울스퀘어 사옥에서 구성원 대상 타운홀 미팅을 통해 지난해부터 본격 추진해온 체질 개선의 성과와 중장기 전략 방향에 대해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고 25일 밝혔다.발표에 나선 11번가 안정은 사장은 흑자 구조 체질 개선에 대한 강한 의지와 함께,
2024-04-25 문은혜 기자 -
신세계인터 연작, '세럼 35만원' 초고가 라인 론칭… 2040 영리치 공략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자체 화장품 브랜드 연작(YUNJAC, 然作)이 5년 간 준비해 온 고가 스킨케어 라인 ‘알파낙스(ALPHANAX)’를 론칭한다고 25일 밝혔다.시장 양극화로 럭셔리 스킨케어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자 기존 제품보다 약 2배 이상 높은 가격대로 VIP 및
2024-04-25 문은혜 기자 -
"수제버거·특제 소스에 빠졌다" 7일만에 1만6천명이 먹은 日 맘스터치
맘스터치가 싸이버거를 앞세워 일본 시장에 안착했다.맘스터치는 일본 도쿄에 문을 연 ‘시부야 맘스터치’에 일주일간 1만6000명 이상의 고객이 방문했다고 25일 밝혔다.4월 16일 일본 도쿄 시부야구에 문을 연 직영점 시부야 맘스터치는 공식 오픈 전날인 15일 밤 10시
2024-04-25 조현우 기자 -
메디큐브 에이지알, 38개월만에 200만대 팔았다… 연 매출 2천억 돌파
에이피알은 뷰티 디바이스의 국내외 누적 판매량이 올해 4월 둘째 주 기준 200만대를 넘어섰다고 25일 밝혔다. 이는 지난 2021년 3월 브랜드 내 첫 뷰티 디바이스 ‘더마 EMS’를 선보인 이래 약 3년 2개월 만이다. 누적 100만대 판매를 넘어섰던 지난
2024-04-25 문은혜 기자 -
롯데몰 수원점, 역대급 새단장… ‘미식'부터 ‘라이프스타일’까지
롯데몰 수원점이 리뉴얼 이래 역대급 새단장에 나선다.롯데몰은 올해 2월 레저와 키즈 상품군 58개 매장과 지난달 말 뷰티 및 컨템포러리 매장 29개를 차례로 리뉴얼한 데 이어, 이번에는 프리미엄 푸드홀을 포함해 총 69개의 매장을 새로이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지난
2024-04-25 강필성 기자 -
CJ올리브영, 특화매장 '홍대타운' 오픈… "잘파세대 트렌드 한 눈에"
CJ올리브영이 트렌디한 글로벌 2030세대가 즐겨 찾는 홍대 한복판에 K뷰티 랜드마크를 세운다. 문화, 예술, 쇼핑 콘텐츠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홍대 거리를 찾는 잘파세대(Z세대+알파세대) 고객에게 K뷰티 트렌드를 전파하는 첨병 역할을 한다는 복안이다.올리브은
2024-04-25 문은혜 기자 -
CJ프레시웨이, 컨세션 경로 매출 상승세… "3개년 평균 36% 성장"
CJ프레시웨이의 컨세션 사업 부문 매출이 3년간 연평균 36% 성장세를 기록하며 오름세를 보이고 있다고 25일 밝혔다.이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엔데믹 이후 수요가 회복된 레저 및 편의시설 사업장에 특화 메뉴 개발과 시설 재정비 등 맞춤형 서비스를
2024-04-25 조현우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