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백복인 KT&G 사장 "건강한 소통으로 회사·조직원 동반 성장"… CEO 타운홀 미팅
KT&G는 지난 13일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KT&G 상상플래닛’에서 임직원 소통 강화를 위한 ‘CEO 타운홀 미팅’을 개최했다고 14일 밝혔다.이번 미팅은 ‘Global Top-Tier’ 도약이라는 중장기 비전과 성장전략에 대한 내부 공감대를 강화하고
2023-09-14 강필성 기자 -
삼성물산 패션부문 "'메종키츠네'만의 차별화된 차별화된 골프스타일 강화"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운영하는 프랑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메종키츠네(Maison Kitsuné)’가 골프사업에 박차를 가한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올 상반기 메종키츠네 골프 캡슐컬렉션을 선보인 이후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을 시작으로 센텀시티점, 현대백화점 판교점
2023-09-14 김보라 기자 -
추석상에 맛집 메뉴 올려볼까… 현대백화점, '모두의 맛집' 출시
현대백화점이 올 추석 명절을 맞아 ‘맛집’을 담은 이색 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지역 맛집의 대표 메뉴를 가정 간편식(HMR) 제품으로 만든 ‘모두의 맛집’을 선보인다. 해당 제품은 작년 추석과 이번 설 명절 기간 출시한 초도 생산 물량이 완판되기도 했다.대
2023-09-14 조현우 기자 -
CJ제일제당 '비비고 김스낵', 英 대형 유통채널 진출… 건강스낵 시장 공략
CJ제일제당의 ‘비비고 김스낵(Seaweed Snack)’이 영국의 메인스트림 유통채널에 진출하며 현지 건강스낵(healthy snack) 시장 공략에 본격 나섰다.CJ제일제당은 영국의 대형 유통채널인 아스다(Asda)와 오카도(Ocado)에서 ‘비비고 김스낵’을 판매
2023-09-14 김보라 기자 -
오뚜기, 추석 앞두고 협력사 하도급대금 126억원 조기 지급
오뚜기가 협력사의 원활한 자금 운용을 돕기 위해 추석을 앞두고 126억원의 협력사 하도급대금을 현금으로 조기 지급했다고 14일 밝혔다. 오뚜기는 하도급대금을 정상 지급일 보다 평균 50여일 앞당겨 지급한다. 지급 대상은 OEM사, 원료업체, 포장업체 등 32
2023-09-14 김보라 기자 -
이랜드 스파오, 차세대 모델 매장 '타임스퀘어점' 리뉴얼 오픈
이랜드월드의 스파오가 모델 매장인 ‘스파오 타임스퀘어점’을 새롭게 리뉴얼해 선보였다고 14일 밝혔다.서울시 영등포구에 위치한 스파오 타임스퀘어점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전 연령대의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한다. 베이직 상품부터 캐주얼, 포멀, 컬래버레이션 상품까지 스파오의 전
2023-09-14 김보라 기자 -
GS25, AI로 상품·패키지부터 콘텐츠까지 장착
GS25가 AI 기술을 접목한 상품과 콘텐츠 확대에 나선다고 14일 밝혔다.최근 GS25는 상품 패키지 디자인부터 홍보영상까지 AI 기술을 활용해 전개하고 있다. 최근 출시된 ▲심플리쿡떠먹는타코 ▲제철열무샐러드 ▲프룻후룻과일젤리 등이 AI 기술로 디자인된 상품들이다.G
2023-09-14 조현우 기자 -
[Daily New유통] 한국P&G, 하이트진로, 이마트24 外
◇ 디디에 두보, 신민아와 함께한 2023 FW ‘센슈얼 컬렉션’ 공개세정의 디디에 두보는 신민아와 함께한 ‘센슈얼 컬렉션’ 광고 캠페인을 통해 ‘올드머니룩’의 정점을 찍을 수 있는 주얼리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광고 캠페인 속 신민아처럼 테니스 목걸이를 레이어드하거나
2023-09-14 김보라 기자 -
CJ온스타일, 업계 최초 휴일 배송… ‘일요일오네’ 신설
CJ온스타일은 군포물류센터를 신규 오픈하고 업계 최초로 휴일 배송 서비스 ‘일요일오네(O-NE)’를 신설한다고 14일 밝혔다. 내일·당일 도착하는 특화 배송 ‘내일꼭!오네(O-NE)’, ‘오늘오네(O-NE)’도 강화하며 쇼핑 편의성을 높이고 고객 경험 강화에 나선다는
2023-09-14 강필성 기자 -
한국필립모리스, '가향 캡슐' 내장된 아이코스 일루마 전용 스틱 출시
한국필립모리스가 아이코스 일루마 전용 스틱에 '캡슐'이 내장된 테리아 신제품 2종을 선보인다. 국내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캡슐' 제품이다. 12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한국필립모리스는 오는 13일부터 편의점 등 전국 판매처에서 ‘오아시스 펄’과 ‘썬 펄’ 2종
2023-09-14 조현우 기자 -
추석 음식 준비 한 번에… 이마트, 명절 상차림 할인전
이마트가 추석을 앞두고 성묘객과 연휴 여행객 등 미리 차례상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명절 상차림 할인전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먼저 제수용 신선식품과 가공식품은 물론 조리용품, 자동차용품까지 할인하는 행사로 신선식품은 오는 21일까지, 그 외 상품은 내달 4일
2023-09-14 조현우 기자 -
[시니어 시대] 패션·생활용품업계 "유아 시장 넘어선 시니어 시장 주목"
패션·생활용품업계가 시니어 시장에 주목하고 있다. 줄어든 신생아에 비해 시니어(중장년층) 인구의 비중이 점점 커지면서 새로운 사업의 기회를 얻을 수 있다고 판단해서다. 13일 통계청에 따르면 지난해 우리나라 65세 이상 인구는 901만8412명을 기록했다.
2023-09-13 김보라 기자 -
[시니어 시대] 성큼 다가온 고령사회… 소비의 중심이 바뀐다
일본 도쿄 니혼바시에 위치한 다카시야마 백화점의 아침은 우리나라 백화점과는 사뭇 다르다. 2030대가 줄 서 입장을 기다리는 한국의 백화점과 달리 다카시야마백화점의 오픈을 기다리는 사람들은 대부분 머리가 희끗한 노년층이다. 지팡이 없이 걷기 힘든 고령의 고객도 적지 않
2023-09-13 강필성 기자 -
[시니어 시대] "큰손 5060 잡아라" 식품업계에 부는 건기식·연화식 바람
초고령화 시대 진입이 머지 않았다. 전체 인구대비 65세 이상 인구비중이 20% 이상이면 초고령화 사회라고 분류하는데, 우리나라는 지난해 65세 인구가 901만8000명을 넘어서며 비중이 17.5%에 달했고, 2025년에는 20.3%에 달할 것으로 전망된다. 이와 함께
2023-09-13 최신혜 기자 -
[시니어 시대] 구매력도 안목도 '프리미엄'… 식품관·여행 꿰찼다
구매력과 활동력을 앞세운 시니어 세대들의 소비가 늘어나고 있다. 은퇴 이후에도 적극적으로 소비와 문화생활을 즐기며 관련 상품 수요가 증가하는 추세다.13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최근 50대 이상 시니어 중에서 적극적으로 상품을 구매하고 경험하려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다.
2023-09-13 조현우 기자





