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Weekly New쇼핑] 5월의 신부 빛내줄 예물 미리 준비해볼까
결혼의 계절 5월을 앞두고 백화점 업계가 다양한 주얼리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특히 주요 브랜드에서는 4월의 탄생석인 다이아몬드를 앞세운 모델을 선보인다.5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롯데백화점 잠실점에서는 4월 14일까지 ‘Watches & Fine Jewely 수퍼
2024-04-05 조현우 기자 -
“오직 롯데에서만” 롯데마트-슈퍼, 창립 기념 단독 상품 인기
롯데마트와 슈퍼에서만 맛볼 수 있는 단독 상품이 인기다.롯데마트는 그로서리 경쟁력 강화의 일환으로 다양한 단독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고 4일 밝혔다.먼저, 롯데마트와 슈퍼의 단독 상품 ‘시원탕 꽃게탕면(4개입)’은 지난달 28일 출시 후 5일만에 2만5000개 이상 판매
2024-04-05 강필성 기자 -
‘대파’ 할인 나선 대형마트… 제일 싼 곳은?
대형마트가 일제히 대파 가격 할인에 나섰다. 긴급 가격 안정 대책을 추진 중인 정부 지원금에 자체 할인까지 더해 대파 한 단을 1000원 안팎으로 살 수 있도록 기간 한정 행사 중이다.4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농협 하나로마트는 오는 12일까지 대파 한 단(1㎏)을 875
2024-04-04 문은혜 기자 -
장재훈 롯데물산 대표 "석촌호수, 지속가능한 시민공원으로 조성"
롯데물산은 식목일을 앞두고 석촌호수 동호 주변 녹지에 관목 및 교목 약 1만 그루를 식재하며 환경 보호 및 아름다운 지역사회 환경 조성에 앞장섰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송파구청과 함께하는 ‘공원 돌보미’ 사업의 일환으로 도심 내 녹지를 조성하고 건강한
2024-04-04 강필성 기자 -
건기식 공들이는 현대백화점그룹 "미래 먹거리 낙점"
건강기능식품 사업을 미래 먹거리로 점찍은 현대백화점그룹이 온라인 공식몰을 만들어 건기식 제품의 통합 판매를 준비 중이다.4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현대백화점그룹은 오는 22일 ‘현대웰니스’라는 이름으로 건기식을 판매하는 전문 온라인몰을 오픈한다.현대백화점그룹은 종합 헬스케
2024-04-04 문은혜 기자 -
[비하인드컷]
정지영 현대백화점 사장이 '미술'에 꽂힌 이유는
지난해 인사를 통해 현대백화점의 수장이 된 정지영 대표이사 사장이 임직원을 대상으로 미술 강연을 지시하는 등 인문학적 소양 증진에 힘을 쏟고 있다.4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현대백화점은 정 사장의 지시로 ‘현대인의 미술 스쿨’이라는 이름의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4월 커리큘
2024-04-04 조현우 기자 -
[Daily New유통] 블랙야크, 신세계면세점, 티몬 外
◇ BYN블랙야크그룹, 장수군과 민관협력 MOU 체결BYN블랙야크그룹이 산림 레포츠 기반 구축 및 활성화를 위해 장수군과 민관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지난 3일 서울 서초구 블랙야크 양재사옥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강태선 BYN블랙야크그룹 회장과 최훈식 장수군수 등 관
2024-04-04 문은혜 기자 -
'뚜레쥬르 美 공략' 속도내는 CJ푸드빌, 조지아주 신공장 법인 설립
CJ푸드빌이 미국 내 뚜레쥬르 입지를 본격적으로 확대하기 위한 행보를 가속화하고 있다. 2025년 완공되는 첫 생산공장 관리를 위한 법인을 신설한 것. 4일 CJ푸드빌 감사보고서에 따르면 CJ푸드빌은 지난해 10월6일 미국 내 신규 법인 'TLJ AMERICA LLC(
2024-04-04 최신혜 기자 -
설화수, 명동·부산서 '호강의 극치' 인삼장 팝업스토어 연다
설화수가 인삼의 과거와 현재를 오감으로 체험하는 ‘인삼장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인삼장(人蔘莊)’은 1940년대에 실존했던 당대 최고급 스파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인삼으로 관리를 받는 인삼장의 경험은 당대에도 ‘호강의 극치’라 불릴 만큼 진귀한 것이었다
2024-04-04 문은혜 기자 -
현대그린푸드 '그리팅', 프로 운동선수 대상 케어푸드 솔루션 제공
현대그린푸드가 국내 식품업계 처음으로 KBL 프로농구 구단의 전문 케어푸드 솔루션 파트너로 선정됐다. 현대그린푸드는 프로농구 ‘울산 현대모비스 피버스’에 운동선수 전용 맞춤형 케어푸드 솔루션 ‘그리팅 애슬릿’을 제공한다고 4일 밝혔다. 국내 식품업계에서 프로 스포츠 선
2024-04-04 최신혜 기자 -
오리온 ‘마이구미’, 글로벌 연매출 1천억원 돌파… ‘메가 브랜드’ 등극
오리온 대표 젤리 브랜드인 마이구미가 글로벌 연매출액 1000억원을 돌파했다. 지난 1~2월 매출이 두 자리 수 성장을 이어가는 데다 새로운 해외시장도 개척해 나가면서 올해도 성장세가 지속될 것으로 전망된다.4일 오리온에 따르면 마이구미의 2023년 글로벌 매출은 전년
2024-04-04 최신혜 기자 -
이디야커피, '비니스트→이디야 스틱커피'로 변경… 제품 7종 리뉴얼
이디야커피가 스틱커피 브랜드명을 변경하고 제품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이디야커피는 제품 정보를 보다 직관적으로 전달하고자 기존 브랜드명인 ‘비니스트(BEANIST)’를 ‘이디야 스틱커피’로 간결하게 변경했다.이와 함께 제품별 맛의 특징을 강화한 아메리카노 4종
2024-04-04 최신혜 기자 -
CJ제일제당, 퀴진케이 영셰프 대상 '마스터 클래스' 성료… K-미식 인재 육성
CJ제일제당의 한식 셰프 육성 프로젝트 ‘퀴진케이’가 한식을 미식의 반열로 올리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CJ제일제당은 명인과 함께 한국 전통 식재료와 한식의 본질을 연구하는 ‘마스터 클래스’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4일 밝혔다. 1박 2일동안 강원도 화천에 위
2024-04-04 최신혜 기자 -
맥도날드, 빅맥 끝판왕 '더블 빅맥' 출시… "식재료 관리도 깐깐"
맥도날드가 대표 메뉴 ‘빅맥’을 업그레이드한 ‘더블 빅맥’, ‘빅맥 BLT’를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더블 빅맥’은 기존 빅맥 대비 2배인 총 4장의 순쇠고기 패티가 들어가 맥도날드 버거 중 패티 수가 가장 많다. 한 입 베어 물면 입안 가득 퍼지는 풍성한 육즙을 맛
2024-04-04 최신혜 기자 -
교원 빨간펜, 육아 사업으로 영역 확장… '두뇌·눈' 건기식 출시
교원 빨간펜이 육아 및 아이 성장과 관련한 사업으로 영역을 확장해 사업 다각화에 나선다고 4일 밝혔다.교원 빨간펜이 이번에 선보이는 ‘브레이니 아이 brain-i eye’는 어린이 대상 두뇌와 눈 건강기능식품이다.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개별인정형 원료 ‘피브로인추출
2024-04-04 조현우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