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마트, ‘프리미엄 간편식’ 피코크 최대 30% 할인 행사
이마트가 자사 PB ‘피코크’의 대규모 행사를 진행한다.이마트는 오는 25일까지 일주일간 쟁반짜장, 마늘 등갈비찜, 등심 탕수육, 종로식 꼬리곰탕, 피코크 잭슨피자 등 약 20종의 피코크 인기 먹거리를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고 19일 밝혔다.대
2024-04-19 강필성 기자 -
다시 시작된 남매의 난… 구지은 부회장, 아워홈 이사 선임 부결
구지은 아워홈 부회장이 이사회에서 퇴출당한다. 아워홈의 경영권을 둘러싼 고 구자학 회장의 자녀간 갈등의 불씨가 다시 번지는 모양새다.18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지난 17일 서울 마곡동 아워홈 본사에서 막내 구지은 부회장과 나머지 주주들의 대리인과 주요 임원 등이 참석한
2024-04-18 조현우 기자 -
포카리스웨트, 29대 모델에 아일릿 '원희' 발탁
동아오츠카 포카리스웨트가 2024년 모델로 걸그룹 ‘아일릿(ILLIT)’의 원희를 발탁했다고 18일 밝혔다.원희가 속한 그룹 아일릿은 지난달 25일 미니 1집 ‘SUPER REAL ME’로 데뷔했다. 타이틀곡인 ‘마그네틱’은 K-팝 그룹 최초 데뷔곡으로 미국 빌보드 메
2024-04-18 조현우 기자 -
서울우유협동조합-서울우유 고객센터, 공정거래 및 상생협력 협약식 체결
서울우유협동조합이 ESG 활동의 일환으로 서울우유 고객센터와 공정거래 및 상생협력 협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이번 협약식은 지난 15일 서울시 용산구 그랜드하얏트 그랜드볼룸에서 진행됐다. 서울우유 문진섭 조합장, 최경천 상임이사, 위서현 영업상무, 강철영 전국고객
2024-04-18 최신혜 기자 -
[르포] 초코파이·빼빼로 등 480여 종 K스낵이 한곳에… CU ‘인천공항 스낵 편의점’
18일 오전 방문한 인천국제공항 제2터미널 지하1층 교통센터. 캐리어를 끌고 출국장으로 향하던 외국인들의 발걸음이 한 곳에서 멈췄다. CU가 지난 16일 오픈한 ‘스낵 라이브러리’ 편의점 앞이었다.라면과 스낵류로 빼곡한 진열장으로 채워진 70평의 매장은 외국인들의 이목
2024-04-18 문은혜 기자 -
아웃백 전략 재정립한 BHC그룹 '패밀리 레스토랑→캐주얼 다이닝' 전환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신규 캠페인 ‘러브 페어링’을 론칭하고 브랜드 정체성을 재정립한다.18일 BHC그룹은 서울 종로구 아웃백 D타워점에서 미디어 소간담회를 열고 아웃백 신규 캠페인 ‘러브 페어링’을 소개했다.이번 캠페인의 키워드는 ‘페어링’으로, 음식
2024-04-18 조현우 기자 -
[pick플]
진영호 BGF리테일 상품본부장 “외국인들에게도 ‘머스트 해브 CU’ 될 것”
‘pick플’은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기 위해 치열하게 고민하고 기획하는 유통인들을 문은혜 기자가 현장에서 직접 만나보는 코너입니다. 제품 하나, 서비스 하나에 녹아있는 유통인들의 피, 땀, 눈물을 담아봅니다.<편집자주>“홍대, 한강, 인천공항에 있는 CU의
2024-04-18 문은혜 기자 -
삼성웰스토리, '콘타이·태극당' F&B 리더들과 외식 산업 트렌드 이끈다
삼성웰스토리가 외식 산업을 선도하는 CEO들을 위한 리더십 교육과정 '웰럽 리더십 아카데미'를 오는 5월까지 진행한다.18일 삼성웰스토리에 따르면 올해로 3회차를 맞는 웰럽 리더십 아카데미는 지난 1기와 2기에 버거킹, 농심, 서가앤쿡 등 업계를 선도하는 35개 유명
2024-04-18 최신혜 기자 -
[만났조]
정필중 아웃백 직영사업본부장 "고객 확장성 필수… 캐주얼 다이닝으로 변화"
“기존의 패밀리 레스토랑에서 더 나아가 일상에서 함께하는 캐주얼 다이닝으로 변화하겠다”18일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 광화문D타워점에서 만난 정필중 직영사업본부장은 “인테리어와 메뉴의 변화를 통해 친구, 연인, 동료 등 고객에 대한 확장성을 가져갈 것”이라면서
2024-04-18 조현우 기자 -
[만났조]
김광중 아웃백 셰프 "신메뉴, 아웃백 정체성에 '트렌드' 얹었다"
[만났조]는 조현우 기자가 직접 만난 사람들의 이야기를 줄인 단어입니다. 먹고 마시고 쇼핑하고 즐기는 우리 일상의 단편. ‘이 제품은 왜 나왔을까?’, ‘이 회사는 왜 이런 사업을 할까?’ 궁금하지만 알기 어려운, 유통업계를 만들어가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들어보고 여러분
2024-04-18 조현우 기자 -
코코아 가격 폭등에 결국… 롯데웰푸드, '가나·빼빼로' 가격 12% 인상
롯데웰푸드가 코코아 가격이 폭등함에 따라 '가나마일드' 등 제품 가격을 올린다고 18일 밝혔다. 변동된 가격은 5월1일부터 유통 채널별로 순차 적용된다.코코아를 원료로 한 초콜릿류 건빙과 17종이 대상이며, 평균 인상률은 12.0%다. 건과 주요 제품으로는 가나마일드
2024-04-18 최신혜 기자 -
면세점업계, '역대급 강달러'에 환율보상 대응 프로모션
최근 원달러 환율이 한때 1400원을 돌파하는 등 고환율이 이어지면서 면세업계에 비상이 걸렸다. 고물가로 소비심리가 악화되는 상황에서 환율까지 급등하면서 면세점 쇼핑에 빨간등이 켜졌기 때문이다. 주요 면세업체들은 환율 보상 프로모션을 앞다퉈 내놓으면서 고객 부
2024-04-18 강필성 기자 -
롯데웰푸드-HD현대오일뱅크, 폐자원 선순환 협력… "ESG 경영 강화"
롯데웰푸드가 HD현대오일뱅크와 함께 자원 선순환 본격화를 통한 ESG 경영 강화에 나선다고 18일 밝혔다.먼저 롯데웰푸드는 바이오디젤 생산을 위한 식물성유지 및 폐식용유 등의 원료유를 HD현대오일뱅크에 공급하고, HD현대오일뱅크는 이를 바탕으로 생산한 바이오디젤을 다시
2024-04-18 조현우 기자 -
소비침체에 명품도 꺾였다 … 에·루·샤 성장도 뒷걸음질
소비침체에 명품 브랜드의 호황도 끝나가고 있다. 프랑스 3대 명품으로 꼽히는 에르메스, 루이비통, 샤넬의 국내법인 매출 성장률이 지난해를 기점으로 대폭 주저앉았기 때문이다. 그동안 ‘명품 불패’의 신화를 이어오던 에·루·샤 마저 소비침체의 영향권에 들어오기 시작했다는
2024-04-18 강필성 기자 -
이번엔 '치킨대란' 오나
고물가와 더불어 원달러 환율이 1400원을 웃도는 ‘킹달러’ 현상까지 겹치며 연쇄적인 물가 상승이 가시화되고 있다.국민 간식으로 불리는 치킨 역시 최근 배달 어플리케이션 요금제 변경으로 인해 점주 부담이 커지며 자영업자-소비자 모두 이중고를 겪고 있다.이에 치킨집을 운
2024-04-18 조현우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