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푸바오로 힐링' 에버랜드 유튜브, 업계 최초 누적 조회수 5억뷰 돌파
삼성물산 리조트부문은 자사 공식 유튜브 채널 ‘에버랜드’가 테마파크 업계 최초로 누적 조회수 5억뷰를 돌파했다.15일 회사에 따르면 에버랜드 유튜브 채널은 2019년 9월 1억뷰, 2023년 5월 3억뷰를 달성했으며 올해 2월에는 5억뷰를 넘어섰다. 3억뷰 이후 9개월
2024-02-15 강필성 기자 -
배달의민족 '디지털전환 프로젝트' 참여 한달만에 매출 64% '껑충'
배달의민족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은 지난해 10월부터 3개월간 경영 비효율 문제를 겪고있는 외식업체들을 대상으로 진행한 ‘디지털 전환 프로젝트’의 전 과정을 배민외식업광장에 공개했다고 15일 밝혔다.배민은 디지털 전환이 필요한 가게 유형을 ▲힘든 서빙이 고민인 ‘고강도서빙
2024-02-15 강필성 기자 -
"설 지나자 긴축 재정" GS더프레시, 저렴한 '수입 과일' 매출 늘어
GS더프레시는 작년 설 명절 이후, 제사용 및 선물세트로 받은 과일 대신 색다른 맛을 찾아 수입 과일에 대한 구매가 높게 나타났다고 15일 밝혔다.GS더프레시에서 지난해 설 연휴 직후 기간인 1월 25~31일까지 7일간과 직전 동기간의 과일 매출을 분석해 보니 수입과일
2024-02-15 문은혜 기자 -
롯데웰푸드, 무설탕 디저트 '제로' 모델에 '뉴진스' 발탁
롯데웰푸드는 무설탕 디저트 ‘제로(ZERO)’의 브랜드 모델로 ‘뉴진스(NewJeans)’를 발탁했다고 15일 밝혔다. 신선한 매력과 탄탄한 실력을 겸비한 글로벌 라이징 스타 뉴진스와 함께 디저트의 새로운 기준인 제로를 알리기 위한 캠페인을 전개하는 것이다.롯데웰푸드는
2024-02-15 강필성 기자 -
보람상조, 펫장례상품 ‘스카이펫’ 전용 장례식장 전국망 구축
보람그룹의 1호 신사업인 펫장례 사업이 순항하고 있다.보람상조는 지난해 8월 출시한 반려동물 전용 상조상품 ‘스카이펫’ 서비스를 위해 펫장례식장 전국망을 구축했다고 15일 밝혔다.보람상조는 지난해 ‘스카이펫’ 상품 출시하고 반려동물 장례 전문 업체인 펫닥과 제휴를 맺었
2024-02-15 강필성 기자 -
네이처리퍼블릭, 두바이몰에 1호점 오픈… 중동 공략에 박차
네이처리퍼블릭은 아랍에미리트(UAE) 두바이 최대 쇼핑몰인 두바이몰에 첫 매장을 열었다고 15일 밝혔다.두바이몰은 글로벌 브랜드숍들이 위치한 랜드마크다. 현재 두바이몰에 입점한 한국 브랜드는 네이처리퍼블릭이 유일하다. 두바이점은 119㎡(약 38평) 규모 매장으로 고효
2024-02-15 문은혜 기자 -
쿠팡 손 잡았더니 파산위기 극복… PB상품 인기에 중소기업 매출 고공행진
쿠팡은 쿠팡의 자체브랜드(PB) 상품을 제조, 납품하는 중소 식품 제조사들이 ‘제2의 도약’에 성공하는 사례가 늘어나고 있다고 15일 밝혔다.수산물과 즉석식품, 건강식품까지 다양한 분야의 식품시장에서 ‘PB상품 베스트셀러’를 만들면서 새로운 ‘성장 통로’를 개척, 대기
2024-02-15 문은혜 기자 -
[Daily New유통] 블랙야크, 시몬스, 매일유업 外
◇ LF 닥스, ‘트렌치 인 런던’ 컬렉션 출시닥스는 올해 130주년을 맞아 ‘닥스 트렌치 인 런던(DAKS TRENCH in LONDON)’을 주제로 남성, 여성, 액세서리 통합 컬렉션을 출시한다.전체적으로 닥스의 영국풍 전통적인 트렌치코트 디자인을 최대한 살리면서도
2024-02-15 문은혜 기자 -
파이브가이즈, 강남 고속터미널에 3호점 오픈
한화갤러리아의 자회사 에프지코리아는 강남 고속터미널에 미국 햄버거 브랜드 파이브가이즈 3호점을 오픈한다고 15일 밝혔다.강남 고속터미널은 서울을 왕래하는 사람들이 전국 각지에서 모이는 곳으로 유동인구가 하루 수십 만명에 달한다. 에프지코리아는 지난해 6월말 파이브가이즈
2024-02-15 강필성 기자 -
세븐일레븐, 농구&배구 스포츠카드 출시 3주만에 40만팩 돌파
세븐일레븐이 국내 스포츠 팬들의 굿즈 놀이터로 자리잡고 있다.세븐일레븐은 겨울 스포츠 시즌을 맞아 지난달 24일 정식 출시된 ‘KBL 프로농구 오피셜카드’와 ‘KOVO 프로배구 오피셜카드’가 3주만에 40만팩 이상의 판매량을 기록했다고 15일 밝혔다. 출시 이
2024-02-15 강필성 기자 -
에이블씨엔씨, 작년 영업익 114억원… 8분기 연속 흑자
에이블씨엔씨는 지난해 연결기준 매출이 2736억원을 기록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는 전년 대비 10.4% 증가한 수치로 6분기 연속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다. 같은 기간 영업이익은 114억원으로 전년 대비 14.2% 증가하며 8분기 연속 흑자 달성에 성공했다.
2024-02-15 문은혜 기자 -
홈플러스, 18개월 연속 매출 성장… 점포 리뉴얼·당일 배송 효과
홈플러스의 매출이 지난 18개월 연속 ‘플러스(+)’ 성장세를 기록했다. 15일 홈플러스에 따르면 기존점 성장률은 2022년 8월 전년 동기 대비 플러스로 전환 후, 올해 1월까지 18개월 연속 ‘플러스(+)’ 성장을 기록 중이다. 2022
2024-02-15 강필성 기자 -
롯데하이마트, 대학생 위한 캠퍼스 폐쇄몰 ‘에듀몰’ 오픈
롯데하이마트는 최대 30% 상시 할인을 제공하는 캠퍼스 폐쇄몰 ‘에듀몰’을 오픈했다고 15일 밝혔다. ‘에듀몰’은 대학생활 필수 가전들을 모아 특가에 제공하는 폐쇄몰로, 대학교 이메일 등으로 최초 1회 인증을 마친 뒤 이용 가능하다. 이용 대상은 예
2024-02-15 강필성 기자 -
롯데마트, 직소싱으로 가격 낮춘 멸균우유 출시
롯데마트가 밀크플레이션 속 맞춤형 상품을 제안한다.롯데마트는 해외에서 직소싱한 멸균우유 1개 품목과 식물성 대체유 2개 품목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해당 상품들은 중간 수입업체(벤더)를 통해 수입하는 일반적인 수입 방식과 달리, 롯데마트가 해외 제
2024-02-15 강필성 기자 -
이마트-에브리데이, ‘가격역주행’ 동일 가격 판매
이마트는 오는 16일부터 이마트에브리데이와 손잡고 먹거리와 일상용품·소형가전 등 필수 상품을 분기마다 초저가로 제공하는 ‘가격역주행’ 프로젝트를 시작한다고 15일 밝혔다. 신규 공급처 발굴과 제조업체와의 콜라보 등 소싱 노하우를 총동원해 54개 상품을 최저가
2024-02-15 강필성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